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테크닉 (198)

글로벌 메이크업 - 중국의 화려하면서 고혹적인 레트로 메이크업 view 발행 | 메이크업 테크닉
일본 아줌마 2013.09.27 12:20
오잉!동방불패!!!!!낙엽이 샤랄라 해요^^
ㅎㅎ 동방불패를 아시는군요!! 우리는 같은 세대다 와아아아아
레드 립스틱이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전 바르고 싶어도,, 안 어울리는것 같아서 못 바르는데,, 그리고 메이컵도 예쁘지만 앞 머리는 어떻게 하신거에요? 고데기? 느무 느무 잘 어울리세요~
저두 레드 립스틱 안어울리는데 무대뽀로 바르고 당겨요,ㅎㅎ 특히나 신랑이 첨엔 대따 싫어 했는데 막 바르고 당기니까 익숙해졌는지 아무말도 안해요~~포기 했나?ㅎㅎ
앞머리는 예~~전에 김남주 헤어 스타일 만드는 식으로 고데기로 만들어 줬어용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와 진짜 신기해요... 지난번 미국 메컵, 일본 메컵 땐 진짜 그 나라 분위기가 나시더니 이번엔 중국 ㄷㄷ
중국 메이크업 하면 "고혹적"이라는 단어가 딱 맞는 것 같네요 ㅎㅎ
탕웨이나 장쯔이 같은 중국 대표 여배우들만 봐도 분위기가...ㄷㄷㄷ
이런 특집 재미있고 유용한 거 같아요 ㅋㅋㅋ 다음번에도 새로운 주제로 보여주셨으면....*_*ㅎㅎ
저도 요새 붓펜라이너를 써볼까 싶은데 붓펜은 그리기 더 어렵다고 해서 그러는데 혹시 팁이 있을까요?ㅎㅎ
아항!! 장쯔이 탕웨이도 있었어요,
붓펜아이라이너 진짜 쉬워요, 짧기도 한데다 힘 안주고 그려도 사르륵 피부에 밀착해서 펜슬보다 더 편하게 그리실 수 있으실꺼에용
근데 눈 앞머리 근처에 바르실때 눈물하고 섞이면 바로 엑스파일에 나오는 외계인처럼 눈동자가 거멓게 되니까
너무 가까이만 안그리시면 될꺼 같아용~
아~ 정말 제 스타일이네요~! 하지만 도전해볼 용기가 ㅎㅎㅎ
ㅎㅎ 도전해 보시어요!! 전 무대뽀로 하고 당긴다능!
역쉬 중화권 여배우 하면 왕조현이죠~고치거나 과하게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알흠다움~책받침 여왕이드랬는뎅ㅎㅎ 볼때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신비롸서 같은 여자가 봐도 뿅가게 예쁘더랬죵~ 요즘의 심하게 인위적인미의 여배우들이랑은 정말 차원이 다른 듯요~ 옛날 80년대의 촌시런 화장에도 굴하지 않는 미모ㅋㅋ 원판이 예쁘면 암거나 다 잘 어울린다능ㅜㅜ 오늘 화장은 립에만 살짝 포인트를 줬는데도 고혹적으로 보이네용~ 헤어스탈도~ 이런 재주쟁이~ 꼭 탕웨이 같은 느낌이예요~ 요즘 중화권 배우중에는 탕웨이가 진짜 멋진거 같은데~ 신비롭고 자연스런미~ 볼때마다 분위기나 얼굴이 조금씩 바뀌는 거 같은~ 게다가 초동안~~완전 부러부러~~나이는 비슷한데 마이 차이나ㅠㅠ 오늘도 일아님 메컵과 스타일링 보고 감탄하고 갑니다요~~
ㅎㅎㅎㅎ 책받침!! 추억이 방울방울~
그때는 좋아하는 연예인 코팅해서 들고 다녔는데,,,ㅎㅎ
탕웨이가 눈빛이 신비로운거 같아요, 얼굴형도 물방울 얼굴형이라 뭔가 독특하고 성형느낌이 안나서 더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헐! 요샌 워낙 노안 스타일의 연예인이 많아서 전 탕웨이가 저보다 당연히 어릴줄 알았는데 저보다 언니라니!!!쇼킹쇼킹이에요!!
마지막은 중국이었다해~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게 마지막이 아닐꺼라 믿어요+_+ㅋㅋㅋㅋㅋ
이거 입술 안쪽만 조금 더 진하게 하면 완전 가을 차도녀 메이크업인거 같아요+_+ㅋㅋㅋ
바바리코트입고 낙엽 떨어지는 길을 쓸쓸히 걸어가는 장면을 머릿속에 떠올.....리는건 왜하는걸까요 저는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이 메이크업하고 저렇게 하고선 걸어볼까 하는 몹쓸 상상도 한번 해봤네옄ㅋㅋ 주말에 비가 온다지만요-_-..
암튼, 전 중화권 드라마나 영화는 안봐서 여배우들 메이크업이 어떤지를 잘 모르긴 하지만..ㅠ
그래도 왠지 일본아줌마님 포스팅보니까 이미지가 슬쩍 떠올려지네요~
그래서 이런 포스팅 좋아요 좋앜ㅋㅋㅋㅋ
왠지 접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같다고나 할까~
게다가 이렇게 올려주시는 메이크업 응용해서 하고 나가면 분위기가 달라져보이게 되니깐 좋고요~
다음엔 또 어디일까나 으흐흐흐흐흐흐흐*-_-*
중국 말고도 가끔 올리겠다 해~ 짜장면은 역시 시켜 먹는게 최고다 해~
다음 나라는 아직 생각 안했는데 아이디어가 있다면 알려 주시어요!
저두 중화권 드라마는 안 찾아 보는데 어렸을때는 티비에서 해 줘서 판관 포청천 완전 좋아했어요!!ㅋㅋㅋ
아,,,아시나용?ㅎㅎ
여긴 주말에 날씨 너무 좋은데......신랑이 출근해서 집에 콕 박혀 있어요 ㅠㅠㅠㅠ
내일은 코스트코에 가서 미친듯이 지르고 올테야!!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일본아줌마 블로그 보구있는 보라라구해요.
글 남기는건 첨이네요.
사이타마로 이사오셨나봐요?
전 치바켄에살구 있어요.
제가 하는일이 화장품쪽이라 항상 일본아줌마블로그로 도움을 많이받구있어요.
종종 놀러올께요.
ㅎㅎ 방갑습니다!^^
치바에 계시군용! 전 이번에 센다이에서 신랑 전근으로 사이타마로 왔어용,ㅎㅎ
화장품쪽일에 도움이 된다니 기뻐요~자주자주 뵈요^^
와 임청하 팬 여기 또 있숴욧!!
어릴때 동방불패를 보고*-_-* 반해서 동방불패 명절에 나오면 항상 챙겨보던 어린이였쎄여ㅎㅎ
중국에서 있다보니 중국여성들 화장을 많이 봤는데ㅋㅋㅋ 멋 좀 낸다하는 분들(미용관련샵 직원, 승무원 등)의 화장을 보고 깜놀라부렀어요ㅋㅋ
우선 한국식 전형적 장군님일자눈썹이었던 제 눈썹이 참 민망했다능ㅋㅋㅋ 누가봐도 중국인 아님!에 일조했던 눈썹이었습니당ㅋ
글구 중국분들은 눈도 쎄고 입술도 붉게 하고... 섀도우도... 섀도우도.... 보라계열 섀도우를 눈중앙이나 살짝끝으로치우친 쪽에 콕찍어 그라데이션을... 여튼 나라마다   화장이 다르구만 느끼게 됐습니당ㅋ
전 가는 첫날에만 화장곱게 하고 나중엔 덥고 애기들도 보느라 귀차니즘 만땅이라 화장따위 쿨하게 버리고 민낯활보ㅋㅋㅋ
그나저나 저 안오는동안 언니 피부가 더 하얗고 예뻐지셨어용!! 그래서인가 레드립이 잘 어울려용~
참 전에 올려주신 일본메이크업 참고해서 매트?피부표현하는데 짱좋아용♥ 제얼굴 보믄서 제가 감탄한다니깐요ㅋㅋㅋ 역시 언니는 제게 빛을 주시는 태양같은 분이셔용~~~♥
저두저두!! 남자 같은 모습인데 또 여자처럼 아항~ 하고 쓰러질때 너무 이뻐서 혼자 좋아 했어요.ㅎㅎ
중국 화장은 화려한 스톼일이군요~직접 보고 싶으다 싶으다...라고 하지만 전 여행하면 그 나라 사람들 화장보다는 먹느라,,ㅎㅎ 정신이 팔려 있다는 스아실 ㅠㅠ
저두 외국 여행 가면 생얼로 자주 다녀요, 뭐랄까 난 여기 안사니까 괜츈해! 하는 당당함!
매트매트 홈매트 화장이 맘에 드신다니 기쁘당!
우와!!!!메컵 너무잘어울리세요^^♥♥♥♥
시크해보이면서..도도해보이세요ㅎㅎ
헤어두 너무이쁘네요~^^
으흐흐흥 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부끄부끄 ~하트도 네개나 받았다아아앙
완전히 이건 뭐...여신 메이크업이네요!!!
저렇게 클로즈업하지 말고, 멀~리서 노란불빛 아래에서 찍으면 누가뭐래도 화양연화의 장만옥인데요...(^ ^);
진짜 바로 옆에 있는 나라인데도 한중일 세 나라의 미인상도 다르고, 화장법도 다르고..싱기해요..
세 나라의 화장법이 다 잘어울리는 일아님이...최고최고!
노란불빛 아래 서있으면 전 마약장수.
장만옥도 있었는데 까먹었다니이이...
어렸을땐 장만옥은 얼굴 넙데데해~하면서 이쁜걸 몰랐는데 지금은 너무 아름다워요.
맞아요. 임청하랑 왕조현이 동방불패랑 천녀유혼으로 날리던 시절의 중국 여배우들은 진짜 다들 후덜덜 했죠 ㅎㅎㅎ 지금은 한류열풍이라지만 그때는 중류열풍이라 유덕화나 여명이 한국 쇼프로에 나오기도 하고 그랬으니까요. 중화권 여배우들은 미모도 미모였지만 그 분위기가 정말~흉내낼 수 없는 대륙의 아우라 같은게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저도 그때 중국영화 참 많이 봤는데. 중국은 원색이랑 강렬한 느낌을 선호해서 그런지 살짝 촌스런 느낌도 있지만 그 특유의 깊은 분위기가 있는거 같아요. 장쯔이나 탕웨이를 봐도 그렇고! 한국과 일본이랑은 또다른 분위기! 일본 아줌마님의 중국 메이크업도 그런 느낌이 잘 나오는거 같아요. 여러가지 색조를 많이 쓴것도 아니고 간단한 건데도요. 잘 보고 갑니다^^
전 특히나 영화에 푹 빠져서 국딩때 언니랑 같이 쿵푸 배우러 다녔어요,ㅎㅎㅎㅎ
이연걸처럼 날라다닐줄 알았는데 몸이 무거워서 몇달 당기다 그만 둔 기억이 나네요 ,,,
중국영화는 특유의 액션이나 배경이 완전 중요한데 요새 헐리우드 가서 이연걸도 그렇고 주윤발도 그렇고 뭔가 어색어색해서 슬퍼요.
ㅠㅠㅠ짱이에여 이뻐요!! 레드립 포인트! 메이크업도 이쁘고 ㅠㅠ 일본아줌마님도 이쁘세요 !! 진짜 중국메이크업하면 레드립 ! 생각나는거같긴해요 ㅋㅋ
ㅎㅎ 그쵸~~ 중국 영화의 영향때문인거 같아요,
유난히 옛날 배경으로 한 영화가 많은듯 싶기도 하구요.
일본아줌마님 저 키스미 마스카라 애용하시나봐요 되게 자주본다능! 은 저도 저 마스카라 데일리로 써서 반가워서 쓰는 댓글ㅋㅋㅋㅋ 그동안 리뷰한 마스카라도 한두개 아니신데 저랑 같은거 많이 쓰시니까 왠지 내가 되게 좋은 마스카라 고른것같고 그래여ㅋㅋㅋ
키스미 풍성하게 발리고 색상이 진해서 좋아요!
전 맘에 드는 마스카라 하나 있음 그걸로 뽕빨을 내는 편이라,ㅎㅎㅎ 키스미는 드디어 굳기 시작해서 이젠 슈에무라로 갈아 탔어용,
으앙 좋아요^^ 다음번은 아마존 조에족 메이크업 기다할게요!ㅋㅋㅋㅋㅋ으아아아아아아이오이아아이이미라이롬ㅇ극ㄹㄹ마솔리
잠시만요~ 턱에 피어싱 뚫고 올께요. 뽀뚜루 같은 남편을 먼저 만나야겠세욧!ㅎㅎ
어...언니 넘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왕S2 따라해보고 싶은 메이크업이에여!! 힛 이번에 국제시리즈 좋았어요 계속 해주세여!!!
ㅎㅎ 좋아해 주시니 기뻐요, 뿌듯뿌듯하다능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잘 읽고 갑니다. 근데 얼굴이 너무 이쁘네요..... 거운 주말 되세요.
실물은 아니라능 소근소근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그동안 일아님께서 메이크업 하신것들중에 이게 가장 일아님께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레드립이 채도가 아주 적당해서 일아님 피부가 더 뽀얘보여요~~~♥.♥ 케빈어코인 컨실러는 사용해 본 적이 없는데 어떤가요? 일아님께서는 어떤 컨실러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케빈 어코인은 산지 얼마 안되서 좀더 써보고 리뷰 쓸께요,
면세 찬스로 샀는데도 가격 보고 깜놀! 크기보고 더 깜놀!

다모르고 이건 아는데,,,ㅋㅋ
워 아이니,ㅋㅋㅋ

아 중식먹고 시퍼요,ㅋㅋㅋ
아항~~워아이니가 있었어요,니 씌팔러마는 너무 인상적인 인사 방법이라 잊을수가 없어요,
중식은 뭐니뭐니해도 시켜 먹는게 짱!ㅎㅎ
한국에서 vvip였는데 일본와서 못 시켜 먹어서 슬프다아아아아아아아
이런 글로벌특집 너무 좋아요~!.!비록 곰손이라 따라......하는데는 오래오래또래오래 걸리겠지만 으앙 너모 재미져요!.!
버스에서 스맛폰을가지고 엄청난 장문의 댓글을 쓰다가 버튼을 잘못눌러서 다 날려버렸어유...ㅠㅠㅠ암튼 너무 잘 보고 갑니다..확실히 중국스런? 메이크업이나 화려함?을 가지고 있는것같아요..얼마전에 한가인이랑 판빙빙, 안젤라베이비가 함께 참석한 행사 사진을 봤는데..그렇게 이목구비 크고 눈에 확 띄는 한가인도 판빙빙앞에서 무척이나 단아하고 참한 느낌이더라구요..진짜 판빙빙은 중국의 전형적인 느낌인것같아요 화려하고 매혹적인?? 이번 메이크업도 그런 중국느낌이 났어요! 포인트 정말 잘 집어서 하신것같아요.:D
  • 햇살좋은날
  • 2013.10.01 10:08
  • 답글 | 신고
차...마 레드를 바를 수 업써써영....
그래서 브라운 라이너+ 핑크베이지 립스틱-기술만 빌렸드랬죵...ㅋㅋㅋ
근데 제 얼굴은 허여멀건한면적이 넘 마나서
고혹은 커녕 맹숭맹숭해져쎄요
ㅋㅋㅋ
동방뷜패~쵝오♥
입술색이 참 이쁘네요 ㅎㅎ
저도 선명한 붉은 빛 립스틱이 잘 어울리면 좋겠어요 ㅜㅜ
우왕 정말 이런 포스팅 넘넘 좋아용
립스틱 색이 너무 이쁘신거 가타용 하아ㅜㅜ
어머 ㅠㅠ 역시 입술이 통통하니 이쁘셔서 레드 립 꽉 채워 발라도 너무 이뿌네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