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바쁜와중에도 정읍옥정호구절초를 찾았다. 일년에 이~삼 주만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새벽 이슬을 듬뿍 담은 구절초의 풍경은 한글의 그 어떤 단어로도 표현하기 어려운걸~ 오랜만에 카메라를 들었더니 뭐가 뭔지...^^;;; 올해는 카메라에 담기보다 내..
구절초 축제에는 다른 꽃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안개가 사라지기전에 사진에 담으려고 구절초를 몇장 찍고 코스모스 밭으로 갔답니다. 코스모스가 싱그럽게 예쁘게 피어 맞이합니다. 탐스러울 정도로 우와하게 피어 한들거리니 카메라 셔터 소리가 바빠지네요.ㅎ 작년에는 메밀꽃도 만..
일년을 기다렸던 정읍 구절초를 만나러 갔습니다. 그런데 가는 길에 생각지도 못한 일로 도착 예정시간보다 40분이 늦었으니... ^^" 축제장에 도착하니 이미 해가 떴네요. 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차하고 부지런히 발길을 옮겨봅니다. 아... 올 해는 다른 해보다 안개가 자욱하네요~ 적당히 ..
올해도 어김없이 꽃대궐을 만들어 놓고 기다리는 벚꽃. 3주 연속으로 하동을 찾으니 내가 생각해도 대단하다.ㅎ 벚꽃이 나를 부른다. 지기전에 오라고 ... 늦은 저녁 10시에 도착해 십리벚꽃길에 있는 숙소를 정하고 잠을 청했다. 내일 새벽에 일어나 움직이기 위해서... 아침 5시 40분 알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