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중의 맛& 멋
구석구석의 맛과 멋
홍대 맛집 이계절 백미! | 마포
윤 중 2020.02.25 05:59
대방어의 맛난 느낌이 전해 오는거 같네요..
벗님한테 맛난집 모두에게 해당 되겠지요..
회가 매우 싱싱합니다
윤 중님~ 안녕하세요.........!
신종 코로나19때문에 어수선합니다
주님께 기도하고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님~ 정성껏 올리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어서 신종 코로나 19가 사라지기를 기도하며
건강하시고 축복된 나날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제주에서도 12KG 이상 나가는 대방어는 보기 힘들은데
저 동해안횟집은 물고기 구하는 능력이 대단하네요.
홍대 맛집의 자부심이 대단하겠습니다
블친님 ! 반갑습니다
항상 저의 블방을 찿아 주시고 좋은 글 남겨 주셔서 고맙습니다
코로나19로 날마다 마음이 불편한데 비까지 내리네요  

코로나19가 지역감염으로 크게 확산되고 나서야
발병 대응단계를 심각으로 격상시키기는 하였으나
항상 초기단계에 발 빠르게 대처하지 못하고 안이하게 괜찮다고 큰소리만 치고
중국 눈치만 보다가 뒷북대응으로 국민의 분노만 사는 정부가 한심 합니다
국민들의 불안한 마음을 알기나 하는지 . . .

위생규칙을 잘 지켜서  
감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정성껏 올려주신 포스팅 잘 감상하고 공감 합니다
기분은 가라 앉아 있지만
그래도 좋은하루 만들어 가십시오 감사합니다      


또하루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오늘하루길 편안하시길 바래봅니다
우한페렴으로 날마다 조심스럽고
자유롭지 못하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라 믿어야겠지요
봄비가 내린다는 소식이 있네요
내리는 빗방울에 모든 근심걱정 시름 모두
떠나갔음 좋겠어요
외출후 깨끗이 씻는일 잊지 마세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맛집정보 감사하며 공감하고 갑니다 ~~


절대전능하신 님의 온유하고 긍휼하심으로 이 세상의 질병으로 심판하지 어니하고 자녀들이 앒고 있는 질병을 곧 퇴치하실 것입니다 기도합니다

가끔은 산속 호젓한 길을 걸으며 깊은 사색에 빠져 마음이 고요한 상태에 머물던 추억의 산책로, 산다는 것은
해가 진다는 것이 먼 길인 줄 알았더니 금새 봄이 되었습니다 좋은 인연 감사합니다
*
봄 II /
봄은 선한 자여 ! 자연과 인간, 우주와 지구를 움직이는 합리주의와 필연의 원리,
탄생과 부활, 힘의 균형을 안고
봄에 대한 무지는 용서받지 못할 것입니다
봄은 실수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봄은 언제나 매정합니다
인류가 몇 천년 동안 아무리 기도해도 소용없는 지진과 쓰나미 전쟁, 악마와 질병, 정치와 같은
용서받지 못할 것들을 남겨두고 어디로 가시렵니까
안타깝게도 인간의 조직과 정신은 그 궤도내에 있을 때 소멸하지 아니하고 생명을 영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봄이 왔습니다

님 건강하세요

*
/서리꽃피는나무 poetcorner

안녕하세요? 믿음과 희망을 갖고
최선을 다한 거기 까지가 우리의
한계이고 그것이 우리의 현실
이라고 생각을 해 봅니다.
전 국민이 코로나19 확진에 많은
어려움과 두려움에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우리는 이 난관을 충분히
해결 할 수 있는 역량과 능력은 충분
합니다.더욱 건강에 유념하시고 힘찬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편안한 쉼 가지시고 좋은 아침
맞으셨지요 코로나 19의 확진자 의 급격한
증가세로 어쩔수 없이 생활속에 여러가지
로 피해가 나타나고 있지만 그럼에도 건강
마져 잃으시면 피해 복구가 어려워집니다
심신의 안정에 힘쓰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윤중 블로거님 ^^
전국에서 감염 경로가 불분명한 가운데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진자가 24일 오후 4시 현재 [833명] 이며 입곱번째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말 어떠한 해법으로 현명하게 방역을 대처해야 할런지 큰 걱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따라서, 외출을 하시거나 공공장소에서 바이러스 차단율이 높은
[KF94] 및 [KF80] 마스크(Mask)를 100% 착용하셔야 되겠습니다.
정성으로 게시하신 [맛집 이야기] 포스팅(Posting) ..
[블로거님]의 열정으로 맛나고 흥미롭게 공감(共感) 할 수 있었습니다(감~사 드립니다).      
모쪼록, 건강관리 충실하게 하시고,
매사 활기차고 열정적인 [화요일] 보내소서 ^^
♡━┓┏━┓
┃입┃┃건┃
┃춘┃┃양┃
┃대┃┃다┃
┃길┃┃경┃
┗━┛┗━♡^o^
2020.02.25. 남덕유산 드림

P.S : [NO.6]번째 [공감] Check 하고 다녀갑니다.
윤중님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눈물이 날 것같은 우리나라 현실을 반영한 것 같이
오늘은 전국에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코로나 19는 심각단계로 격상을 하였지만
확산세는 들불이 번지듯 전국 각지에 퍼져나가고 있고
앞으로 얼마나 더 퍼져 나갈 지 예측을 할 수 없을 정도네요..

이제 중국에서 조차 한국인 출입을 통제하지는 소리가 들려오는데
우리정부는 아직도 중국 전역 입국금지 확대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네요..
참으로 불행한 사실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지 못하는
정부를 믿고 살아가야 된다는 사실입니다..

가급적 사람이 많은 곳은 가지 마시고 위생관리 철처히 하여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정성으로 올리신 멋진 포스팅 잘보고 즐감하고 갑니다..~~
윤중님, 안녕하세요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침울한 분위기인데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전국민이 마스크맨이 되어버렸지만 끝까지 조심해야겠지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마음으로 건강한 하룻길 되시기 바랍니다.  
멋져요
포스팅 최고입니다  
언제나
멋진포스팅 사진
올려주심에
감사합니다  
윤중님 참오랫만에 들리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여전히 열정적 포스,팅으로 눈을 즐겁게 하시구요
코로나로 대구는   완전 공포의 도시입니다
아 어찌하오리까?
3월 고향 영동의 동창들   만날 스케쥴도 모두 수포로......
이젠 자주 들려 고운 삶을 배우렵니다
♧━☆** ♧♣。○ㅇ˚。♪ ♤ ☆  。
[피로 탈출 10계명]

1. 1주일에 3~4회 적어도 30분 이상 규칙적인 운동을 한다.
2. 술 담배 카페인 음료를 피한다.
3. 억지로라도 자주 웃는 습관을 기른다.
4. 바쁘더라도 음악감상 독서 등 취미생활을 한다.
5. 평소 적절한 체중을 유지한다.
5. 하루 8시간 정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
7. 지방질 당분의 섭취를 줄이고 탄수화물과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한다.
8. 업무량을 조절해 충분한 휴식시간을 확보한다.
9. 이완 운동 호흡법 등 평소 스트레스 대처법을 익혀둔다.
10. 습관성 약물의 사용을 피한다.

☞☆바쁜 삶 속에서 그래도..
삶이 풍요로울 수 있는것은
물질이 주는 풍부함 보다는
사랑하는 이들이 지켜보고 있다는 생각
그러한 든든함 때문인듯 합니다.

이 건강과 평화로움,마음의 행복,
시대의 흐름에 따라 멋진 삶을 사시는..
친구님의 끝없는 사랑, 모두 감사드립니다.

┌━┐┌━┐┌━┐┌━┐┌━┐┌━┐┌━┐*    
│항││상││고││맙││습││니││다│*    
└━┘└━┘└━┘└━┘└━┘└━┘└━┘*    
┏┓┃┏━┓ △▶
┗┛┃━┻━ ◀▽
G◎⊙D Smile ノ
✿✿
...))~★~ 향기로 음미하는
┃♡┣┓따스한 하루 되시고
┃^^┣┛행복 가득히..풍요로운
┗━┛기쁨 한아름 담으셔요~(^.*)♣
~~ 은솔 ˚♡。
새봄을
만드는 비가
촉촉이 땅적시는 화욜
코로나 19 조심하면 좋은날 되세요~
✿♧☞☆♧♣✿♧☆★。●○Ƹ̵̡Ӝ̵̨̄Ʒ♧♠
◆。★▩▣★─━☆나눔은
모든 행복의 근원입니다.

재물을 나누는 것은 조금 나누는 것이고
지혜를 나누는 것은 많이 나누는 것이고
사랑을 나누는 것은 모두 다 나누는 것입니다.

사람은 각자 가진 것이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재산을 많이 가졌고
어떤 사람은 지식과 지혜를 많이 가졌고

또 어떤 사람은 재산이나 지식은 없어도
인간에게 꼭 필요한 남을 사랑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지 가지고만 있으면
그것은 아무 쓸모가 없는 것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것을 나누어야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가 있는 것입니다.

진정한 행복이란 나누어 줄 때 느끼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 제일은 사랑을 나누는 것입니다.

-좋은 글 중에서-

◀ ♥。……………………╋
┌──┐
│Ŀоцё♡즐거운 하루、
└──┘행복한 날 되세요、
╋…………………。♥ ▶
....♡♥HAVE A NICE DAY♥♡....
. ● ♥.● ...☆건강
./■\/▲>..☆행복
..||....||....☆사랑 늘,함께 하소서~♡
◀△〓〓〓〓〓〓〓〓〓〓〓〓〓◀△
│…┼♣사랑과 행복을 듬뿍 담아왔어요..
│…┼친구님이 늘행복하기를 바랍니다..
│…┼┏━━*┳┓┏━━*┳┓ /////...
│…┼┃사랑*┣┛┃행복*┣┛(^.^*)...
│…┼┗━━*┛...┗━━*┛☜■■■■
│…┼상쾌한 시간 되시고요....──┼
│…┼즐거운 날 되세요.......──┼
◀△〓〓〓〓〓〓〓〓〓〓〓〓〓◀△
✿Ƹ̵̡Ӝ̵̨̄Ʒ✿Ƹ̵̡Ӝ̵̨̄Ʒ✿Ƹ̵̡Ӝ̵̨̄Ʒ✿Ƹ̵̡Ӝ̵̨̄Ʒ✿      
++♡~~~선인장♡。
추적추적 봄비가 내리네요.
따끈한 coffee 한잔이 생각 납니다.
이래저래 분위기가 뒤숭숭 하지만
차분한한 마음으로 행복한 날 되십시요.^^
정말 가성비 좋은 맛집 같습니다.   맛있는 게 많이 보입니다.
회를 선호 하지는 않는데 가보고 싶네요.   오늘은 비까지 내려
더 우울합니다.   바이러스가 빨리 잡히면 좋겠습니다.
윤기 자르르한 회를 보니 횟집의 품격을 알겠어요.
맛집에서 가족들과 식사 행복이지요.
코로나 19 예방 잘 하세요
안녕 하세요!
오늘은 봄 비가 내리고 있네요
이 비에 코로나19도 함께 깨끗이 씻어졌으면 하네요
기온은 포근한듯 하네요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셔서 무탈 하시길 빕니다
오늘도 함께 할수 있어 행복합니다
아름다운 마음으로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윤중님~
안녕하세요 반가운님~^^
비가 제법 내리는군요
조용한 비내림에 따끗한 커피 한잔으로
친구님과 마음은 뽀송으로 출발합니다^*

아직 잔설 그득한 겨울 골짜기....
꽁꽁 얼었던 샛강도 누군가 그리워

바닥부터 조금씩 물길을 열어 흐르고
눈과 얼음의 틈새를 뚫고

가장 먼저 밀어 올리는 생명의 경이....
마침내 노오란 꽃망울 머금어 터뜨리는

겨울 샛강,절벽,골짜기 바위틈의
들꽃,들꽃들

저만치서 홀로 환하게 빛나는
그게 너였으면 좋겠다
아니 너다---곽효환"얼음새꽃"

올려주신 훌륭한 홍대 맛집 침흘리며 공감 추가합니다^^
개인위생 철저 하시라는 당부 드리며
잘 대처하시길 바라겠읍니다**

괜찮다*라는 말은 운명도 비켜 간다네요.
긍정과 배려심으로 웃음 넘치는 오늘 되십시요 ~♬
~방도리 드림~
가파르게 추가되는 신종프로 확진자 숫자를 듣자니 현기증이 날 정도입니다.
어쩌다가 우리나라가 이 모양이 됐는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빨리 정리가 돼서 좋은 소식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봄비가 촉촉히 내려 봄이 왔음을 알리려는 듯 제법 많은 비가 내리고 있고
공기는 많음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다행스럽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건강에 유의하시고 좋은 일만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자기가 현명하다고 생각하고,

현명한 사람은
자기가 어리석은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고 사는 것이라 합니다

우리모두 어리석은 삶이
되지는 않아야 할것입니다

지혜의 제 일보는 자신의
어리석음을 아는 것이라 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철저히 하시고
스스로 건강을 지켜 내시기를
바랍니다
Ƹ̵̡Ӝ̵̨̄Ʒ:*:..★정겨운 이웃님★….:*:Ƹ̵̡Ӝ̵̨̄Ʒ
✿⊱⊹~✿⊱⊹~✿⊱⊹~✿⊱⊹~✿⊱⊹~✿⊱⊹~
*..*..* ..*..*..*..*..*..*..*..*..*..*..*..*..*

안녕하세요..♬(^0^)~♪ `” °•✿ ✿•°*”`2/25

요즘 살기 힘들지요? 신종 코로나 땜시리 하루 속히
살기 좋은 나라 된다면..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비가 오고 있어요 마음 도 안좋아요.
살포시 다가온 이웃님께 고맙습니다. 삶에 존재의 의미를
주신 당신! 나에게 너무 귀하고 소중한 분 늘
내 곁에 서서 떠나지 않아 이란 위대한 힘인
것은 함께 하기에..세차게 부는 바람에
옷깃을 여미는 그래도 가슴이 뜨거워 따뜻하죠.

내 마음의 안식처가 필요할 때 주저없이 발걸음을 옮겨도
좋을 일 알게되어 행복합니다.지금처럼 이렇게
행복한날이 내 생애에 몇 날이나 있을련지
하루살이처럼 오늘만 살고 만다면 내 주저없이
하루살이처럼 오늘만 살다간다면 허락없이 내
맘대로 세월이 말없이 가는 것처럼 내 마음은
강물이 되어 세월에게로 흘러갑니다^^*

*..*..* ..* ..*..*..*..*..*..*..*..*..*..*..*..*
✿⊱⊹~✿⊱⊹~✿⊱⊹~✿⊱⊹~✿⊱⊹~✿⊱⊹~
Ƹ̵̡Ӝ̵̨̄Ʒ :*:…. 이슬이 드림….:*:Ƹ̵̡Ӝ̵̨̄Ʒ
하늘이 코로나19를 씻어 내릴려고
비가 하루종일 올려나 봅니다

개인위생 관리 잘 하시고
틈틈이 운동하시어 면역력 키우시면
지나가리라 생각 됩니다
오늘도 좋은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봄을 재촉하는 비가 촉촉히 내립니다.
부자는 비가 내리면 하늘에서돈이 쏟아진다고 생각을 하는 반면
가난한 사람은 짜증을 낸다고 합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가장 큰 차이는 긍정적인 생각과
생활습관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지는 오늘, 긍정으로 즐겁게 보냅시다.
畵庭 드림
안녕하세요 ~
봄비가 촉촉히 내리는 화요일 입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전국이 비가 내리는 비요일입니다.
날씨는 흐리지만 마음만은 밝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12번째 공감! 횟집 글의 메인사진이 수조라서 아이러니하지만...ㅎㅎ;;맛있어보여요!!

화요일,인사드리고 갑니다.
2월도 마지막주인데 코로나도 마지막이 되어줄까요?ㅠㅠ
코로나 때문에 난리인데 부디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지내시길, 건강관리 화이팅하세요!(ง •̀_•́)ง
바닷가보다 더 잘 드시는것 같아요~
마지막 라면에는 뻑 갑니다~ㅎㅎㅎ
행복한 시간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건강한 채력이 국력입니다
요줌은 코로나 때문에 걱정입니다
인사가 마스크 꼭 착용하기
손 깨끝하게   잘 씻기
음식 고루 고루 섭취하기
잠 푹 자고 개운하게 피로 풀기
사람 많은곳 피하고 산책하기
물컵 각자 청결하게 사용하기
님의 건강과 행복을 빕니다 ~~~~~~~~*
봄기운이 만연한 듯하지만 코로라로 무거운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대구지역분들께 힘내시라는 응원과 함께 우리모두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잘 극복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유의하시고 행복가득하세요.
윤중님 봄비가 촉촉히 내리는 화요일 입니다
늘어나는 확진자 소식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라면서
코로나19 예방수칙 잘 지켜시고 늘 건강 유의하시고
따스한 봄과 함께 멋진 오늘이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맛집 정보 홍대 맛집 멋진 포스팅 공감합니다
봄을 재촉하는 비가 촉촉이 내릴 것 갔습니다
이번 봄비로 코로나19가   모두 씻겨 나갔으면 하는 바랩입니다.
건강도 잘 챙기시고 행복하시길 소망합니다.
와우~~~
싱싱한 회
고소한 굴튀김
얼큰한 찌게까지

맛있어 보여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종일 해동비오구 꿀굴한 화요일 이지만.
즐거운 화요일 활기찬 하루가 되시길 원합니다~(^.^)
고운걸음 하시여졸은 마음 내려주신님.감사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모두가 걱정입니다,
조심하시구요 건강 하세요~♡
괴질의 유행과 무책임한 정부 사이에서
국민들의 스트레스가 도를 넘고 있습니다.

건강에 각별히 조심하세요.
늘 행복하세요.
방문에 감사 드립니다.
코로나19가 우리들의 마음이 불안케 합니다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라며, 작품 감사히 보고 갑니다.
윤중님, 안녕하세요
코로나19 확진자가 1천명가까이 집계가 되면서
긴장감을 넘어 허탈한 마음까지 드는군요
그래도 끝까지 정신을 차리며 긴장하고 또 조심을 하여야겠지요
갑갑한 마음 달래보려고 조금후 3박4일간 여행을 다녀오려고 합니다.
오늘도 수준높은 수요일 ... 건강한 화이팅을 보냅니다.
늘 반가운 윤중님~
마포 홍대입구역의 횟 전문 맛집 " 동해안횟집 "
제철의 맛을 느낄수 있고 쓰끼다시가 특별한곳
잘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연일 코로나19 때문에 고생을 하는 가운데
2월은 마지막을 향해 달려갑니다. 바른생각은 삶을
편하게하고, 좋은 생각은 삶을 아름답게 한답니다. 수요일인
오늘 하루도 즐겁고 보람 가득 행복 가득한 날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땅속에서
꼼지락 꼼지락
새생명 움터는 희망의 봄소리에
행복한 수욜 되세요~
윤중 블로거님 ^^
전국에서 감염 경로가 불분명한 가운데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진자가 25일 오후 7시 현재 [977명] 이고,
[여덟번째]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말 어떠한 해법으로 현명하게 방역을 대처해야 할런지 큰 걱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 사회 전체가 혼돈과 불안, 극심한 고통으로 이어지고 있으니까 말입니다.
따라서, 외출을 하시거나 공공장소에서 바이러스 차단율이 높은
[KF94] 및 [KF80] 마스크(Mask)를 100% 착용하셔야 되겠습니다.
정성으로 게시하신 [맛집 이야기] 포스팅(Posting) ..
[블로거님]의 열정으로 함께 공감(共感) 할 수 있었습니다(감~사 드립니다).      
모쪼록, 건강관리 충실하게 하시고,
매사 활기차고 열정적인 [수요일] 보내소서 ^^
♡━┓┏━┓
┃입┃┃건┃
┃춘┃┃양┃
┃대┃┃다┃
┃길┃┃경┃
┗━┛┗━♡^o^
2020.02.26. 남덕유산 드림
홍대 동해안횟집 푸짐한 회상 입맛 다시고 공감하고 갑니다~
윤중님 코로나19 조심하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음식점 가기도 신경 쓰이네요..
맛난 음식점 앞에서 내부를 살피고 사람이 없으면 들어 간답니다..
오 여기 맛있어 보이네요^^
화창한 봄날씨 나들이 하기에 안성 맞춤일 것 갔은데
코로나 때문에 아쉬운 시간 입니다
봄 소식을 전하는 전령들이 여기저기 고개를 내밀고 있구요
오늘도 님의 집을 방문해 한주의 건투를 빌며 올려주신 멋진작품들과
하께 하며 잘 쉬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