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메이크업 (141)

사.리 - 수지의 여성미 넘치는 음영 메이크업 in HUSH / 수지의 허쉬 메이크업 view 발행 | 연예인 메이크업
일본 아줌마 2013.12.17 13:30
어머 진짜 예쁘세요! ^^ 요즘 유행하는 피부화장 얇고 깨끗이+ 립 약간 강조 화장, 어려보이고 괜찮으신데요? 근데 수지가 아니고 머리 자르셔서 브아걸의 가인 같다는 느낌이 언뜻 들어요. ㅎㅎㅎ 아무튼 나날이 어려지고 예뻐지시고 피부도 좋아지신 것 같고~ 부럽습니다용~ㅠㅠ(삼천포로 가는 이야기지만 요즘 피부관리 어케 하세요? 넘 좋아보이셔요.ㅠㅠ)
하학! 저 피부 뽀샵한거에요, 아직 여드름 자국은 그대로 인걸유,ㅠㅠ
그나마 여드름은 덜나서 신나지만 여드름 자국은 평생 갑니다요,어흐흐흑
살빠지셧어요! 혼또
금년도 며칠 남지 않은 월요일 아침입니다.
다가오는 새해엔 보다 보람찬 행운을 갖으시기 바랍니다.
잘 보고 갑니다.고맙습니다.
화장 볼때마다 띠라하고 싶어요 ㅠㅠ 그런데 눈썹이랑 눈사이가 좁은 사람은 브라운계열하니까 눈두덩이가 부어보이는데 이건 어떻게 커버해야하나요 ㅠㅠ   제가 오로지 브라운 오렌지 계열화장만 먹히거든요 그나마 ㅠㅠ
와~정말 예쁘네요.ㅎㅎ 수지 특유의 똘망똘망한 눈빛이 참 사랑스럽다 생각했는데, 이런 아이메이크업이면 비스므리~하게는 가능하려나요?ㅎㅎ
입술이 뽑뽀를 부르는 복스럽고 사랑스러운 입술여요~ㅎㅎ
유익한 화장법, 아주 즐겁게 배우고 갑니다. 고마워여~^^*
흐아.. 넘넘 이뿌십니다~
현대 과학의 비정상적 형태는 곧 그 자연적 미를 훼손한다는 점입니다.
-인간의 가장 큰 가치가 지각적 이성의 창조인데, 과연 그 창조란 자연의
그 무궁한 결과물에 비유될 수 있나요? -만약 그것을 스스로 비유하면,
작은 개미가 보다 큰 미래의 발판을 향해 무한히 내달린다-.

* 여자는 가슴이 따뜻한 자는 곧 하루 삶의 동거요,
그 가슴이 서늘한 이성적 존재는 곧 먼 미래적 척도이다-;
포스팅 구경 잘하고가요!
사진 퍼가도 되나요 ?

일단 이쁜 사진 퍼 갑니다,,,

워나시면 지우 겠습니다,,

상업적으로 안써요 미인이라 참고 하고 쉽습니다,,

http://blog.daum.net/019oip/17964147?dntf=132631316&ntyp=mT2N

상업적인 싸이트는 아닙니다,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