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씨와 김씨의 시애틀 표류기
 내 요리로 인해 행복해 하는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김치담구자... (22)

2000원의 행복~얼갈이 배추 된장국& 얼갈이 겉절이 view 발행 | 김치담구자...
그린 레이크 2012.06.10 08:00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그린 레이크님 밥 한공기가 간절한데여.^^*
앙 맛있겠당.^^*
겉절이에 붉은색 파프리카를 넣는 쎈수, 아주 독창적이고 좋습니다.
정말 열반찬 부럽지 않는 맛난 겉절이와 얼갈이 배추국에 밥한그릇 먹고 싶습니당
얼갈이 겉절이와 보리밥을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네요.
맛있게 만드셨네요. 휴일 좋은 시간 되세요.^^
얼갈이 배추김치가 정말 맛나 보입니다..
다른 반찬 없어도
밥 한그릇 뚝딱 하겠어요.. ^.^
이런거 보면 돈은 쓰기나름입니다...ㅎ
맛있어보입니다^^
윤중은요
얼갈이김치랑 밥을 맛나게 비벼주고요
수시로 얼갈이된장국을 떠서 먹을껀데요
작은금액에 큰만족 얻으시는날이시네요
얼갈이 일주일에 한번쯤은 꼭 사서 우거지 소고기 된장국 저희집 주메뉴랍니다
너무나 맛깔스럽게 담으셨어요. 한공기가 아니라 두공기는 쓰
행복한 나날되셔요/
나두 얼갈이 사서 냉장고에 넣어 두었는데..
어제 꺼내보니 다 짓물러서 버렸어.ㅠㅠ
남편이 얼갈이 된장 찌게 해달라 했는데.
차일피일 미루다가.

얼갈이 겉절이 보니 돼지고기 수육에   척 걸쳐 쏘주 한잔 하고싶다.
주말이다. 야호~~~

우리는 지금 겹살이 굽고있다.ㅎㅎㅎ와인이랑...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잘 보고가요
개인적으로 얼갈이국 참 좋아합니다.
강씨 모두가 그런가요? ㅋ
금액의 가치는 더.. 커보이는데요..
잘 먹고 갑니다.
걷절이 하나만 있어도 좋은데 맛있는 된장국까지 있으니 너무 좋은 식단 입니다.
저국물 한그릇이면
밥 두공기는 거뜬하죠~ㅎ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외국에서 살면 가장 생각나는 음식들이겠어요.
정말 한국적인 음식들인 것 같습니다. ^^
얼갈이는 가격도 싸고 맛도 좋고 정말 알뜰한 반찬이 되면서도 최고의 구수한 국거리가 되니
젤 만만하지만 그래도 너무나 사랑받는 얼갈이지요 ㅎㅎ~~~
오늘도 맛난 요리 늘 감사히 보고 가요
레이크님 요리 꼭 맛보고 싶은데 ㅎㅎ...
네, 감사 합니다
제24주년 6.10 민주항쟁 기념일 입니다
호국보훈의달 6월 겁고 행복하고 보람된 휴일 보내세요
소망하시는 모든꿈도 이루시고,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
겉절이가 입맛을 돋구는군요?
한공기 하고 싶은 날 ......된장국이야 아무리 먹어도 좋아요~~
얼갈이 배추로 두가지 요리를 뚝딱하시는 레이크님.....역쉬 솜씨 짱이십니다. ㅎ
겉절이가 색갈이 기가막히네요. 맛도 좋을 듯 합니다.
아공.. 진짜 넘 넘 맛있어 보여여..
저도 김치 좀 잘 담아봤으면 좋겠어여~
근데 지금 할 수 있는거라곤 오이김치랑 깍두기.. ㅎㅎ
김치는 엄두를 못 내겠어여~ ㅋㅋㅋ
고등어 구이가 있었으면 금상첨화~~
얼갈이겉절이가 상큼하니 맛있어 보여요~~
저는 어제 열무김치를 담았어요
이번엔 얼가리 넣지않고 열무만 했는데...요거보니 군침 돕니다~~
얼갈이 된장국 제가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속시원한 맛이 여기까지 느껴지는데요 ㅎ
2,000원으로 아주 행복한 식사가 되겠네요~ ^^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가 지나갔네요



삶은 영원한 당신의 희망


사람은 누구나 더 많은것을 알기를 바라고
좋은 사람이 가까이 있기를 바라며
모든 관계를 잘 이끌어 즐겁고 유익한 삶을
살고 싶어 하는것이 기본 욕구다.
그런데...
좋은 사람이나, 좋은 관계를 갖은 사람이
늘 가까이 있지는 못한다.

그것은 살아가면서 힘들어 하고 방황하는
모습을 보일때 더욱 더 그렇지 않나 싶네요.
그때 일수록 현실을 이겨갈수 있는
지혜와 용기로 삶속에서 기쁨과 희망
그리고 사랑으로 이겨 나갈때
증오는 사라질 것입니다.

그때 아름다움이 함께 하겠죠.
모두가 즐거워야할 날들입니다.
즐거운 오늘
행복으로 가득찬 우리의 눈빛과 발걸음이
달라질 것입니다.
교만은 낮추고, 미움은 잊게하는
하루 되십시요.

삶은 영원한 당신의 희망이란걸
기억 하십시요...


그리고 행복하십시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햐~~아
확 땡기는 맛이겠습니다.
오늘은 늦었고 내일 꼭 담궈서 먹어야할듯
바지락과 멸치몇마리 띄우면 금상첨화일듯 합니다.
좋은 블로그 잘 보고갑니다.^^
넘 좋아해요 밥도둑이죠 특이 겉절이는 밥도둑 된장국은 속풀이 그만이죠
그린 레이크님 바같분이 참 좋아하시겠어요..^^
저도 결혼 3년차이지만 아네가 정성껏 준비한 밥상을 보면 뿌듯하고 삶의 큰 보람을 느낀답니다.^^
행복한 가정은 밥상에서도 알아볼수 있는 것 같아요!!!
행복한밥 되세요!!
착한가격 부럽부럽 ㅜ.ㅡ
요것만 있음 밥한그릇 뚝딱이겠어요.
아주 맛갈스러운데요.
겉절이 아주 좋아하는데.....
고운 시간 보내세요.
정말 보기만해도 맛깔나보이는것이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
저도 얼른 신랑이랑 이심전심 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날 밝아지면... 당장 얼갈이 사러 가야겠어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싱겁게 드세요. 짜게 드시지 말고.........
고혈압은 만병의 원인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담아갈께요. ^^*
얼갈이 배추 겉절이로 그만입니다. 얼갈이된장국이 시원해 보이는군요.
달리 천생연분이 아니란 말씀
다른것보다 먹는걸로 의기투합하면 그게 최고란 말씀 *
그린님 님의 레시피대로 김치든 겉절이든 담가놓으면 그 감칠맛에 스스로 깜놀할 때가 있더라는 말씀
잘 보고 느끼고 간다는 말씀... 감사합니다
전 이상하게 얼갈이는 손이 안간다눈.....^^;; 그래도 만만한 가격에 마트에 가면 자주 눈에 들어 오는데 낼은 해 먹어 봐야 겠네요. 감솨~
그린님 배고파요저도요얼갈이김치`담아봐야겠어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