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살기 (128)

오키나와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들 1탄 / 오키나와 요리 / 오키나와 식도락 view 발행 | 먹고 살기
일본 아줌마 2013.06.10 00:31
좋은 작품에 감하고 갑니다
유월의 둘째주 월요일 활기차고 행복한날 만들어 가세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
감사합니다
뷰티보다 일상 혹은 먹거리 올리시는게 훨 재밌지만ㅋㅋ 항상 로긴하기 귀찮아서 패스했어요
개그감 충만하신거 배우고파요
ㅠㅠㅠ 뷰티도 재밌게 읽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사와요!!
감 많이 드시면 개그감을 얻을 수 있는건 훼이크고 변비와용!
포스팅을 좀 늦게 봤더니 댓글 순위, 완전 밀렸어o(-ㅁ-)o
삼십대 중반이 되니...이상하게 먹고 싶은게 더더더 많아 지는 것 같아요...
어렸을땐 뭘 먹어도 다 맛있었는데 이젠 정말 맛있는것만 골라먹고 싶어..맛없는 음식 시렁..
그런 점에서 이렇게 솔직한 후기는 대환영이랍니다!   A&W 버거와 오키나와 소바...찜해놓겠사와요...^_______^
저두요,, ㅠㅠ
근데 전 반대로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은데 어렸을때 왜 편식을 했나몰라욤
전 어렸을때 야채 정말 싫어해서 카레 해 먹으면 망에 걸러서 국물만 먹었다고 해요-_-;언니가 학을 떼며 말해줬어요,ㅎㅎ
오키나와 소바는 좀 멀긴 하지만 키시모토 식당이 정말 따봉이에요!!
뷰티고민에만 댓글 많이 달렸단말에 괜히 찔려서 급 댓글다는 ㅠㅠ!!
우미부도는 진짜 한번먹어보고싶은 음식중에 하나에요~~!!
오키나와 하면 고야부터 전 떠오르는데 전 고야는 진짜 못먹겟더라구요 고야 시소 이 두갠 일본에 평생~~~~살아도 못먹을꺼같아요!!
일아님 포스팅보고 오늘점심은 스테키 소바 버거 뭐먹을까 심각한고민에 빠졌구만요!!!
자주 댓글 주시잖아용 !! 항상 감샤합니당!!아흥~~
저두 첨에 고야는 잘 못먹었는데 요새는 그 씁쓸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저두 시소는 못먹어요,ㅎㅎㅎ
원체 향이 강한 음식은 잘 못먹는데 (깻잎도 못 먹어요 ㅠㅠ) 시소쥬스 먹고 기절할뻔!ㅎㅎ
가장 맛있었다는 국수 위에 올라가 있는 하얀 것이 어묵이었군요 ㅋㅋㅋㅋ 모양보고 왠지 떡국떡이라고 자연스럽게 생각했는데 ㅎㅎㅎㅎㅎ 근데 진짜 그 옆에 고기는 만화에 나오는 고기같네요. 완전...사진으로도 맛이 전해지는 거 같아요. 햄버거...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 햄버거도!! 타코 라이스는 왠지 어디선가 먹어본 맛일거 같으면서도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칠리소스를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전 저 하얀게 밀가루 음식인줄 알았어요~근데 어묵인데 어묵맛이 잘 안나는 어묵이라서 씐기씐기.
오키나와에서만 파는 어묵인거 같았어요!
고기는 삼겹살 부위가 정말 부들부들~~막 살살 녹아서 아껴먹게 되요,ㅎㅎ
타코라이스는 멕시코 요리인 타코스를 변형시킨 밥 요리라 타코스 좋아하시면 입에 짝짝 맞으실꺼에요^^
대체 1일 몇 식을 하신 게예요??ㅎㅎㅎ 비오는 궂은 날씨였지만 맛나는 거 마니마니 먹공 넘 부러버용~~ 울 서방은 최대치가 1일 3식예요ㅜㅜ 저도 데프콘같이 1일 8식까지 할 수 이쓰나...울 신랑과 함께라면 모든 그런 계획은 끝나는 거랍니다ㅠ 우째 그래 입이 짧고 많이 못 먹는지...저 커다랗고 알흠다운 A&W버~거를 보니 마음은 이미 오키나와에ㅋㅋ 글공 저 스테이크는....스테이크라 해서 저도 기대되어쓰나...스프 비주얼이 옛날에 동네 경양식 레스토랑에 2천원짜리 돈까스 시킴 나오던 그 스프 비주얼이네요...스프는 그래도 고기는 아니겠지 기대하면 봤지만...고기도ㅎㅎ 마블릭 촥촥 알흠다운 거대한 고깃덩어리를 기대해쓰나..왜 유명한 걸까요??ㅋㅋ 하긴 맛집이라고 유명해서 찾아가도 실망한 경우가 저도 많이 있어요~ 내가 찾는 내 입에 맞는 집이 맛집이져 머~~전 정말 저렴이 입맛이라 조미료 팍팍 들어간 간이 쎈 음식이 좋더라구요ㅎㅎ MSG 마법의 가루를 사랑하는 뇨자~~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찾아가 봐도...저의 저렴이 MSG 입맛엔 아니여써요~ 그치만 저 햄버거는.......진짜 갖고 싶다...나 빵순이인데...일본가면 저건 꼭꼭꼭 먹어보게써요~~
1일 몇끼를 먹었냐구용?
먹고 싶은대로 머끼ㅎㅎㅎㅎㅎ
신랑도 참 잘먹는데 여행때는 제가 더 폭식을 하느라 신랑이 옆에서 '대다나다"이래요,
데프콘이 1일8식을 하다니,,,해보고 싶으다,,괜히 도전해 보고 싶으다.
저와함께 쉘위 1일 8식?
한국에서도 저런 요리들을 맛보고 싶어요 ㅜㅜ 홍대 이런곳 잘 듸져보면 있으려나..
금방 이너넷에서 서울 오키나와 요리로 찾아봤는데
없어요 ㅠㅠ 일식은 많은데 오키나와 요리는 아직 없나봐용.
다른데도 그렇지만..   역시 일본 여행은 먹는맛이 ~^^
전 먹으러 여행을 가는지라,ㅎㅎ
부산 꼭 정복하고 싶어요, 먹는걸로,ㅎㅎㅎ
우와..진짜 다 맛있어보여요>_< 특히 햄버거!!!! 날이 더워도 식욕은 그대로! 이것도 저의 장점? 이라면 장점.. 이겠지요? ㅎ 일아님 포스팅보니 오키나와로 식도락여행 가고싶어요
저두저두!!우리는 장점 덩어리!ㅎㅎ
아플때도 전 식욕이 돌아서 예전에 수술하고 그 다음날 폭풍 섭취를 했더랬죠,
ㅋㅋㅋ저는 남자라서 요리나 여행글만
보는데요ㅋㅋㅋ소수도 배려해서 먹부림얘기
많이많이 써주셔요ㅋㅋㅋ
ㅎㅎ 넹!! 자주 올려야 되는데 주방에 조명이 밝지가 않아서 사진 찍는 재미가 읍떠라구요,조명을 설치해야 겠세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햄버거먹고시퍼효~~~ㅠ
아까롯데리아갔다가
쉐이크 먹구왔는덱ㅋ
전 한국에선 케이에프씨랑 롯데리아 진자 많이 갔는데,ㅎㅎ
일본에 와선 모스버거랑 맥도날드만 사랑하고 있어요,
오키나와의 오짜도 모르는데
가고싶은 1인
가고싶게 만드는 유!(you)
롯×리아 등등 햄버거 맨날 그림이랑 다르고부실해서 실망했는데
사진만봐도 밤낮으로 침이 질질 나오네옹
맛집 후기가 넘 멋져요.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되겠네요.
앤다 햄버거 또먹고싶네요 하..한국엔 없어요ㅠ 지난번 오키나와갔을때 먹었었는뎅 ㅎㅎ 제가 오키나와갔을땐 태풍이 막 지나간 시점이라 비행기가 뜨니 못뜨니, 호텔이 정전이니 그랬었는데 오키나와는 정말 날씨가 ㅋㅋㅋ
  • Lee min sun
  • 2013.06.11 22:55
  • 답글 | 신고
댓글 처음 달아봐요*^^* 글 몰입도가 장난 아니네요ㅎㅎㅎ 넘 재밌고 부럽기도 하네요. 저도 네이버에서 나름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쓰다보면 글이 딱딱해지고~ 심각해지고~ 재미없어져요ㅠㅠ 어쨌든 이탄 보러 갈께요ㅎㅎㅎ
잘보고갑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AW버거가 댓글을 남기게 하네요.
어떤 맛일지 너무너무 궁금하다는...^^
일본의 맛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오키나와 이번 여름에 접수하겠슴돠.
좋은 정보 감사~~~~
좋은 정보 감사^^
지난 휴가로 오키나와 갔었는데 ㅋㅋ 사진 보니 다시 가고 싶네여 ㅎㅎㅎ
젬있게 잘 보았습니다.
오키나와에서 텐트와 자전거여행은 어떤가요?
자전거 랜트할수 있는곳 텐트칠수 있는곳. 뭐 규정이나 뭐 그런게 있는지..
고야참플은 만화에도 나온걸로 아는데 대사하각의 요리사인가?
나미에의 고향 가보구 싶다 ㅋ
감사합니다! 오키나와 갈 일이 있었는데 꼭 들러야 겠네요 ㅎㅎ
오키나와포스트 잘 보았습니다...
        
80가지가 넘는 자격증에 대한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유망 자격증 자료들을 종류별로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고 하네요.
    
제 이름을 클릭해서 무료로 자격증 자료들을 받아보세요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