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스 맛집 & 여행
하이키스의 맛집 여행 입니다. 
ksw0402@daum.net
hikiss.com
blog.daum.net/dalian1
양주 레이크우드CC | 골프장
하이키스닷컴 2016.07.24 08:3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평안하시며
기쁘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잘 보고 인사드리고갑니다   ~**
새로운 한주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필드에서의 나이스샷~^^/
필드가 시원시원해서 좋습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오셨군요..
부럽습니다...^^
골프는 전혀모르니,, 초록초록만 구경하다 갑니다 ㅎㅎ
눈이 시원해지는 초록의 골프장..!!^^
엊그제 대서가 지났지만 대서부터 20일간이
일년중에 가장 더운때라고 합니다.염소뿔이
녹는 더위라고 하니, 얼마나 더우면 그런 말이
나왔겠습니까? 참으로 더워서 못살겠습니다.
앞으로 한달만 넘기면 좀 낳아지겠요.그때를
생각하며 기다리는 수밖에 별 도리가 없네요.
부디 더위먹지 않게 몸관리 잘하시고 활기찬
월요일 문을 열어봅니다.

좋은시간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되세요~^^
날씨가 덥지는 않았는지요
즐거우셨기를...
최고점수라 기분은 짱이겠는데요~^^
날시가 무지 더운가봐요~
울릉도는 선선하기만 한데 말이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울님 안녕하세요 !!
오늘도 무척덥군요.

울님은 삼복더위를 었떻게 지내고 계십니까
유난히도 금년은 더 덥운거같에요.

이무쪼록 우리모두 건강합시다
잠시 머물다 갑니다~~하마

90초라도 훌륭하네요 ...
베스트 스코어라니 ...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멋진 필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늘 즐거움 가득한 행복한 시간 되세요~
아이구~너무 덥네요!
쾌적한하루 보내십시요~^^*
잘 감상하고
감사드리며
공감 드려요
벗 에게 /윤보영

벗이여
생각속으로 들어가
만나고싶은 소중한 벗이여

별을 아름으로 따다가 뿌려두고
결 고운 얘기를 나누고싶은
사랑하는 벗이여

어울려 내려가는 냇물이
손을 놓지않고 기분좋게 가듯
그렇게 함께 걷고 싶은 벗이여

바라보는 눈빛에 취해
포로가 되어도 좋을
아름다운 내 벗이여^^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가만히 있어도 온 몸에
땀이 흐르네요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때에
즐거운 휴식과
여유로운 마음으로
가족들과 건강히 보내시는 소중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아름답고 멋진
방에서 잘 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홋 라운딩 한번 해야겠네요
좋습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골프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