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욕 주의사항 기온이 떨어지고 공기속의 수분함량이 현저히 적어지는 가을과 겨울에 하는 온천욕은 건강과 피부에 아주 좋다. 하지만 온천욕을 함에 있어서 주의할 사항과 금기도 있다. 1. 온천과 사우나 온천과 사우나시설이 함께 있는 온천장이 많아서 사람들은 먼저 온천욕을 즐긴..
♨ 국내 온천 여행 ▲ 강원도 속초시 설악워터피아 노천 폭포탕에서 온천욕을 즐기는 사람들. 온천수는 수질에 따라 효능도 다르므로, 내 체질에 어떤 온천이 맞는지 미리 알아보고 가야 한다 ■ 전국의 온천 정보 ▲ 아산스파비스의 야외 온천풀에서 어린이들이 물장난을 치는 모습 ■ ..
<이런 조무래기들의 주먹 쯤은 한 분대가 덤벼도 두려울 게 없다> 유미연을 강남의 원룸으로 태워다 주고 주유소로 돌아온 것은 거의 6시가 되었을 때였다. 여느 때보다 한 시간 가량 늦은 셈이다. “무슨 일 있었느냐?” 사준일 아저씨가 걱정을 하고 있었는지 물었다. “아닙니다. ..
< 유선우는 손바닥을 편채 유방에 얹고 서서히 원을 그리면서…> 유미연이 쥐어 준 유방은 은영의 그것 보다 훨씬 컸다. 은영의 유방이 서양배처럼 예쁜 모습을 하고 있다면 유미연의 그것은 서양의 포르노 스타들이 보여 주는 속칭 ‘빅 팃’에 해당하는 것이었다. 유선우는 자기 손..
<유미연은 원래 모델 출신이 아닌가 싶도록 균형 잡힌 몸매를 가지고 있었다> 욕수건이 풀려 무릎 아래로 흘러내렸으나 유미연은 그것을 여미려고 조차 하지 않았다. “미스터 유….” 침대에 앉으면서 유미연은 이미 다 드러난 알몸을 가리는 시늉만 했다. 유선우는 소파에서 일어..
<문이 열리면서 넓은 욕수건으로 가슴과 무릎 위만을 가린 유미연이 나왔다> 유미연이 가자는 대로 가다 보니 택시가 도착한 곳은 강상류에 있는 한 러브 호텔 앞이었다. 택시를 타고 이런데 오는 사람은 없는지 차를 세워도 호텔에서는 내다보는 사람이 없었다. 유미연이 차에서 내..
<현관 앞에 보라색 투피스를 입은 여인이 기다리고 있었다> 휴대전화를 공구함에서 꺼내 열어 놓기 무섭게 벨소리가 울렸다. “여보세요… 여보세요….” 그런데 상대편에서 아무 말이 없었다. 아직 새벽이다. 전화를 꺼놨기 때문에 그동안 유미연이 전화기를 찾기 위해 몇 차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