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652)

[시청맛집] 거대한 불꽃처럼 타오르는 최강의 고급 중식당...대상해(大上海) [멘보샤/미엔빠오샤/난자완스/송이볶음/경장우육사/기스면] | 동네방네먹거리
석스테파노 2013.10.01 08:00
너무 달리셨습니다 ㅋㅋㅋ
너무 달리셨습니다 (2) ㅋㅋㅋ
그럼 저도..
너무 달리셨습니다(3)..ㅋㅋㅋ
언제 같이 달리시죠..^^
흠.. 역시나 함께 하신거였군용.ㅎㅎㅎ

도우미님들 다들 미인이시라니 우리 남편도 가보라고 해야겠어요.ㅋㅋㅋ
난자완스 잘하는집 드문데..이집은 먹음직 합니다..송이도...
저도 샹차이 매니아 수준으로 좋아한답니다..^^
연태주 한잔하고 싶군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난자완스의 모양이 조금 독특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요리중에 한가지여서 유심히 보게 되네요..
저정도면 가격이 상당할듯합니다....^^
햐~~
완전 풀코스로 분위기도 짱이네요~^^
행복한 10월 되세요~^^
노병님 포스팅에서 봤던 곳이군요..
참 괜찮아보입니다..가보고 싶네요..^^
스테파노님 결혼기념일에 대충 끼어서
저희도 결혼기념일 행사를 치뤄야겠어요.
12월 8일이거든요.
살다살다 이렇게 극찬한 맛집포스트 석스테파노님방에서 첨봤어여 ㅋㅋ
수정방은 전 잘 몰랐는데 다들 극찬하시더만 저도 한잔 먹어보고 싶었다는..ㅋ

여기 음식 좋아요. 뭐든 정성과 요리가 최고였다는..

암튼! 우겨서 먹은것이 아니라 징징거려서 내놨던 탕슉.. 왜 이상하게 중식당가면
탕슉이 땡기는지.. 이게 다 배달민족때문이에요!! ㅋㅋ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이정도 먹으려면 엄청난 비용이 수반될텐데...
부자 맛집블로거들만 가셨나봐요?
언감생심 꿈도 못꾸는 저는 부럽기만 합니다.^^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자주 들를께요

저희 블로그에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해요.


음식들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메모했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10월 되세요. ^^
저도 난자완스는 항상 실패해서 요즘은 아예 쳐다도 안보는 메뉴인데말이죠~
대상해 언젠가 꼭 들러보고싶네요~ ^^
뭔가 임팩이 없는 정보...저보고 하시는 말씀이죠
대상해 호텔중식당치곤 가격도 좋고 솜씨도 뛰어난 곳이죠.
전 멘보샤에 껌뻑 갔다는.....물론 예리하게 꼬집으신 주말특선이었지만...
난자완스 잘하는 집이 거의 드문데..
먹고픈 충동이 일어나네요
혀 속의 기쁨을 맛 볼 수 있는 영업집인듯 합니다...
저리 잘 드셨으니 이틀은 굶으셔도 좋을듯 합니다..ㅎ
점심을 가볍게 했더니 벌써 배고파요...
중식 않먹은지 좀 됐는데 무쟈게 땡깁니다.^^ 내입은 내가 책임져야지요 ^^
와~ 정말 거창하게 드셨네요.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요리의 맛과 그날의 분위기~
마지막 사진.... 스푼에 비친 천장 조명이 너무 멋집니다.
역시 석스테파노님은 섬세하십니다^^
하세요
시월 시작 잘 하셨나요
소망도이루고.계획도이루는
희망찬 10월이 되길바랍니다...
` 하고갑니다.
흐미~~~
술이 술술~~~
넘어 가셨겠어요
좋은분과 좋은 자리ㅎ~~~
제대로된 중국요리네요... 이런 맛있는 건 언제한번 먹어보려나..
석스테파노님게서 이리 추천을 하신다니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와우~ 그날이 생생히 기억나는 포스팅이네요. 사진보니 또 먹구싶어요. ㅎㅎㅎ
난자완스~때문에라도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중식당 원탁...
예전에 거기에 맥주 올려놓고 빙~ 돌려서 술마시기 내기를 하는데...
너~무 세게 돌려 맥주잔이며 음식들이며 다~ 튀고...
난장판이 되었던 아~픈 기억이 떠오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