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28 꼼지락 꼼지락 난 수빈이를 제법 자주 방에 데려와 있었던 것 같다.. 다들 조리원에선 쉬는게 제일이라고는 하지만.. 며칠있으면 가야할 아빠를 위해서 수빈이를 자주 볼 방법은 내가 데려와 있는게 최선이었다 눈을 뜰까 말까 간보는중인 수빈이..ㅎㅎ 우리 수빈인 아빠 있을 때 ..
2012 /7/26 조리원으로 올라가다 아빠와 함께 살 맞대고 체온 느끼기.. 5박6일의 입원기간이 끝나고 드디어 조리원 입성 캥거루케어 미숙아들이나 신생아때 엄마나 아빠의 가슴과 아이의 가슴을 살과살이 맡닿도록 안아주면 아이의 심장박동이 안정되고 호흡도 안정된다고 한다.. 물론 아프..
2012년 7월 20일 이수빈 세상에 나오다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이다.. 길고긴 10달의 기다림 끝에 수빈이가 세상에 나오던날.. 7월 19일 정확히 39주 6일째 마지막 검진을 받으러 갔다 수빈이 임신하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같이 가서 초음파로 수빈이 모습을 본 신랑도 설레어 하고 드디어 40주..
[베이비왈츠 스튜디오 만삭사진] 두번째 만삭사진 찍고 왔어요 만삭사진 여러군데서들 찍고 나중에 아기 50일사진은 물론 성장앨범까지 결정해야 하기에 여러군데서 찍어 봤는데요.. 두번째는 베이비왈츠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만삭사진 찍으면서 우리 사랑이가 나중에 엄마 배속에 ..
[엘리펀트이어스st. 블랭킷 & 목쿠션세트] 이제 정확히 13일뒤면 엄마가 되네요.. 임신하고 이것저것 만들기도 하고 열심히 태교 해야지 했는데.. 쉽지가 않더라구요..ㅎㅎ 몸더 무거워 지기 전에 아기껀 다 준비해야지 했는데.. 아직도 준비가 안된게 많더라구요.. 물론 이건 순전히 엄마 ..
[사랑이 만나는날 D-56] 우리 사랑이 만나는 날도 이제 두달이 채 남지 않았네요.. 처음 임신확인의 설레임이 아직도 남아있는데 이제 곧 만날수 있다고 생각하니 많이 설레고 긴장되고 그러네요.. 예비맘들이라면 다들 그러시겠죠?? 그래서 뱃속에 있을때 추억을 남기기 위해 만삭사진 찍..
[2012/2/23 울산 임신 육아교실 참여후기] 바로 어제였네요~ 기다리고 기다기던 임신 육아교실에 다녀왔어요^-^ 임신하고 처음 임신 육아교실에 가게되어 설렘반 기대반 부푼 마음으로 다녀왔네요 가기전에 카페에서 함께 가실분들과 미리 연락해서 만나서 갔더니 어색함도 덜하구.. 또 더..
[송파 가락맛집] 대게와 신선한 활어회 다양한 요리를 함께 먹을 수 있는곳!! 해신 얼마전 모임이 있어 가락시장역 근처에 있는 해신에 다녀왔어요 역에서 5분거리에 있어 가기도 쉽고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아싸~ 노래 부르며 다녀왔어요 집이 울산이라 해산물류를 자주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