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역사 (79)

11월 2일과 3일의 역사 - 친일파 이학재, 국제우주정거장 첫방문, 추축국 | 오늘의 역사
스마일루 2014.11.02 17:00
확실히 언제까지나 인류는 지구란 요람에서만 있으면 않되겠지요 아기가 자라 성장하면서 부모의 품을 떠나듯 인류도 지구에만 매어있지 않고 나가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그게 옳은 거지요
그러게요.ㅋ 그게 방향이 아닌가 싶습니다.ㅋ
제가 전 인류를 이끌게 된다면 전 인류의 기지를 이성과 과학과 우주정복으로 삼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대 놓고 > 대놓고

재밌는게 무솔리니와 히틀러 사이에 있는 게 히로히토가 아니네요. 고노에 후미마로 수상이군요. 위 제목도 그냥 '사이 좋은 세 나라'이고.. 인류의 '호기심'을 보여주는 우주개발이라. 그래서 경제위기 때 가장 큰 감축을 당한 거군요. 납득했습니다.
ㅋㅋㅋㅋ그렇죠 뭐.ㅋ
                           [TV언론에서 계속해서 이야기하던 내용입니다]

                                     (김영삼정권부터계속~,수십만건에 달함)

※김영삼   ;   "고통분담~"   ,   "역사바로세우기~"   , "머리는 빌릴수있어도 건강은 빌릴수없다~"등등 헌법을씹는말 다수. &   "친일청산~"(친일청산이란말은 경찰공무원이여적죄를 구성한 행위입니다)





(문서번호:민다기2014-12-24-35)



수신 :     한                     국



※내무경찰공무원者(놈)들의발생사유 : ①일제시대 ②5.16군사정권발생(경찰공무원이란者가 5.16군사정권에대한불만을 가지고 민간들한테 트집을잡으며 강력범죄를 구성한 행위이다) ③헌법前文과헌법全文 ④경찰공무원이란者(놈)들이 정치권력에대한 불만을가지고 민간인들을상대로 트집을잡고 있었다.⑤반공이데올로기(불온삐라 등) ⑥경찰공무원이 강도절도강간범 등 강력범죄者이다   등등 .이상.



○내무경찰공무원ㄴ과 국정원職員ㄴ이 여적죄를 구성한 증거는 다음과 같다(1)
①안중근기념관을 물고늘어지며 트집을 잡는행위
②김상희를 시켜서(프락치)태극기를 물고 늘어지며 트집을잡는 행위
③유관순기념관을 물고늘어지며 트집을잡는 행위
★④민주주의체제 문제를 친일파라고 규정하는 행위

○내무경찰공무원의여적죄 발생증거품(2)
①김상희의태극기를 물고늘어진행위
②정응범의 일제찬양행위 "지난일 못잊어서그런거여~"
③재일이의 여적죄구성공범행위 "천안에안가!?!!"

이상이 내무경찰공무원놈들이 여적죄를 구성한 증거이다.
=이상=




제목 : 헌법비방과 여적죄를 구성한 내무경찰과 국정원職員



내용 : 나는 민주주의체제를 다원주의라고 했다.

그랬더니, 횡성경찰서와 평택경찰서의 경찰공무원과 국정원職員들은 그것을(다원주의라 주장한것을)친일파라고 매도하며트집을잡고 친일파라고 규정짓고 있었다.(청심회부두목김지권과 이영준 홍성진 전춘택 최부림일당의 공범이기도하다). 헌법을씹는(비방)행위&체제전복행위와국가전복행위구성과 여적죄구성행각이다.

민주주의체제를 다원주의라고 주장한것에 대해 그것을 친일파로 매도하고 트집을잡고 친일파로 규정짓는 행위는 여적죄를 구성한 행위입니다.

횡성경찰서와평택경찰서의 경찰공무원과 국정원職員들이 여적죄를 구성한 것이다.

○내용요약 : 민주주의체제를 다원주의라고한것에 대해 그것을 친일파라고 매도하고트집을잡고 친일파로규정짓는 행위는 경찰공무원과국정원職員들이 여적죄를구성한 여적죄에해당합니다.

○여적죄 주범 : ①횡성경찰서경찰공무원②평택경찰서경찰공무원(차용만인성환을비롯한全職員)③국정원職員.



○여적죄구성 발생기간 :

①횡성경찰서:1970年代부터~2014年

②평택경찰서:1980年代부터~2014年

③국가정보원:1990年代부터~2014年.

           2014年 현재

&

○그리고, 여적죄구성 공범 : ④성남경찰⑤성환경찰⑥수원경찰⑦도봉경찰⑧서초경찰⑨춘천경찰⑩민주당.

○여적죄 발생건수 : 수십만건에달함



○피해자 : (생략)



                                                                 =이상=

횡성경찰서와평택경찰서의 경찰공무원과 국정원職員이 헌법비방과 체제전복행위를 구성하고, 국가전복행위를구성함과 동시에 여적죄를구성한 사건입니다.(특별히 발생증거가 필요하신분은 별도의공범리스트를 참고하면됨) 친일파라고트집을잡는 행위가 구체적으로 발생하고 있는것이,경찰공무원들이강력범죄를 구성하는 행위이다.(별도의리스트를참고하면됨)

※문의처 : 궁금한사항이 있으신분은 서울시 노원구 상계1동 오성연립나동에서 발생한[노간난,김상희,김미애,김정용,김재용(일가족,김상희의태극기를 물고늘어진행위)] 등 그 사람들에게 물어보면됩니다. 김상희일가족일당은 여적죄를구성한 공범입니다.


                                                             =끝=



※주의*경고! : 국정원 내무경찰 민주당과 위내용의공범인者들은 위의 내용에 간섭하거나 개입할 그 어떤권한도없고 권리도 없다.



글쓴이 : 피해자 이대균

나는 민주주의체제를 다원주의라고 했다. 내무경찰공무원과 국정원職員은 그것을 친일파라고했다. 동시에 나는 형사처벌을 두번이나 받았다.동시에 조춘기氏와김기순氏는경찰놈들에게 살해 당했고, 장0氏는 경찰공무원놈들에게 강간을당했다.내무경찰공무원과 국정원職員은 그것을 유죄라고 했다.









배포처: ...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