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r
[설악] 토왕성폭포 전망대 | ┣ 강원
ⓡanee(라니) 2016.02.04 14:17
6월경 다시 한번 가 보세요.
지금이야 보여도 얼음밖에 못 보겠죠?
초록이 무성할때 한번더 가 봅시다!~~~언젠가는 지가 모습을 보이겠지요!~~~ㅋㅋㅋ
다시 한번 우수블로그 축하 드리면서!~~~너무 부럽당!~~~^^*
어이구 ㅎㅎㅎ
살아나셨네요
라니님이 칸스님한테는 보약입니다 ㅎㅎ
두번이나 가셨는데 토왕성폭포를 못보셨네요 ㅎㅎ
날씨안좋으면 안보이니 가면 안되겠어요
칸스님 원기회복 하셨나봅니다 ㅎㅎㅎ
엄청난 계단이 설치되었지요. 두번씩이나 가셨는데 토왕의 모습을 못보셨네요~
그런데 다른분들의 산행기도 보면 토왕을 제대로 보기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조금 더 가깝게 전망대를 설치를 할것이지 그리 멀리 해놓으니 쉽지 않고 그러니 자꾸 금줄을 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눈덮인 설악이 참 멋집니다.
행복한 설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미쿡 ~   다녀오시자마자 설악산으로 ㅎ
역시군요.
설 연휴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 7이가 찾아왔어요^
설경의 아름다움에 취해버려... 아침부터 여기에 어울리는 <음악>을 틀어놓고 감상하고있답니다 .
사진 정말 잘 찍으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시지만, 자연의 모습을 잘 담아낸 장면처럼 아름다운 것이 세상에 또 있을까 싶어지네요.
그리고 여기 이 곳에는 사랑까지 배여있어서 보는 이들이 행복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이왕 올랐으니 끝까지 올라...그 사진 작품과
안개는 점점 심해지고.. 그 사진 작품에
를 꾹 눌러보면서요.
아.... 좋아요
ㅋㅋㅋ 라니님 돌아 오시니
칸스님 얼굴에 꽃이 핀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갔을때와는 다르게 완전 겨울색이군요.
설악산의 겨울빛이 눈이 부시도록 아름답습니다.  
토왕성폭포에 두번째 도전도 베일에 가려지고
그래도 설악의 설경은 참 아름답습니다
세번째는 잘 볼수 있을겁니다   그러면 더욱 감격스럽기도 하지요
설연휴가 시작 되네요
연휴 잘 보내시고 내년에도 변함없는 포스팅 부탁 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설경구경 끝내주게 하고 갑니다.
아침에 눈을 떠보니 눈이 와서 설레는 마음이 앞서네요
명절이자 긴 설날연휴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가족의 화목함과 사랑을 느끼시는 시간 되시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환상적인 풍경 멋집니다.
설 연휴 첫날 찾아 뵙습니다.
늘 건강하시구요.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잘 보내시고
丙申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설경은 더욱 더 특별하게 보입니다..
겨울의 모습은 이렇게 아름답군요..
삼세번이라는 말도 있으니
다음을 기다려야겠네요...
그래도 눈덮인 설악 풍경 넘 멋져요.
설 연휴 잘 보내세요.
복 많이 받으시고요...
비룡폭포도 보이지 않고 진짜 보아야 할 토왕성은 더 보이질 않고...ㅋㅋㅋ
그래도 눈위에 그려진 행복한 그림을 보고 웃음이 절로 나왔을 라니님이 그려지네요
비등이지만 토왕성폭포를 지나 칠성봉에 오르면 설악산의 진면목이 보이지요
라니님 늘 안전산행 하시고
설날에도 행복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멋진 설악산의 설경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발전과 건승을 빕니다.
이제 하루.. 2015년 말일을 마무리 하고.. 2016년 음력 설날 맞이 하러 퇴근 하렵니다.
제 블럭을 찾는 모든 불벗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국연합고시학원 원장 이해영 줄임말.... 한연고 캡틴 이해영 올림...
라니님과 칸스님의 사랑...
눈밭에 고이 새기셨군요.^^
건강하세요~!
오늘 아침에 우리는 서로에게 미소가 되자
어제보다 조금 더 겸손해져서
서로 서로 대할 때 얼굴에 가득한 미소가 되고
그 미소가 둘이 되고 셋이 되고 그 이상이 되어
행복한 마음으로 시작한다면 얼마나 좋으랴

오늘 아침에 우리는 부드러움으로 하루를 열자
목소리를 조금 더 부드럽게 하여
듣는이들과 함께하는 이들이 화평해지고
그 화평한 마음들이 동료가 되고 이웃이 되면
만나는 사람마다 얼마나 행복 하랴

우리가 맞이하는 매일의 아침이
어느 한 날 소중하지 않은 날은 없겠지만
내가 좀 더 겸손하고 부드러움으로 아침을 맞이하여
만나는 이에게 미소가 되고 화평함이 된다면
우리가 사는 세상은 얼마나 행복하랴

---◎ 아침에 우리는 행복하자 / 오광수 ◎ ---

설경이 멋집니다
설 명절 연휴를 잘보내고 계신가요
가족,친지들과 함께 겁고 행복한
설 연휴 잘보내시고 건강하세요
역시 폭포는 해빙기를 지나 물이 콸콸 흐를때 봐야 할것 같습니다.
특히 토왕성쪽은 오전에 역광이라니, 다른데 먼저 구경하고 오후에 들리는게 좋을것 같네요.
그래도 하얀 눈길에 두분 즐거우셨겠습니다. ^^
아~~~겨울 설악산과 대학 졸업여행에서 보았던 천왕성 폭포...
꿈의 겨울 설악 풍광을 행복하게 감상하고 갑니다.
토왕성폭포도 멋지겠지만
눈 덮힌 설악의 풍경이 더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즐건 산행이 되었겠네요.
행복한 발걸음 즐감하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두분 깨소금 볶는 냄새가 여기까지 납니다. ㅋ
토왕성폭포 보기 힘드네요
다시 한번 더 시도해야겠어요
핑계김에 한번 더 가보는거죠. ㅋㅋ
오 ~   완전히 설산 입니다
바로엇그제 내린 그 눈인가 봅니다
그런데 ,,, 토왕성폭포는 어디로 갔남여 ㅎㅎㅎ
기가막힐일 입니다 . 재 도전 하셔요
전 21일 (일요일) 가기로 했거든여
아마 그때쯤에는 눈도 다 녹았을텐데 ,,,,
이동수단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하니까
때를 맞추기가 참 어렵습니다
내외분 넘 수고 많으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