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스 맛집 & 여행
하이키스의 맛집 여행 입니다. 
ksw0402@daum.net
hikiss.com
blog.daum.net/dalian1

맛집여행 (1558)

갑자기 생각난 예전 구인사와 산채비빔밥 view 발행 | 맛집여행
하이키스닷컴 2012.10.07 22:2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북도 단양군 영춘면 | 구인사
도움말 도움말
아 산채비빔밥 이거 산행 후 맛보면 정말 산의진미가 부럽지 않죠^^
특히 구인사는 좀 걸어야 되는편이라 올라갔다 내려오면 배가고프게 되어있습니다 ㅎㅎㅎ 그때 먹는 산채비빔밥은.일품이죠 ㅋㅋ
출장 잘 다녀 오시고 빈손으로 오시면 안됩니다
포스팅 해 오시라는 말씀
네 양손가득이요 근데 이번출장은 정말 힘든 일정이라 조금 걱정이 되긴하네요
구인사 사찰이 이리도 멋있답니까?~~~
정말 넘 화려합니다
싱가폴 출장 잘 다녀오시고 좋은 사진 많이 담아오세요
ㅎㅎ 눈이 호강하게 생겼네요^&^~~~
구인사는 조계종사찰과.틀리죠 일단 크고 웅장하고 콘크리트구조물도 보이고 그렇습니다 ㅎㅎ
휴일속 가을 잘 보내셨나요..

너무 잘보내서 힘들진 않겠지요..

더 좋은 가을이 기다리고 있을 거네요..

새로운 시작 월요일 한주간의 힘찬 발걸음 시작 합니다..
휴일이 지나면 더 힘드어요.... ^^% 좋은 한주 보내세요
저도 전에 구인사쪽에 들렸다가 비슷한 음식을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금강식당일꺼에요...ㅎㅎㅎ
구인사 정말 멋집니다.^^
네 그래요.. 좀 많이 걸어서 그렇죠...ㅎㅎㅎ
많이 걸으면 안되는데   못가볼것 같은데요 흑흑흑
차가 올가 갈수 있는데가 한정적이여서 그 다음부터는 걸어 가셔야 하는데 좀 많이 걷습니다. ㅎㅎㅎ
산채비빔밥과 된장찌게...
환상의 메뉴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가 비빔밥 또 김밥이죠....ㅎㅎㅎ
ㄱㅇㅅ ㅈㅁ ㅁㅈㄴㄷ.^^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