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BE #1 Purity★ (12)

문명:BE-(#1-7) 신호 : (1) 심우주 망원경 | CIV:BE #1 Purity★
스마일루 2014.12.28 21:34
매주 즐겨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존 문명 시리즈와는 달리, 승리 조건 시나리오의 특성상 한편의 소설을 읽는 느낌도 드네요.
즐겨보신다니 감사합니다.ㅋ

원래 아예 소설로 써보고도 싶었지만 그는 좀 어렵더군요.ㅋㅋㅋ 조금이라도 그런 느낌을 받으신다면 다행입니다. ^^
"이제 붕대를 풀어보자고!"

"어서!"

"분명히 작동 할거야! 장담하지, 내가 만든 것이니까!"

여러 사람들이 기밀리에 감춰진 환자실에 모여있었다. 아무래도 다들 입고 있는 복장을 보니 연구진이거나 의사인 거 같다.

"보르파씨, 다시 빛을 볼 준비가 됐습니까?"

"아, 저는 모르겠습니다. 결과를 받아들일 뿐입니다."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희가 만든거기 때문에 확실할 겁니다! 게다가 외관상 보르파씨 눈이랑 똑같이 생겼을 겁니다. 보르파씨에게서 채취한 두뇌피질 조직으로 복구했기 때문에 완벽할 겁니다! 아니 완벽합니다!"

"자, 이제 붕대를 풀겠습니다."

스윽 하고 붕대가 풀리자, 보르파는 장애가 생긴 것 마냥 목소리를 낼 수 없었다.

"아....아....아...."

"보이십니까?"

보르파는 손을 움직이며 자신의 눈가 주위에서 움직였다.

"보입...니다...보여요!"

"와!"
"실험은 성공이야!"

다시 빛을 볼수 있음에 감사하는 보르파 였지만 그는 이때부터 마음 한켠에서 미묘한 모순을 느끼기 시작했다.

[대체장기를 달고 있는 내가 이제 순수한 인간일까?]

-하모닉스의 반란 총 3권 中 1권 1-1어디서 부터 잘못되었는가?-

우리 연구진들을 덮치려던 아프리카 연방의 합성생물체로부터 연구진들을 지키다 산화제노매스에 눈을 실명한 보르파 상급하사관이 기밀리에 제작된 인공 눈을 재 부착후의 일화

그는 이후 상급위관까지 진급하였으며, 추후 오염인류 요양소 C급에서 '육체의 사상적 정화'를 받은뒤 풀려났다.
갑자기 영화 '디스트릭트9'이 생각나는군요. ㄷㄷㄷ
믿고보는 스마일루, sf소설의 일부를 보는듯 하네요
감사합니다.ㅋㅋ 앞으로도 꾸준히 봐주세요.ㅋㅋ
아 그러고보니 BGM을 안 넣었네요;;; 저녁에 추가하겠습니다.
흠.. 오늘은 BGM이 없나요?

오래전, 지구에 살던 우리의 조상들은 신(神)을 찾아 헤메었다고 한다. 명상, 단식, 고행 등으로 스스로를 학대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고 한다. 어쩌면 녹충(綠蟲)들이 제노벌레와 기꺼이 한 몸이 되거나, 초월론자들이 기계 속으로 집단자살을 감행하는 것도 이러한 지난날의 타성일지도 모른다.
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가. 신성(神性)은 우리 밖이나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우리 그 자체가 신성인 것을! 아무리 보는 눈과 들을 귀가 없는 저들에게 기대할 것은 없다 하여도, 신변의 위협 운운하며 진실의 전당, 신성 유적지에는 얼씬도 못하면서 우리를 사기꾼으로 매도하는 모습은, 끈적끈적하건 찌릿찌릿하건 추함을 이루 말할 수가 없노라.
그러니 동포여, 부디 저들의 창칼에 신음하는 전우의 비명에 주눅들지 말라. 저들의 요새 앞에 쌓인 형제자매의 주검에 눈물 흘릴 것 없다. 그들의 영혼은 이미 신성한 휴식을 취하고 있나니.
- 전사를 위한 신성 복음
BGM 추가했습니다.ㅋㅋㅋ 글 잘 보았습니다.ㅋㅋㅋ
음 그럼 모든 인간이 '진정한 고향'이라고 부를만한 곳은 어디일까요....지구와 저 행성 마저도 인류의 여러 식민지중에 하나에 불과하다면......인간은 똑같은 역사를 여러 행성에서 되풀이하게 되는건데....지구의 경우는 정착은 성공했는데 모종의 이유로 기술적으로 퇴보한 '실패'한 식민지인걸까요???
뭐 상상의 나래를 펼쳐봐야할텐데, 시나리오는 굉장히 많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봐서 연재하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
  • 잉여스타일
  • 2014.12.30 13:50
  • 답글 | 신고
매주 잘보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ㅎㅎ
저는 스마일루님 연재 중에
하모니의 일부가 마음에 와닿아서
조화로 재시작하네요
인간이라면 역시 적응력과 진화가 아닐까요?
먼 훗날 타행성에서 교육을 할때에
그 교과서에 이렇게 쓰여지겠죠?

"인류의 진화과정 중 호모사피엔스를 넘어...."
그럴수도 있겠죠.ㅋㅋ 전 뭔가 하모니가 제일 거부감이 느껴지던데 아닌분들도 역시 계시는군요.ㅋㅋ
스마일루님 다른 곳에 연재를 올릴때 블로그연재글 주소를 같이 올리면 더 좋지않을까요? 컴퓨터야 상관없겠지만 모바일은 다른곳(문메폴 등)에 올라온건 읽기가 힘들거든요;; (물론 저는 블로그에서 읽지만요)
아, 같이 올리고는 있습니다.ㅋ 전에 연재할때도 모바일분들이 보기 힘들다고 하셔서 원문링크로 가서 보시라고 말씀드리기도 했었죠. ^^
  • 연금술사
  • 2015.01.01 20:21
  • 답글 | 신고
무슨말로 표현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번 연재는 정말 인류의 미래에 대해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앞으로도 계속 수고해주세요
그런가요.ㅋ 감사합니다. ^___^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CIV:BE #1 Pur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