색조 코스메 (201)

바닐라코 슬릭 익스프레션 아이라이너 / 딥 블랙 / 붓펜 아이라이너 view 발행 | 색조 코스메
일본 아줌마 2013.03.30 21:29
으잉 1빠라니!!!!!!우와 잘보고가용 ㅎㅎㅎ
ㅎㅎ1등 추카추카
2등! ㅜ ㅜ 1등하고 싶었는데용 ㅋㅋㅋ
2등 추카추카ㅎㅎ 전 천등까지 사랑할 수 있어욧
와 3등!ㅋㅋ라이너는 키스미만 썼는데 요것도 도전해봐야겠네요^^ 리뷰감사해요~
3등 추카쿠차~
붓펜 좋아하시면 저렴이들도 괜츈한거 많으니 세일때 로드샵을 노려주세요!ㅎㅎ
오랜만에 댓글이네요ㅋㅋㅋ
아이라이너 붓펜이 최고인거 같아요!!ㅋㅋㅋ써봐도 편한건 못따라가요..ㅎ
이제 3월도 다 갔네요ㅎㅎ 4월에는 더 봄을 만끽하고 싶은,,ㅎ
오늘그래서 노란가디건 싸게하나 샀어요!!ㅋㅋ완전 맘에들어요!!!
화장품도 사야되는데ㅋㅋㅋ 일본은 어때요~?
그쵸~ 저두 붓펜이 제일 좋아용!!
점 3월부터 봄타서,ㅎㅎ 이제 드디어 4월이 온다니 어제 봄옷 싹 다 꺼내놓고 겨울옷 다 집어 넣었는데..
내일 완전 추워진데요,ㅠㅠ
저두 봄맞이로 구두 세일하길래 3켤레 질럿어요,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미샤붓펜라이너 금색 열통도 더쓴거같운데 이게 완전리퀴드가 아니라 약간 푸른기가 돌아서 좀 아쉬었는데 이거 좋아보이네여 완전 리퀴드처럼 깨지는 붓펜 라이너 인가요 아님 살짝 스며드는??라이너 인가요??
브러쉬에 액이 스며드는거라서 물 처럼 흐르지 않으니까 좋아하실꺼 같아요~~
suomi님은 일본에 계시니까 베르사이유 장미 그려진것도 괜츈해요!!! 이름이 생각 안 나는데 그것도 천엔정도 했는데 잘 썼었거든요,ㅎㅎ
으아니!!   오늘이 주말신데 어찌 언니께서 포스팅을 하셨을까요? 아잉 좋앙♥
그냥 심심한 차에 들어왔다가 횡재한 기분이여라~~
전 전에 언니가 포스팅   하신 더페이스# 붓펜 라이너 써보곤 이거다!! 유레카 오치면서 그 아이만 쓰고 있쎄여!
쎄일 때 꼭 챙겨서 쟁여둘 품목 중 하나:)
그나저나 언니 무도 보셨쎄여?
지난주부터 하와이 편이 나오는데!
언니의 하와이 여행기 생각도 나믄서 좋구만용
이번주엔 방석팬케이크란게 나왔는데 보면서 침 마구 흘렸다는ㅠㅠ 요즘 다욧해야한다고 못먹어서(그래봤자 삼일째ㅋㅋ) 먹는것만 보면 제 혼이 빠져나가요 ㅠㅠ
근데 참다참다 이 시각에 카카오75%쪼꼬를 먹었단게 함정! 윽ㅠㅠ 언니처럼 열다를 해야할텐데용ㅠㅠ
근데 붓펜리뷰에 난 무슨소릴 하는거징??
저의 징징댐을 이해해주세요ㅋ ^.~
신랑이 출,,,출근했거든요,ㅠㅠ
더페이스샵도 괜찮아요, 원래같으면 더페이스샵 살텐데
또 리뷰 쓰고 싶어서 다른 브랜드 산건데 이것도 괜츈하네요~~
전 이번주꺼 못보고 저번주꺼만 봤는데 저두 하와이 또 가고 싶다고 신랑한테 돈 많이 벌어오라고,ㅎㅎㅎ 징징징!
저 지금 마법의 기간이라,,,그때는 다욧해도 효과가 덜하다기에 이럴바엔 먹어버리겠소 하면서 열심히 먹고 잇어요 ㅠㅠ다음주부터 또 열다하겠어요
맞아요~붓펜아이라이너는 저렴이도 갠춘한게 많은것 같아요~저도 때마다 손에 잡히는것들로 잘 쓰고있죵~ㅎㅎ
근데 하나도 끝까지 써본게 없어요ㅋ왜그런지 모르겠는데 붓펜아이라이너는 화수분처럼 계속나와요ㅋㅋ
그나저나 일본아줌마님이 면세점에서 사오신 아이들 있다고 포스팅을 예고해주셔서 요즘 씐나용~~수고에 감사드립니다!^^
그쵸그쵸~ㅎㅎ
저두 그냥 집어온게 다 괜츈,,,,할뻔했는데 보브 굿바이 팬더 때문에 다 괜츈다는 소리가 안나와요 ㅠㅠ
전 붓펜을 자주 사용해서 그런지 6개월이면 동나서   ㅠㅠ 하지만..또 리뷰 쓸수 있숴어하악하악 이럼서 리뷰덕후의 바른 자세를 보여주고 있어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오 단점없는 좋은 라이너구먼요*.* 저는 검은 아이라인이 저랑 잘 안어울려서 거의 브라운만 써요..ㅠㅠ딱 깔끔하게 블랙라인 그리고 싶은데 어딘가엔 저에게 어울리는 블랙라이너가 있겠죠!
요것도 딥 브라운 있세요! 용량 찾을라고 홈페이지 같는데 딥블랙은 없고 딥브라운만 있다는 불편한 진실,,_-;;
딥블랙 열심히 리뷰 썼는데 이제 안 파는겅가?
바닐라코 완전     왠일이야!!!!!!저는 바닐라코 맨처음에 아이라이너를 젤아이라이너로 만났을때는요 ..그아이는 제게 굴욕을 줬어요 ㅜ 바닐라코 젤은 진짜 잘굳는게 진짜 크나 큰 흠이었어요 (번짐은 그냥그냥 그닥..)와우 붓펜이라니 ..붓펜이라니 !!! 아 여기 키스콜렉터 립스틱도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아이섀도중에서 로만홀리데이랑 사파리랑 베르사유 이게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데 특히 로만홀리데이 진짜 너무너무 예뻐서 아마도 일아님 바르시면 남편분이 일아님께 반할지몰라요 완전 색 이뻐요 ㅋㅋ 저는 저 새게에 반하여 기어이 사서 집에 소장하고 이써요 ㅋㅋㅋㅋ
근데 이름이 뭔가 바닐라코 저 여기 처음에 볼때 외국브랜드인줄알았는데 한국 브랜드란소리에 놀랐었던기억나요 ㅋㅋㅋㅋㅋ
아맞다 근데 붓펜을 쓰면 저는 착색이 아무래도 다른거에비해 심하자나요 ㅋㅋ 이건 그렇게 되지않을까 그냥 괜시리 걱정?이되는?데 요즘 붓펜도 그렇고 그렇게 전과같이 착색이된다거나 그런건 없나봐요 (물론 아이라이너는 쓰게되는순간 어떤거라도 어느정도 착색이 좀 된다하지만요)
휴..........일아님 저 방금전에 지마켓에서 빨간색가방과 ㅋ뱀피무늬 블루계열 가방과   워커를 지르고왔어요 쿠폰도 있고 싸기도 해도해도 너무하게
너무 싸서..............근데 지금 바닐라코 가서 왠지 지름신을 영접해야하는 이 기분은 왜일까요 후어어어어 일아님 블로그만오면 뭔가 이렇게 탐이나서 위시리스트가 늘다못해 매일 빼곡빼곡하게 다이어리에 적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위시리스트부자 ㅋㅋ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젤 아이라이너를 안 좋아해서 블랙 색상은 펜슬하고 붓펜만 사랑학 있어요,
바닐라코 섀도우도 괜츈해요?전 바닐라코 예~~~~~~~~~전에 구운 섀도우만 팔때만 써서 그 이후에 나온건 한번도 안써봤어요~~
그 뭐지?타투 아이라인만 아니라면 붓펜 타입은 착색 거의 없어요~걱정하지 마세용!
저두 봄맞이로 구두 세켤레 질렀어요 ㅎㅎ 거의 늦봄 여름용,,근데 오늘 눈왔,,,아하하하하하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아이라이너라고 따로 사서 눈에 그리려들면 왜케 손이 바 들바들 떨릴까요 ㅠ.ㅠ 그래서 모가 짧은 붓에다가 (물 따로 떠서 하기도 귀찮아 서) 그냥 물티슈에 붓질 한번 쓱, 섀도 한번 쓰윽.. 요렇게 반복해서 농도 조절한 담에 죽,죽 그려주고있지요 ㅋ 붓펜, 신세계! 근데 늘 두렵다는요.. 일아님, 그렇게 라인을 이뿌게 뽑아내시는 비법이 궁금합 니다욧!
브러쉬에 물묻혀 쓰신다면 요 붓펜 완전 편안하게 쓰실 수 있으실꺼에요!!
라인 이쁘게 뽑아내는 방법은 실패하면 면봉으로 지우면서 다시 그리기 때문,,,입니다요,ㅎㅎ
핫. 일아님은 아마 절 기억못하실 거에요. 이전에 매일 들르며 댓글 부지런히 썼던 1인이에요...근데 요새는 고시생으로 완전 신세가 전락해서 평일중엔 컴퓨터를 인강듣거나 할때만 써요....ㅠㅠ 아 눙물,,,,,너무 힘드네요. 주말에 이렇게 한번씩 들어와서 보면 참 일아님이 긍정의 마인드로 잘 사시는 것 같아요. 저도 요새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많이 노력하고 있답니다. 뭐 제 전공이랑 고시과목이랑 똑같으니 전공공부한다고 생각하고 하고 있어요. 그러니 맘이 조금 편해지더라는... 일본에서 타향살이하느라 많이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구요. 여기 저도 있잖아요 하핳. 동생이 응원하고 있습니다요. 어느덧 말투도 일아님 따라가고 있다는....-_-;;; 화장도 어제 두달만에 했어요. 이놈의 고시생이란 ㅎㅎㅋㅋ
기억해용!! 이렇게 소식 알려주셔서 감샤합니다!
에구 공부하시느라 정말 고생이 많으세요 ㅠㅠ
밝은 미래를 위해 화이팅!! 전 맨날 집에 쭈그러져 있는걸요 ,,,미래를 위해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1인..뭔가 공부라도 해야 할텐데..
정말 긍정적인 사고가 정신건강을 위해 좋은거 같아요, 전 예전에 무조건 부정적으로 살았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고 조금더 여유로워진거 같거든요.
주말에도 포스팅~보는 사람은 씐나는 데요~전 항상 펜슬 아님 젤라이너만 쓰다가 일아님 블로그 보고 페이스샵붓펜 라이너 쓰고 있어용~근데 블랙 산단걸 색상 선택 잘못해서 브라운 쓰고 있다능..벌써 수전증인지ㅜㅜ 고거 붓이 가늘어서 저같이 아이라이너 울렁증 있는 일인에게는 디게 편하더라구요~가늘게 여러번 터치터치~요아이 대견시렵게도 단점이 없다하니 요번엔 수전증 손떨림없이 사바야게써요~~아..그냥 오프라인 가서 사도 되겠고나ㅎㅎ 새봄엔 까망이 붓펜라이너로 깔끔눈매와 용기내서 빨강이 입술 꼭 도전해 보겠쎄요ㅎㅎ
더페이스샵 붓펜 라이너도 단점없었어용!!
전 리뷰 쓸려고 억지로 새로운 브랜드에 도전한거라,ㅎㅎㅎ
매장이 가깝고 어떤게 더 저렴한지 비교 해보신다음에 저렴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구입하시는게 짱!
글이란게 사람마음을 많이 흔들어 놓으네요 잘 보구가요 ^^
ㅎㅎ 구매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요,
오홍홍 공짜완전조으다 ㅋㅋㅋ
저도 파란빛 감장 시러하는데
파란빛 감장은 얼핏 기억하기로 검정 원료를 여러색 혼합으로 만든거라 들은것같기도 ㅋㅋㅋ
그 7천원 모바일 쿠폰이 15일에 한번씩 줘서 진짜 최고에요,
만약 제가 몇달 뒤에 한국 갈 날짜가 확정되서 뱅기표를 끊는다면
지금부터 몇달간 7천원 쿠폰 내리 받아서 쓸수 있어요~ 냐하하하하
전 딱하나 보브 아이라이너가 파란빛이 나서 진짜 쉣쉣쉣을 외쳤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전 요즘 붓펜은 클리오 돌려쓰는거 그거 쓰고 있는데, 쓸때마다 돌리는게 불편해서 간편한거 하나 찾고 있었는데,
오호~ 이거 얇아서 괜춘한거 같으네요+_+ 죠으다죠으다~
예전에 우드버리 리퀴드타입 썼다가 완전 ..... 두껍게 발려서 절망하면서 구석에 집어던진 이후로,
리퀴드는 또 한동안 쳐다도 안봤었었거든요~
그랬다가 클리오꺼 쓰는데 그건 얇게 발리지만 귀찮은 단점이 있었는데,
이건 얇게 발리고 안귀찮으니까 빨리 테스트하러 가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클리오 펜슬 샀어요!ㅎㅎㅎ
근데 그거는 약간 회색 느낌이 나서   ㅠㅠ우어어어 하고 잇었네욧.
저 예~~전에 쓴 더페샵 것도 괜츈해서(둘이 차이가 없었어요) 매장이 가까운곳에서 구매 하시길 추천합니다요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보고 싶었다니 황송하고 감읍할 따름입니당 ㅎ
방황을 좀 하느라 ㅋ
ㅋㅋㅋㅋ 나도 급 서예하고 싶네요 ㅋ
학교에서 하랄때는 하기싫고
요럴때는 하고 싶고
역시 자발성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니까요 ㅎ(청개구리는 아닐꺼예요 ...암 ㅋ)
다시 안정을 찾으신건가욤??
진짜 학교때는 공부 하기 싫고 배우라 하면 그냥 다 싫었는데
지금은 너무너무너무 배우고 싶어요.ㅠㅠ
전 서예랑 사교댄스도 배우고 싶어요~
아~~~요걸보니까 붓펜 사고싶네요 흐흐흐흐
감사합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