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스 맛집 & 여행
하이키스의 맛집 여행 입니다. 
ksw0402@daum.net
hikiss.com
blog.daum.net/dalian1

내가하는 요리 (226)

해물잡탕밥 만들어 보기 | 내가하는 요리
하이키스닷컴 2018.10.16 09:40
닷컴님
반갑습니다.
요즘은 골프를 치기 좋은 계절이기도 합니다.
다음 중에 포항에서 라운딩을 계획하시면 오션힐스로 가보십시오.
골프장이 운치가 있고 노송이 우거져 아름답기도 합니다.
올려주신 해물잡탕밥 만들기에 감하고 공감 누르고 갑니다,
반주 한잔 필수인 잡탕밥입니다 ㅎㅎㅎ
정말 솜씨 좋으십니다.
저렇게 만들어서 술 한잔 곁들이면...
정말 진미이겠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담겨져있는 접시때문인지 일반 음식점인줄 알았네요 첫 사진 ~~
해물잡탕밥 만드는 솜씨가 대단 합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밥과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
간단한 술안주로도 제격이네요~ㅎㅎ
군침도네요.
눈요기하고 갑니다.
이리 설명을보고 재료만 다 있음
잘 할것같은 생각인데...
실력은 있어야겠죠
덕분에 즐겁게 머물렀습니다.
맛있는 해물잡탕밥 입맛 다시고 공감하고 갑니당~~~
하이키스닷컴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집에서 요히하는 해물잡탕..
그래서 그런지 더 맛나 보입니다.. ^^
요즘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아름다운 단풍잎
서로가 곱게 단장하는 나무들을 보며
설래는 마음에 깊어기는 가을을 실감케 하는군요
아름다운 풍경 함께 하시며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맛갈스런 해물잡탕 눈요기 잘 하고 갑니다
하십니까요
수요일 아침에 수수하게 웃으면서 힘찬 하루를
출발하시기를 바라면서 올려주신 포스팅 내용에 감하고
쉬었다가 갑니다.
방문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맛있어보이네요.
얼마전 대하를 주문했었는데 집에가서 만들어봐야겠어요.
가을 여행을 즐겁게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 왔네요..
다니면서 세상의 맛과 기쁨을 느낄수 있어 너무 좋았던 여행..
집을 나서면 복잡하고 힘든일 훌훌 털어내고 삶의 즐거움만 생각 한답니다..
당신이란 양반은 대체....대단하십니다!! 나중에 우리 은퇴하면 이자카야나 사이좋게 차려요 ㅎㅎ
술이랑 안주를 다 먹으버려서 장사가 안될꺼에요 ㅋㅋㅋ
기분 좋게 망하죠 뭐 ㅎㅎㅎ
참 맛있게 보이네요~~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BF)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내가하는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