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씨와 김씨의 시애틀 표류기
 내 요리로 인해 행복해 하는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개구리 반찬.. (120)

밥 생각 절로 나게 만드는 반찬~ 두부 조림& 감자조림~~ view 발행 | 개구리 반찬..
그린 레이크 2012.03.23 07:00
이 중 하나만이라도 있어도 밥 한공기는 뚝딱입니다~ㅋㅋ
ㅎㅎ국민 반찬이지요.
맛있어 보입니다.
음~ 오늘따라 뭐든 흡입할것 같아요 ㅋㅋ
맛깔스럽고 맛난요리 정말 대단하신 그린님*^^*
김치고 찌개고 맛있으면 밥 한공기로 모자라는 거 당연해요.*
밑반찬만들려고 3가지 재료를 식탹위에 올려두었는데,,
언니포스팅따라쟁이 바로 들어갑니다,,,ㅋㅋㅋㅋㅋ
학~~~
눈으로 보는 내내 즐거웠어요.ㅎㅎ
입은 몰라요.ㅠ
못 먹어봐서~~~~ㅎㅎㅎ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운 반찬들 입니다
오늘 아무것도 하기싫어 귀찮아 하고 있는데
왠지 울집 조골 쪼골해지는 감자들에게 미안해지네요~~
두부에 두 표, 감자에 한 표^^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저는 다른 것 말고요 ㅎㅎ
감자졸임 주세요 ㅠㅠ
너무 먹고 싶어요~
싹난 감자 잘라내고 저녁찬으로 도전이닷~
두부가 얼마 없으니...
저는 감자조림으로 해 볼랍니다.
조림도 보이는 것을 고려해서 만드시는 것 같아요. 저는 엄청 투박한데...^^
평범한 밥상이지만 엄마의 정성덕에
세상에서 가장 엇진 보약밥상입니다^^
맛나게 보고 갑니다~
내일도 행복한 날 되시어요~^^
감자조림도 좋지만 특히 저 두부조림.....햐아~~~~~~
참 건강한 밥상입니다....ㅎ
한국인의 입맛은 못속이나 봐요

그린 레이크님 멋진 밥반찬들 감합니다.

더욱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와~~두부조림이며 감자조림 포근포근한 감자 정말 맛나보여요~~
된장국까지 오늘같은날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부드러운 반찬임다
아~~웅 맛나겠다..^&^~~
um~~~ lekker~
감자조림 정말 맛있어 보여요...예전에 감자조림가지고 밥한공기 뚜딱했었는데.

정말이지 음식블로그하시러면 좋은 사진기 장만하셔야겠어요.
맛을 눈으로 보여드려야 하니...어려운 일일거 같아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고,

비싸지도 않고,

영향 만점인데...

같이 먹어요.
아....감자조림에 밥비벼서 열무김치 올려 먹으면 참 맛있는데...
저녁에는 감자 갂아서 간장에 조림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여기는 봄비속에 차가운 바람 하루종일이였어요.
두부조림~
감자조림~
그리고 저~~~뒤에 보이는 된장쩨게...
밥이 마구마구 땡기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두부조림..너무 맛나보여서 찜학고 갑니다.ㅎㅎㅎ
밤위에 브로콜리.. 이거 타임즈에 건강밥상으로 실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
완전 건강식입니다.^^

아이디어 너무 좋으세요~^^
이거 뭐....포스팅 페이지 열리자마자   제가 좋아하는 삼종 셋트가   줄을 서있네요..

두부 조림이라면   고마   저거 한가지로도   밥한그릇 먹는데,, 감자에 된장찌게~~흐미...
한솥은 거뜬히   -...-
와우~ 맛난 감자조림과 두부까지...ㅠㅠ
콤보로 제 위를 강타하시는군요..;;
울 그린레이크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그런데 울 왕비마마님은 온달이 없는동안 어디로 가신건지~~~
여전히 밝고 환한 음식 사진에 눈이 뿅!!^^
봄이라 더 바빠진 경빈맘 오랜만에 들러요.
오...저 감자조림은 정말 참을 수가 없습니다. 한 입에 쏙쏙...밥 한 공기 뚝딱입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입니다..
감자조림 두부조림.. 으~아~ㅎ
그린님!
너무 맛있게 하셨네요
아름다운 봄날 입니다
즐거운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저희집도 단골메뉴예요
근데 그린님 넘 맛나게 하셨네요
두부조림에 색색이 파프리카도 넣으시궁~~~
저도 요렇게 해봐야겠어요♥^^♥
자정을 살짝 넘긴 이 깊은 밤에..
밥이 땡기니 어쩜 좋아요ㅎㅎ;;
밥을 부르는 반찬이네요^^*
저는 왜 감자조림에 자신이 없을까요? ㅠㅠ 부럽
감자조림 맛있겠어요
감사히 잘보고 갑니다
감자조림은 맛있게 만들어 먹었구요ㅎ...두부조림도 오늘저녁반찬으로 맛있게 만들어서 먹을께요 ^^
감사히 보고 담아 갑니다^^()^
감자조림 과 두보조림 꼭 해서 먹어야겠어요~~
고맙습니다.
감사
살 찔까봐 감자 안먹는데   이런 요리법이 .......... 감사   자주 애용할께요
한 가지 궁금한 점, 야채육수는 어떻게 만드는지요???
제가 제일 하고 싶으면서도 못해서 궁금하던 감자조림이랑 두부조림 비법 정말 잘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행상해 먹는 두부지만 야채를 곁들이 모습에 혹 해서 담아갑니다. 색다른맛이 날것같아요 ^_^..
주인장 수다를 듣기보단 정확한 레시피가 필요해요!!
브로콜리를 데치치 않고 바로 요리해도 괜찮은가요?? 전 늘 살짝 데쳐서 요리에 넣었거든요^^
고맙게 담아 가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만드는 밥 반찬임에도 제껀 이렇게 맛있어 보이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