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5BNW #1 POR★ (29)

문명5BNW-(#1-16) 이데올로기 전쟁 : (1) 역사의 시작 view 발행 | CIV5BNW #1 POR★
스마일루 2013.11.17 20:21
리스본 스트리트 저널의 오늘 아침 헤드라인은 '러시아, 그리스 침공'.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그리스 어린이들에 사진이 헤드라인을 장식한다.

사람들은 러시아 군의 민간인 학살과 그리스 영내에 거주하는 교민 및 주재원들에 안전을 우려하면서 전쟁에 잔인함에 대해 한마디 씩 한다.

어떤 이는 그리스 현지 호텔에 전화를 걸어 예약을 취소하고 있다.

또 다른 이는 파시스트들에게 맞서 싸워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리고 어떤 이상한 이는 뜬금없이 파시스트들에게 맞서기 위해서 노조를 탄압해야 한다고 떠든다.

자기랑 똑같은 새끼들이 잘 나가니까 아주 신이 난 모양이군. 러시아군이 리스본을 점령하면 죽창들고 설칠 놈.

민주주의의 최대 문제는 저런 파쇼새끼들에게까지 정치적 자유를 주는 것이지....

항상 있는 일이지만 갑작스러운 불확실성 앞에서 인간들은 겁먹은 양이 되어 허둥댄다. 그리고 그 거기에는 기회가 있다.

세계적인 펀드매니저 켄 피셔는 말했다. 남들이 모르는 것을 알면 그들을 이길 수 있다고.

러시아의 그리스 침공. 지금 주워진 팩트는 이것 뿐.

여기서 남들이 아직 알지 못하는 것 혹은 알고 있지만 무시하고 있은 무엇일까?

러시아 총통 스탈린은 제국의 팽창을 원한다. 파시스트 국가들은 내부 단결을 위해 끊임없이 적을 만들어 낸다.

러시아 내부에 파시스트들에게 맞설 세력은 없다. 탄압받던 유대인들과 반체제 인사들도 모두 러시아를 탈출했다.

그들에게는 외부에 새로운 적이 필요하다. 새로운 적....

그들에 적은 평등, 체제를 채택한 나라 혹은 중립국. 그리고 그 중에서도 왜 하필 폴란스, 오스만, 그리스냐....

답이 안나오는 질문을 오래하는 건 정신건강에 안 좋지.

머리도 시킬 겸 과달루페 크루즈에 몸매나 감상을......^^ 음? 이건 뭐지?

'스탈린 측근 대폭 물갈이. 반유대주의자 대거 기용'

잠깐만. 유럽내 유대인 거주 비중이 높은 나라가....

1위 폴란드, 2위 오스만 그리고 3위 그리스?

수수께끼는 풀렸다....

폴란스와 오스만에만 유대인이 400만명. 그리스 영내에는 약 100만명.

단위시간에 이 정도 인원을 집단으로 학살하기 제일 좋은 수단은? 독가스.

스탈린 총통이 정권을 잡은 후 반체제 인사 및 그 지지자들 수만명을 가스실에서 학살했다는 걸 감안하면 확률 높은 베팅.

독가스 수요가 장기적으로 수백배는 더 늘겠군. 지난번 항공기 개발 붐 이 후 최대 핫이슈가 될지도....^^

그래 내년은 이 테마로 한번 가보도록 하지.....

-러시아의 그리스 침공이 있던 날, 어느 금융 브로커.

드디어 증권 거래소를 만드셨군요.^^ 러시아 혹은 전체주의 국가와 전쟁을 하거나 하면 후속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기 형식이군요.ㅋ
고국땅을다시 밟았다 포르투갈에서 몇년의세월을 버텼는지 모른다 어릴때 단지 여행간다 착각한 홍위는 포르투갈 도착해서야 나인들이 떠드는 소리를듣고 알았다 전쟁이구나 아바마마는 영영 못오시는구나 그렇게 포르투갈에서 지내다 전쟁이 끝났다기에 다시 돌아왔다

"어마마마...이곳이 대한민국입니다..."
"세손 어찌그러는게냐?"
"고국인데...어쩐지 낯설기만 합니다..."

홍위는 슬픈눈으로 고국을 둘러보았다 그리곤 나인과 내시들을따라 궁으로 돌아갔다 포르투갈이 전쟁을 빨리끝내준덕에 피해는 많지 않은것 같았다

"아바마마..."
태자!장하구나!"
"세손..."
"아바마마..."

왜이리...야위셨습니까....왜이리...더 마르셨습니까...아바마마...

홍위야...내 말했지 않았느냐...널 기다리겠다고...이 대한민국에서...
연결되는거네요!ㅋ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