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즉시공공즉시색
빈손으로 와서 빈손으로 가는 것....
인생은 구름과 같으니 욕심을 버려라!!!

전체보기 (23920)

천안함은 미국의 자작극 폭로?
색즉시공공즉시색 2019.03.30 23:28
대단해요. 좌파들은 과거 43제주도, 여순사건 가담자들까지 하나같이 주장하는게 '우리나라가 자주통일, 자생적국가'가 될 수 없는게 미국이랑 보수기득권세력이 방해해서라고 하네요?     한반도 상황이 미국소련 두 패권국가에 의해 나눠지게 된 것까지 불가피한 상황이에요.   미국이 개입하지 않아야한다면 한반도는 대한민국의 주도하에 통일이아니라 북한 중국 러시아 이들 공산국가들에 의한 통일이 될 수 밖에 없죠.   진정 이런 상황을 원하는건 아니겠죠?     당신들 대한민국 사람들이잖아?   이런 궤변 그만 유포하세요2
우리의 자주통일을 외치지만 한반도 정세를 보면 그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북한이 뻔히 중국 러시아랑 공조하고 있는데, 대한민국만 미국의 도움을 받지 않고 통일을 주도한다?     주한미국을 철수시켜라?자주국방하자?     당신들 같은 생각을 가지고 한반도 상황을 접근한다면 불보듯뻔하게도 북에 의한 적화통일되는길이지~     이런 현실에 맞지않는소릴하는 당신들이 진짜로 대한민국을 걱정해서 이러는걸까?     난 천안함 북폭침을 부정하는 당신들이나 제주 여순사건 가담자들이나 민주화를 생각하구 나라를 잔심으로 걱정해서 강해졋으면 하는게 아니라,     조선민주주의민주화를 생각하는 이적자들이라 생각해. 정의로운척 위선떠는놈들아. 니들 주장대로하면 절대 우리나란 강대해질 수도 없고, 통일은 가능하겟지만, 북한에 의한 통일. 우린 정체성이 사라지겠지
  • 아리랑
  • 2019.10.04 00:21
  • 신고
유포? 님의 생각과 말씀이 깨닫지 못한 궤변으로 보입니다. 님께서 생각하시는 분들이 북한 등에 의한 통일 등을 생각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사람은 없습니다. 또 지금은 그러한 나라가 아닙니다. 님께서 아직 과거의 불행했던 시대를 떨쳐내지 못하시는 것 같습니다. 시대와 정세를 모르는 발언이 훗날 얼마나 부끄러운 것인지 알았으면 합니다.
자신의 선입감에 매몰되어 상식을 외면하는분들이 이세상에 많지요.
오늘 광화문 집회에 참석하여 독재정권 타도하자는 보수세력처럼......
밖에 있는 외부의 적보다 등뒤에서 칼을 들이대는 내부의 적이 더 무서운 법 입니다.
적과 내통하여 아군의 등에 칼을 꼽는 세력부터 몰아내야 합니다..
이땅의 친일파들이 독립운동하는 독립군을 좌파로 몰아 숙청했듯이 보수세력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아직도 이렇게 통일을 원치않는 친일파들이 곳곳에 숨어 있군.
👍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