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r
[정선군 고한읍] 6월의 함백산 야생화 산행 | ┣ 강원
ⓡanee(라니) 2016.06.21 19:14
여름 함백산
야생화 천국,,
여름야생화꽃 향기 담아 감사히봅니다
하지,세계 음악의 날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남쪽으론 장마전선이라는데,,,

수도권은 흐릇르릿한체 무덥습니다...

이럴때 기운차리시고

시원한 음료 한 잔으로 기운 내세요
하세요
丙申年 綠陰의 季節 6月도10 여일 남았군요-
님 늘 健康하시고, 하시는 모든일
萬事亨通 하시기를 祈願 합니다 *

보석처럼 빛나는 오늘 하루도
기운 내시고 행복한 날 되세요

더위에 건강도 챙시기고
올려주신 글에 감하고 공감하면서
잠시 머물다가 물러갑니다.
참 멋진 날 가셨네요
야생화가 너무나 예쁘고...
라니님 멋진 사진으로 함백산 보여주셔서 제가 더 고맙네요
항상 안전산행하시고 좋은 사진도 많이 담으시길 바랄게요^^
라니님 함백산 다녀오셨군요. 저도 차로 다닐때는 여러번 갔던 곳이지요.
밤새 달려가서 일출을 보고 오곤 했는데...
걸어가면 야생화를 만나는 재미가 쏠쏠하죠.
맛깔나는 여행기와 야생화 잘보고 갑니다,.
아름다운 꽃들과 정성스런 도시락에 감동합니다.
하나하나의 포스팅이 전부 아름답네요.
언제나 만항재에 가 볼래나요?
한때는 야생화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지금은 ㅠㅠ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
짜꿍이 꽃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그러니 날마다 날마다
그리고 날마다 더욱 건강하세요.
함백산이 야생화의 천국이란 말을 들었어요.
좋은 사진을 보니 마냥 즐겁고 행복해 보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아침 입니다.
날씨는 무덥지만 오늘도 좋은 일만 생각하고
웃음으로 시작하는 하루 만드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 ★정겨운 이웃님★ ━〓★★

안녕하세요.
초록이 싱그러운 여름입니다.
힘내시라고 초록기운 가득 보냅니다. ^^

더위가 극성 부리고 있는 날입니다
계절입니다.건강관리 잘하시고,
늘..즐거움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 ♣ 이슬이 드림♣ ━〓~~★★
우리 그렇게.
나무가 자라는 것 좀 봐.
뿌리 없이 자라지 않잖아.
하루아침에 자라지 않잖아.
꽃이 피는 것 좀 봐.
피다가 멈추지 않잖아.
때 없이 피지 않잖아.
서두르지 않고 욕심내지 않는 나무처럼
멈추지 않고 때를 기다리는 꽃처럼
우리 그렇게 살자.
참고 기다리며 살자
오늘도 함께하는 마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즐거운 수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불변의흙-
야생화의 천국 함백산..
그 곳에있으면 천상의 화원을 보는것 같아 참 좋습니다..
본격적인 장마를 알리는 비가 내리고 있네요
내리는 비때문인가요
거리는 차분하고 조용하기만 합니다
장마철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날 되세요...^^
제가 봐도 ...
임금님 수라상 부럽지 않습니다 ...
그리고 칸스형님의 포스팅과 ...
너무 대조를 이룬다는 ㅡ.ㅡ;; ㅎㅎㅎ

마지막 감자전에 동강막걸리 ㅠㅠ ...
급 땡깁니다 ^^;
매번 눈 덮힌 함백산만 다녀와서,
야생화정원에 핀 꽃도 구경을 못했었어요.
하얀 길이 아니라서, 낯섭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기쁘고 즐거운   발길되시며
행복이 함께하세요
감사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비가 올듯한 흐리던 날씨는
오늘은 비가 내리는 날씨로 하늘이 어둡습니다.
빗물에 하루를 지우고 그 자리에 친구님 생각 넣을 수 있어
비오는날은 그리움이 있고 마음안에 쌓이는가 봅니다
그러나 마음을 열면 맑은 하늘이 보입니다.
그 하늘 저의 좋은 친구님이니까요.
그리움 담고 사는 나에게는~,
비내리는 하루 차창밖으로 그리움의 시간 만들어 보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십시요

야샹화가 정말 많군요^^ ㅎㅎㅎ
진수성찬을 보고선 제가 침을 삼켰습니다...
함백산을 아직 못 가봤는데 만항재에서 출발하면
저도 갈만한것 같은걸요 ㅋㅋㅋ
두분의 멋진 산행기 짱입니다^^
만항재 1330미터는 창옥봉(제단)있는곳지나 함백산 바로아래있는 도로가 1330미터입니다
함백산정상이 이렇게 온화하게 보이는건 처음입니다 ㅎㅎ
원래 함백산은 겨울에 제맛이거든요
만항재에서 함백산-중함백-은대봉-두문동재까지 이어지는 설경은 자다가도 벌떡이랍니다 ㅎㅎ
저도 야생화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함백산 야생화 산행~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겠어요.
정성껏 준비해 가신 도시락도 아주 맛있을것 같고요...
반가운 라니님! 함께 하시는 행복한 두분 모습!
부럽게 보고 갑니다. 항상 건강 하세요. ^^
요사이 함백산에는 이렇게도 진귀한 야생화들이 지천인가 봅니다
산꿩의 다리라는 꽃이 눈이 부셔요^
처음으로 이름을 지은 분들이 머리가 비상하신 듯, 꽃이름마다 아름답기 그지없어요.
야생화 꽃 향기도 맡아가시며, 높은 산을 오르시는 두 분이 더 아름답지만요^
저는 지난 5월에 찍은 영상들을 하드에 보관한 줄 잠깐 착각하고서
바탕화면에서 삭제하고 다시 깨끗이 휴지통에서 지워버렸더라구요^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서 한참을 멍했답니다, 홋호
올 5월은 저에게는 없어졌더라구요^
이런 일은 처음 있는 일이였어요.
찍은 영상을 하드 2곳에 보관하곤했었는데 이번엔 이상하게 착각했더라구요^
함백산의 향기를 Ranee님 블로그에서 상상해보면서 오늘 하루도 이렇게 행복하게 마감해봅니다.
내일은 파마하려구요, 정말 하기싫은 행사 중 하나예요^
오늘 TV를 보니까 구기자가 간에 참 좋다고하더라구요^
피곤하시지않게, 좋은 차를 끓여드시고 우리 블친들에게
더욱 아름다운 풍경 보여주셔요




아름다운 함백산을 다녀오셨군요
정말 꽃의 천국이로군요
저는 숲만 보았지 나무는 보지를 못하고 지나친 것들이 너무많군요.
부끄럽습니다.
라니님 덕분에 새로운 것들을 보았습니다.
늘 건강 안산하시고 사랑합니다.
길거리 할머니 노점상에서 물건을 살 때
물건 값을 깍지 마세요 그냥 돈을 주면
나태함을 키우지만 부르는데로 주고사면
희망과 건강을 선물하눈 것입니다.
오늘도 건강한 여름나기로 건강하시고
기분좋은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불변의흙-
함백산을 오르시면서 온갖 야생화를 정성컷 잘 담으셨네요
저 윤슬은 이렇게 야생화를 담는 분들이 참 존경스럽게 생각합니다
그 정성도 대단하고 그 많은 꽃들의 이름을 다 숙지 하는것 보면요
공부 많이 하게 되네요   렌즈는 접사용으로 하셨나요 ?
아니면 망원렌즈로 .....
잘 담은 야생화에 한 동안 즐감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하늘숲공원에서 식사를 하기위한 상차림..
언제봐도 놀라움을 느끼고 있답니다..
어찌 배낭에 다 담아 오셨는지 만든 정성도 지극 하고요..
식사후 산행 할땐 힘들던데 오르시면 각종 꽃들도 이쁘게..
정상에서의 다정한 모습은 더 좋고요..
산행길에 만나는 야생화..
더욱 더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되는 다채로운 풍경과 꽃 그리고 산행...부러워요
1500고지를 단숨에 올랐네요
야생화에 푹 빠져 힘든 줄도 모르고 올랐겠습니다
함백산은 정말 야생화 천지죠`
겨울에도 멋진데 여름에도 아주 그럴싸 합니다
함백산 아래 임시주차장에 박을 때린 적도 있는데, 요즘도 박 손님 있덩가요
멋진 함백산 라니님 덕에 눈 호강하고 갑니더`
★★〓━ ★정겨운 이웃님★ ━〓★★

안녕하세요
행복이란주어진몫만큼기뻐하고즐거워하고
사랑하는것입니다♥행복한♥하루되세요-*♡*-
건강한 날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널 위한 홧팅댄스
\(^^ ) ( ^^)/
\ ▼> < ▼/
                 / \         / ㄱ

★★〓━ ♣ 이슬이 드림♣ ━〓~~★★
같은듯 다른모습!~~~멋져요!~~~언제나 즐거우시고요!~~~꾸~벅^^*
그리고 이렇게 쭈~~~~~~욱! 행복합시다!~~~^^*
함백산 다녀오셨군요..
익숙한 풍경 덩달아 기분좋은 풍경입니다
7월 무건리 이끼폭포 겸 겸사겸사 다녀오는곳인데,,조만간 갈 기회가 있을지,,
라니님~~방그르르~~⌒_⌒

오늘 참 무덥네요....(ㅡ_-)
햇살이 어찌나 눈부신지...쳐다보기가 무섭네요...(-_-;;
이렇게 무더운날,,,
그나마 습기가 덜해 아직은 견딜만 한데,,,
곧 장마가 온다고 하는데 더위에 약한 저는
올 여름을 어찌 날지 걱정이 앞섭니다..................(*ㅡ_-)      

늘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넘넘 고마운 마음입니다..........(ㅡ.ㅡ)~♡    
오전에 병원다녀오고 점심하고 집안일하고 이제야
여유를 갖고 컴앞에 앉아 고운마음내려놓고 가신 친구님
발자욱따라 한바퀴돌고 있답니다...ㅎㅎ

항상 라니님의 함백산 등산하시는 모습과풍경을보며
얼마나 좋은지... 감사드립니다...!!
그래요...우리...
사랑받는 축복으로 고마운 사람들과함께
♬행복하게~♪ 맘껏 즐기며 지내자구요~~~~
세상은..늘..우리에게 많은것을 줍니다.~~~(˘-˘)♪                    
그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우리들의웃음입니다~(*._*)

Have a Good Day~     늘 건강 조심하시고~
가장 행복하구 사랑스러운 하루 되세요.....*(^-^)ノ。˚
함백산 산행과 덤으로 야생화 즐감하고 갑니다~~
라니님 행복한 오후시간되세요~~
안녕하세요?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즐겁고
행복한 자기시간 가지시기 바라며
정성담은 블로그 다녀갑니다.~♥
늘 행복한 시간이 되십시오.~
아무리 영롱한 이슬도
마음에 담으면 눈물이 되고

아무리 이쁜 사랑도
지나가고 나면 상처가 되니

그냥 흘러가게 놔둬라...

&&&&&&&&&&&&&&&&

불친님 더우 날씨에 수고 많으셨네요
내일부터 다시 비가 내린다고 하니
출타시 안전운전 하시고
저녁 맛나게 드시기 바람니다 ,,,
함백산 야생화 산행
멋집니다
만항제 야생화도 참 좋던데
함백산도 한번 가보아야 것습니다
전에 만항재 야생화 촬영갔을때
사진 찍다보니 가까이에서 맷돼지 기척이 있어서 놀란일이 있었습니다.
막걸리 한잔과 사이다~~
궁합이 마음에 드는데요.^^
건강하세요~!
겨울 설산과 또다른 풍경
6월의 함백산 풍경에 푹빠져 한참을 머무르게 됩니다.
겨울이 아닌 야생화철에 꼭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말입니다.
마무리는 막걸리 한잔과 감자전으로 하셨군요!!^^
★★〓━ ★정겨운 이웃님★ ━〓★★

★조용한 응원★

나 역시 잘하고 있을 땐
요란하고 화려한 응원을 받고 싶지만
요즘처럼 기분이 가라앉거나 풀이 죽어 있을 때는
그냥 옆에 있어주는 응원, 따뜻하게 손잡아주는 응원
그리고 가만히 안아주는 응원, 그런 조용한 응원을
받고 싶다.

- 한비야의《그건, 사랑이었네》중에서 -

* 울고는 싶은데
울 수 조차 없을 때가 있습니다.
골방에 들어가 울음을 삼키고 가까스로
몸을 추스리는 때가 있습니다. 바로 그런 순간에
누군가 조용히 다가와 손을 잡아 일으키면
그보다 더 큰 응원이 없습니다.
그 한 사람이면 족합니다.

[출처] 6.24 좋은 글|작성자 초밥왕

★★〓━ ♣ 이슬이 드림♣ ━〓~~★★
함백산 멋집니다
급 산행이 하고싶어 졌어요.ㅋ
산상에 펼쳐놓은 밥상이 늘 부럽답니다
산행하면서 먹는 식사치곤 진수성찬입니다
지고가는것도 무게가 만만치 않을텐데요. ㅋ
라니님 덕분에 만항재 야생화 구경 잘했구요
덩달아 행복했습니다.
멋진날의 즐거운 함백산 산행길 이네요.
요즘 야생화 구경하며 산행 하는 재미가 두배지요 ^^
함백산 가는 길도 야생화도 모두 잘 보았어요.
알콩달콩 멋진 산행기입니다.
잘 차린 한 상은 늘 부럽구요...ㅋㅋ...
만항재의 야생화가 정말 다양하고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함백산 정상가는길이 이젠 막혔군요.
일출, 일몰 노리는분들,,땀 좀 흘려야겠습니다.ㅎㅎ
오랫만에 라니님 덕분에 만항재 구경해봅니다.
감사요~^^ㅎㅎ
지난 겨울 몹씨도 추운 날
눈꽃 하얗게핀 날 함백산을 갔습니다
너무도 황홀경이였어요
다시 푸른초목에 쌓인 함백에서 야생화를 만나니 그 기쁨 대단 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친구란

친구는 네가 하는 모든 일에
영향을 주는 사람

친구는 네가 생각하는 모든 것에
영향을 주는 사람

친구는 즐거울 때
찾아오는 사람

친구는 괴로울 때
찾아오는 사람

친구는 네가 무엇을 하든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

친구는 너에 대한 진실을
너에게 말해주는 사람

친구는 네가 경험하는 것을
항상 알고 있는 사람

- 수잔 폴리스 수츠, '친구란'

오늘도 사랑하는 마음 감사하는
마음 이해 하는 마음으로 살자.

霧墕드림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