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코스메 (201)

에스쁘아 아이 프라이머 / 섀도우의 발색, 지속력을 높여주는 아이 프라이먼데..왜죠? view 발행 | 색조 코스메
일본 아줌마 2013.04.25 00:00
저는 에스쁘아가 향수만 만드는 브랜드인지 알았는데 어느날 갑자기 화장품도 막 팔더라고요? 근데 주)에뛰드라니 ㅎㅎㅎㅎ 인수했나?? 화장품 중에 상표랑 케이스만 다르고 제조사는 똑같은 경우가 많대요. 로드샵에서 5천원에 파는 펜슬 아이라이너하고 국산 중견브랜드에서 몇만원 받고 파는 펜슬 아이라이너랑 제조사가 똑같다는 사실을 알고나서 멘붕. 제조사가 같으면 거의 100%똑같은 제품이라 보면 된다네요. 근데 상표따라 가격차이가 몇배나 나는거죠 ㄷㄷㄷ
전 에스프리 라는 옷브랜드가 만든 브랜든줄 알았,,,-_-;
제조사가 똑같으면 정말 100% 진짜 똑같은 거에요?
그렇다면 로드샵을 싸랑해 줘야 겠구만요!ㅎㅎ
어반디케이 아이프라이머 추천합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드포인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의 포스팅은 거의 써 보지도 않은 제품이지만,
뭔가 와 닿는 평가라서 너무 좋아요 :)
그래도 일본아줌마님은 끼임현상이 적은편이시라 좋으시겠다~조으시겠당~
저같은 사람은 느무느무귀찮아도 꼭 아이프라이머를 얻어줘야하는 불편한현실ㅠㅠ
  • 비가내린다
  • 2013.04.28 17:14
  • 답글 | 신고
웃겨욬ㅋㅋㅋㅋ이런 솔직한 후기 너무 좋아요! 아이프라이머는 나스가 효과 갑인것 같아요~
잘 봤습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