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r

╂ 홍콩.마카오.심천(完) (29)

홍콩 야경의 절정, 환상의 조명쇼 <Symphony of Lights> view 발행 | ╂  홍콩.마카오.심천(完)
ⓡanee 2009.05.10 22:29
가히 환상적이군요. 잘보고 갑니다.
동영상을 고화질로 찍었으면 좀 더 근사한 모습을 전할 수 있었을텐데 ....
혹시나 심천쇼를 찍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메모리를 아껴쓰다보니 이런 영상 밖에 못얻었네요.
고화질로 찍었다 해도 현장의 느낌을 전하기엔 역부족이겠지만요.
댓글 고맙습니다.  
지금은 또 어디를 꿈꾸고계실까... 궁금해서 왔어요. ^^
사진도 넘 멋지네요. 넘 잘 찍으셨는데요. 야경인데도 불구하고...
전 야경은 영~~ 수전증이 심각한 것 같아요. 호호~
삼각대가 있었다해도 그다지 잘 찍었을까 싶긴 하지만
어쨋든 선명하지 않고 뭉개진 이런 야경 사진을 볼 때면 삼각대의 부재가 아쉽기만 하네요.^^

michaella님의 짐작대로 저는 요즘 매일매일 다음 여행을 꿈꾸며 행복한 고민에 빠져 지내고 있는 중이랍니다.
몇 개의 여행지를 놓고 선뜻 정하지 못해 고민중이구요 여러 가지 걸림돌들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가 걱정이구요.
프랑스 알사스 지방과 이탈리아의 소도시 그리고 러시아와 발트3국 모두 제가 꿈꾸었던 여행지인데 어디가 좋을지 모르겠어요.
아직은 시간이 조금 여유 있으니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그리고 걸림돌에 걸려 넘어지지 않도록 노력해 봐야죠.  
  • 여행매니아
  • 2009.07.08 16:36
  • 신고
라니님! 홍콩 레이저 쇼를 보셨군요. 너무 보기가 좋은 밤! 정말 환상적인 불빛의 향연입니다. 좋은 향연을 봤습니다. 전 당시 레이저 쇼를 보지를 못했습니다. 멀리 삼성마크나 보고 불빛만 들어온 사진으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아마 시간이 맞지 않았나 봅니다. 동영상 잘 봤습니다. 여행을 얼마 남겨두지 않았으니 건강하십시요.
홍콩까지 가셔서 레이저쇼를 보지 못해다는 건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긴 하겠지만 저는 홍콩에서 제일 보고 싶던게 이 레이저 쇼라 보는내내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기대감이 크면 실망이 큰 법인데 실망감도 없었구요.
홍콩은 가볍게 여러번도 가는 도시인가 본데 기회되시면 여행매니아님도 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비님 블로그에 오면 항상 새로운것이 많아 가끔오게 되네요....홍콩 레이저 쇼는 에펠탑보다는 규모가 큰것같아요....구경잘했습니다 다음에 여행가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항상 좋은하루 되세요.....
지금까지처럼 새로운 내용들로 블로그를 채울 수 있는게 언제까지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가끔씩 찾아 주시면   반가울 것 같네요.  

'╂  홍콩.마카오.심천(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