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스 맛집 & 여행
하이키스의 맛집 여행 입니다. 
ksw0402@daum.net
hikiss.com
blog.daum.net/dalian1

맛집여행 (1554)

용산 일식선술집 야미 | 맛집여행
하이키스닷컴 2019.05.13 09:29
하세요
어느덧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는 계절 이네요
건 한주 되세요
금세...
초경처럼 터진 장미 월담도 마다 않을 초 여름 날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 온 두 번째 계절입니다.

고운님 안녕하세요?
불의의 사고로 아직도 3개월 여째 땅을 밟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 날
여들없이 살아 온 여정
그렇게 저렇게 봄 날은 지나 갈 때,
울 님들 방문 노크해봅니다.
작품 활동도 여전하시니 보기 좋습니다.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불로그 활동도 활발히 하시기를 빕니다.
울 불로그님들 사랑합니다.

초희 드림
술맛 나겠습니다 ㅎㅎㅎ
노병도 이런 스타일 좋아해요 ^^*
맛있어 보이는 닭꼬치와 안주~~
술도 맛나게!
영하면서도 노포느낌이 나는 흥미로운 곳이네요
안녕하세요. ~♥
장미의 계절 5월 계절의 여왕 5월에
늘 건강하시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이 가득한
나날 되시기
바라며 정성담은 블로그 잘 다녀갑니다.~♣
술을 못마셔서   유감입니다.
저런 집에는   술 못마시는 사람도 갈 수   있을까요?
이쪽 떠난지 좀 되어서 그런지...
못 봤던 집 같습니다.
이런 집 술 한잔 하기 아주 그만이지요...^^
안녕하세요 반가운님~^^
변함없는 안부인사에 오늘도 기쁜맘으로
행복한 아침을 맞이합니다

오늘/구상
오늘도 신비의 샘인 하루 맞는다
나의오늘은 영원속에 이어져
바로 사방 나는 그영원을 살고 있다...

영원에 합당한 삶을 살아야한다
마음이 가난한 삶을 살아야한다

마음을 비운 삶을 살아야한다(2004년 세상떠남)

싱그러운 5월
맘속에 둔 일들이 청포도 영글어 가듯
알차게 영글어 가시길 두손모아
소원드립니다^^

즐겁고 웃음넘치는 아름다운 목요일 되십시요~^^~
하이키스닷컴님~~안녕하세요.....(⌒ε⌒)

화창한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친구님!
행복에는 내일이라는 것이 없다고 합니다...(*ㅡ.ㅡ)。  
초록이 넘실대는 5월べべへべへ
초록향기 마음에 가득담으시고,,
온몸을 초록으로 물들인 숲처럼 넉넉한 마음으로,,
화사하게 활짝웃는 하루되시구요...(*^_^*)♪♡˚。。

그저 세월곁을 따라 부끄럽지도 사치스럽지도 않게
맑은 눈으로 세상을 보며 살아가자구요...(^-^*)

오늘도 활짝핀 꽃들처럼..
마음도 밝은미소로 활짝 채우시고..
즐거움이 묻어나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ノ♡  
나른한 목요일
기지개 한번 활짝 펴고
웃는 하루 되세요
안녕 하세요!
5월6일부터 입하 니까 여름이 한참 지나서인지 후덥지근 합니다.
그래도 활동 하기에 좋은 날씨가 연일 계속되네요
여름을 한 두번 겪은 것도 아니고 잘 헤쳐 나가리라 짐작 됩니다.
몸 관리 확실히 하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연분홍 꽃들이 서서히 자취를감추려고 하는군요
따뜻한 미소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목요일 오후 재밋게 보내세요
안주가 좋아서 술맛이 날것 같습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세계 전자 통신의 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농사일 하느라 시골 왔다 갔다 하다보니
한주가 휘리릭~ 지나가네요

예쁜 꽃들이 향기와 고운 빛깔로
유혹하는 멋진 금욜입니다.

삶의 무게에 고달픈 우리 몸과 마음이
봄의 고운 자태에 잠시나마 입가에
미소를 띄울 수 있게 해줍니다.
멋진하루 되세요.
또르륵 굴러가는 빗 방울 처럼
아름다운 휴일 도;ㅣ세요
감사히 봅니다
비오는 휴일
건강   챙시고     행복한날이   되시길..............
하이키스닷컴 블로거님 ^^
비(雨)가 내리는 일요일(Sunday) 입니다.
그래도 유용하게 The Weekend 보내셨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정성으로 게시하신 <서울시 용산 일식 선술집 '야미'> 포스팅(Posting) .. 매우 관심있게 및 흥미롭게 즐~감 했습니다.
제 자신은 지난 토요일(05.11) 다녀왔던 북한산 승가봉(567m) Trekking 사진(Picture)을 게시했습니다.
산야(山野)에서 짙게 풍겨나는 아카시아 꽃(花) 향내음 속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충실하게 하시고,
큰 산불로 인해서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떠안으신
강원도 이재민(罹災民) 분들과 함께 고통(苦痛)을 분담하는 일요일 저녁(夕) 보내소서 ^^
┏┓┏┓
┃┗┛┃APPY♡
┃┏┓┃ DAY~!
┃☆┃┃●^ㅡ^&^ㅡ^●
┗┛┗┛ㅡㅡㅡㅡㅡ♡┘
2019.05.19. 남덕유산 드림
반갑습니다.~♣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린 상큼한 날
성년의 날이자 세계인의 날인 오늘도 건강하시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이 가득한 하루되시기
바라며 정성담은 블로그 잘 다녀갑니다.~♣
다양한 요리의 일식집 모습이군요.  
비온뒤 정당한 기온에 쾌청한 봄날씨를 보였던 하루였습니다.    
새로운 한주를 맞은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아주 푸짐하고 맛좋게 생겼습니다
일식이 속에 크게 부담이 없어 좋습니다
하이키스닷컴님!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오늘 포스팅 하신 일식 선술집 용산..맛있게 음미하며..
서울 용상 여행시 함 찾아 시식하고 오렵니다.^^
그리고 맛있는 일식 음식들.. 마음속에 담아 봅니다.
오늘은 부부의 날 그리고 식물이 더욱 성장한다는 절기 소만
의미있는 날 되시기 바랍니다. 하이키스닷컴님!~감사합니다.^^*
다시봐도 맛있어보이네요^^
하세요

산도 푸르고 마음도 푸른

오월도 중순을 넘어 막바지로 치닥아 가고 있습니다.

가정에달 오월 잘 보내셨는지요

행복가득 사랑가득 하셨을줄 밎습니다,

늘 가정에평화 웃음 가득한 시간되세요

변함없이 세상에 왔다 간 흔적을 남기기 위함일까요?
오늘도,
애국과 정의라는 미명하에 금뱃지 지키려는 이들의
얼굴을 봅니다.
금수저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어 마약을 투약한 이들도 봅니다.
저들이 선민들의 아비규환을 알기나할까요?

컨베이어 벨트에 끼어 숨진 김용균님
스크린도어 작업 중 끼어 숨진 청년
젊은 청년의 죽음은 안타까움을 더해줍니다.

이렇게 푸르른 오월에 자연의 편린들 모아지니
신의 섭리에 감사가 넘칠 때,
안타깝고 아까운 죽음을 당한 이들을 그려보며
명복을 빌어봅니다.
고운님!
평화를 빕니다.

늘봉드림
정말 감탄~!!!
맛있는 사진 고맙습니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24절기 중 여덟 번째 절기.
햇볕이 풍부하고 만물이 점차 생장하여
가득 찬다는 의미와 이제 부터 여름 기분이 나기 시작한다는
(小滿) 소만도 지나가고
삶의 연륜과 관계없이 늘 설익은 언행으로 마치
주워 담지 못할 땡감의 모습인 듯 스스로 부끄러워집니다.
달력의 숫자는 5월 하순으로
모든 게 아쉬움으로 다가 오고~~~~~
화수분 없는 장막에서 웅크린 제 모습을 봅니다.

고운님!
안녕하세요?
정성 모으신 작품 잘 감상해봅니다.
사각안의 인연에 정말 감사드리오며,
늘 가내에 평강을 빕니다.

5월에 초희드림
10. 요즘 이자까야에 짐빔 버본위스키 병이 자주 보이는군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