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스 맛집 & 여행
하이키스의 맛집 여행 입니다. 
ksw0402@daum.net
hikiss.com
blog.daum.net/dalian1

맛집여행 (1555)

저렴하고 괜찮은 빵집 "해피데이" view 발행 | 맛집여행
하이키스닷컴 2012.10.07 15:38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1동 | 해피데이
도움말 도움말
직접 만드는 빨이군요...^^
저런 빵집들이 성공을 거둬야 대형점들의 횡포에서
소비자가 더 대접받을듯 합니다.....^^*
대형 프렌차이즈와는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래서 많이 찾을듯요... 낙지덮밥 먹고 왔는데 엄청 매콤하네요....ㅎㅎㅎ
요즘 이런곳들이 많이 생기나봐요.
저희동네에도 이지바이 라는곳이 생겼담니다~^^
네 이지바이도 송내에 벌써 2개 인가 생겼구요 이젠 이런 체인이 보이네요....
좋네요. 과해보이지 않고 맛있어 보입니다!
여기 일곱번째 오픈점이 부천ㅡ 고강동(화곡역) 제일 시장에도 생겼습니다!!! 촉촉하고 맛있는데 가격까지 착하다니 ㅠㅠ
저도 송내역 반달마을에 살아서 퇴근하고 가는길에 자주 사 가는데... 가격이 매우 쌉니다. 맛도 괜찮고요... 가성비 최고인듯... 하도 방송에서 대기업     횡포 말들이 많아서 일부러 여기서 사요... 그 앞쪽에 크라운베이커리 있는데 안가요... 하지만 제가 안가도 거기엔 사람이 이미 많음 ㅠ;
좋은 블로그 잘 보고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기를 바라며 시간이 허락되시면 저희블로그   한번 방문해주세요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한해가 저물어 갑니다 마무리 잘히시고 새해에는 더욱더 건강하시고 하시는일 잘되기를 기원합니다.
ㅇㅆㅂㄴㄱㄲㅈㅇㄷ
  • ㅆㅂㅈㅅㄱㄷㅇㅆㅂ
  • 2019.06.17 18:10
  • 수정 | 삭제 | 신고
ㅆㅂㅈㅅㄱㄷㅇㅆㅂ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