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r

╂ 태국(完結) (67)

(태국 파타야)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열대 과일 구경하기 | ╂  태국(完結)
Ranee 2008.04.07 23:08
라니님의 열대 과일 설명 보고 있노라니 입에서 군침과 신맛이 계속 돕니다. 팔월 말에 딸애와 일주일 방콕 파타야 코창 여행 다녀왔는데 더 실컷 먹고 올 걸 후회가 됩니다. 그 때는 배불러 못 먹었지요. 17년 만의 태국여행 딸 덕에 잘 다녀 왔는데 중국 광주 관광단과 같이 했기 때문에 더 즐거웠지요.
난 망고스틴 두리안 람부탄 아주 좋아하지요. 아이 맛있어 !!! 자세한 설명 고맙습니다. 전 중국식 설명도 좋은데...
코창이란 곳도 있었군요. 궁금합니다 어떤 곳인지...
딸과 함께한 여행이었으니 더 좋았을 것 같네요.
저도 가끔은 딸 애와 여행을 하지만 주로 가족을 동반하지 않은 여행이라 여행지에서 문득 외로움을 느낄 때가 있거든요.

그런데 중국식 설명도 좋다셨는데 중국식 설명이 어떤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열대과일이 밤 불빛 사진으로 보니 더 예쁘고 먹음직합니다. 사진솜씨 때문인지도 ㅎㅎㅎ
이 때는 사진에 대해서도 몰랐고 작은 디카 가지고 다닐 때라 사진이 별로인 것 같아요.
한편으론 그래서 더 정감이 가는 것 같기도 하지만요.
번거롭게 해서 미안해요. 과일 이름 용안(롱옌 )와 비슷한 게 있었는데 ...끌렝껭?             하여튼 중국식 이름요. 또 양귀비가 즐겼다는 여지( 리쯔 )등 ... 코창!         방콕에서 5-6시간 가는 아름다운 바닷가에요. 산호초도 아주 유명하고 중국인들이 잘 찾는 곳이죠.                 정감이 있어 더 식욕이 나네요.
아~ 그런 뜻이었군요.^^
저 때는 열대 과일 이름도 많이 외웠었는데 지금은 다 잊어 버리고 생각나는게 거의 없네요.
불과 1년전 캄보디아 갔을 때도 열대과일 먹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