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헌 論評 (44)

'민주당 입장' 왜곡하는 '야비한 한나라당' view 발행 | ●전병헌 論評
전병헌 2010.08.06 22:05
저역시 이기사를 보고 처음엔 민주당에 분노가 치솟더군요. 하지만 '지곤조기'기사(본인들은 '독도게시판'으로 부르시는)에 댓글을 다시는 분글께서는 어디까지나 찌라시와 수꼴들의 의도적 흔들기일 가능성이 높다는 말씀을 듣고 진정하고 다시 상황을 봤습니다. 결국 민주당에서 타협할수 있는건 '어디까지나 납득 가능한 수준의 생태 살리기 사업'의 범주까지이며 그 이상의 삽질은 타협할수 없을것이다. 라는건데.. 그렇다고는 해도 4대강 완전반대에서 타협의 여지를 남기셨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깨름칙하고 상당히 기분나쁜게 사실입니다.

의원님 소개글에 적힌 '4대강 예산 사람에 투자해야 합니다'라는 글이 바뀌지 않은것을 믿겠습니다. 민주당이 개나라당의 삽질을 '제대로' 막아주기를 진정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사족을 하나 붙히자면 현재 '지곤조기'기사의 댓글이 37만을 돌파했습니다. 지난번 베르나무님께서 (아마 한달전으로 기억하는데..) 블로그에 '지곤조기' 기사에 관해 쓰신글 읽고 읽자마자 그글 주소를 기사 댓글에 올렸적이 있습니다. 지곤조기 기사와 그곳에 댓글을 다는 누리꾼들에 대해 알아주시고 그걸 직접 말씀해주신점 감사합니다. 언론도 잊어버린 기사지만요..
이나라는 빨리 민주당이 정권을 잡아야 김정일하고 손잡고 통일하고 미국의 10배 이상 모든 인민동지들이 풍요롭게 잘살것이다. 국민소득도 50000불은 되지않을까? 민주당만세!~~~~ 국민을 살찌우는 손학규, 박지원 만만세!~~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