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r

┣ 전남,광주 (38)

[장성] 가을 출사지로 빼놓을 수 없는 곳, 백양사 쌍계루 | ┣ 전남,광주
ⓡanee(라니) 2019.11.27 21:37
몇년전 절정의 단풍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백양사 단풍이 이래서 유명 하구나 하는 생각을 했었지요.
제철에 가 보기가 너무 어려운게 문제예요 ㅎㅎㅎ
백양사 단풍이 참 아름다워요
작년 가을 딱 이자리에 있었는데... 지금은 그럴 수 없음이 너무 슬프네요
올핸 이곳을 가지 못해서..어떻게 평일이라도 욕심을 내보았는데
결국 아쉬움이 남게되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되네요
며칠쯤인지 말씀처럼 단풍이 화려하지 못한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이곳의 분위기는 여전합니다~
반영도 아주 멋지구요~^^
이곳에 눈이 내릴까요~?   설경을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정말 설경속의 쌍계루가 궁금해집니다~
눈 내렸다는 뉴스가 있을때 달려가보리라 굳게 다짐을 해봅니다~^^
조금 늦은듯 단풍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네요
여명이 밝아올 때 사진이 더욱 선명하고 아름답게 보이던데요
그러나 늦었어도 백학봉과 쌍계루가 반영에 또렸이 잡혀서
100%는 아니어도 소기의 목적 달성은 하신 것 같습니다
겨울에 설경은 백양사도 내장사도 다 멋있어요
꼭 한번 출사길에 올라 보시기 바랍니다
멋진 사진 감상하고 갑니다.
백양사 참 아름답게 포스팅 하셨군요
올해는 가 보지 못했는데 마침 라니님의 방에서 대신합니다
그래서 감사하고요
백양사 쌍계루 그리고 반영   뭇 사진작가들의 포토죤인데 라니님이 담으니 더욱 아름답고 좋으네요
자주 들리지는 못해도 빠짐없이 포스팅은 보고 있어요
언제 조용하면 블친님방도 자주 방문하고 윤슬도 포스팅을 좀 더 자주, 정성 되게 해야겠지요 ㅎㅎ

어느덧 12월을 맞이 하네요
남은 한달도 보다 보람차고 건강하십시오 ^^
가을빛 추억을 아름답게 담아 오셨습니다^^
올해도 막둥이 12월 달력이 딸랑 한장 남았네요~
한해를 잘 마무리하는 의미있는 시간 되세요^^

                                 - 타임리스 드림 -
ranee(라니) 블로거님 ^^
2019년 마지막 달 [12월(DEC)]이 새롭게 [활~짝] 열렸습니다.
한 해(年)를 효율적으로 정리하고 후회없이 마무리 하시는 [12월(DEC)]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편으로, 비(雨)가 내리고 나서인지 본격적인 [영하권(零下圈)]의 추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온도(溫度) 변화에 [감기] 걸리시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겠습니다.
정성으로 게시하신 [백양사 추경(秋景) 출사] 포스팅(Posting) ..
[블로거님]의 열정으로 아름답게 공감(共感) 할 수 있었기에 [감~사] 드립니다.        
환절기 건강관리 충실하게 하시고,
매사 활기차고 열정적인 [월요일] 보내소서 ^^
┏┓┏┓
┃┗┛┃APPY♡
┃┏┓┃ DAY~!
┃☆┃┃●^ㅡ^&^ㅡ^●
┗┛┗┛ㅡㅡㅡㅡㅡ♡┘
2019.12.02. 남덕유산 드림

P.S : [NO.13]번째 [공감] Check 하고 다녀갑니다.
바야흐로 겨울로 접어드는 12월!!

오색빛깔로 사람의 눈과 마음을 흠뻑 홀리고 난뒤
쌩~ 찬바람 날리며 차갑게 고개 돌려 떠나 버리는 가을은
진정 밀당의 고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__^

아낌없이 내려놓는 자연의 순리처럼
우리도 두꺼워진 외투의 무게 만큼만 걱정 조금 내려놓고
소소한 마음의 행복을 누려보면 어떨까요?

따뜻한 사랑 주고 받는 12월 되시길 바랍니다.
늘 행복 하십시오.^_^
맞아요
쌍계루 돌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백양사의 설경도 기대됩니다
오랫만에 소식을 접하니 반갑네요..
백양사의 가을은 보기 좋은데 역시 멋지네요..
여행을 통해 삶의 즐거움을 느끼는게 좋고요..
매우 추워진 아침 따듯하게 보내셔요..
대단한 일정입니다
엄지척 박수를 보냅니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며
많은 배움이 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드리며 차가워지는 날씨에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백양사의 가을...
역시 아름답습니다.

일이 있어 오가는 길에 한번 다녀 보았는데
한눈에도 아름다울 가을풍경이 그려지더군요.

가을날에 다시 오마 생각했지만
벌써 6년이 지났습니다.
아름다워요 ^^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