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r

┣포르투갈 (4)

[리스본] 툭툭이 타고 알파마지구 유람, 세뇨라 두 몽테 전망대 오르기 | ┣포르투갈
ⓡanee(라니) 2020.01.05 21:12
툭툭이로 몇시간 정도나 돌아 보시는건데 꽤 많은 사람들이 탔는데도 인당 60 유로면 대단 하네요.
포루투갈이라기에 가격이 조금 쌀 줄 알았어요 ㅎㅎㅎ
그래도 좋은 광경들을 보고 다니셨으니 좋으셨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1시간에 60유로였어요.
개인적으로 이용하면 반값도 안될 것 같은데
단체 여행 옵션이란게 몇배씩 가격이 부풀려지니까
항상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이 되죠.
바가지 쓰는 건 싫지만 거기까지 가서 안보고 오기도 그렇고 말이죠.ㅠㅠ
멋진 여행을 하셨군요.
포루투갈 역시 즐거운 느낌으로 봅니다.
새해도 복많이 받으세요
가보고 싶어지는 리스본여행 감사히 즐감하고 공감하고 갑니다~~
라니님 즐겁고 행복하게 한주 시작하세요!
라니님 잘 지내시죠?
리스본의 여행기 윤슬은 미쳐 보지도 못한곳까지 자세히 올리신 포스팅에 감탄하며
고마운 마음 갖게 됩니다
언제나 여행에 대해 윤슬의 롤모델이시기도 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
대서양의 멋진 항구 리스본
골목 구석구석을 돌아보고 싶네요
타지에서 나그네가 되어 보면
자신의 정체를 더 절실히 깨닫게 되지요
즐감하고 나녀갑니다 해피뉴이어!
마치 우리나라의 한옥마을 기와집처럼 유럽의 집들은 특히나
스페인과 포르투칼은 지붕이 일율적으로 모두 빨간색 지붕들입니다
다시 방문하여 툭툭이 타고 돌아 보는 예전에 느끼지 못했던 또 다른
멋이 인상적이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이렇게 세계를 다시 돌아보는 여유에 부러움 가득입니다
저는 아직 30개국도 못돌았는데......
우와~
멋져요!
풍광도 멋지고
라니님은 아가씨 같아요~ㅎㅎ
건강하신거죠?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시고
멋진 포스팅 설명 감사합니다
가보았던 여행지를 다시 가도 느낌은 매번 다르지요.
누구와 동행하느냐 하는것도 다르구요.
잠깐 스쳐지나갔던 리스본 추억이 새롭네요.
안녕하세요.
세뇨라 두 몽테 전망대 아름답고 멋진 포스팅 공감합니다.
꿈과 희망으로 가득찬 2020년 새해 첫 월요일!
소한입니다. 소한 취위 대신 오늘부터 비소식이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걷히길 바라며 깨끗하게 새출발하는 건강한 한주되시길바랍니다.
라니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리스본도 아름다운 도시이네요.
멋진 사진들, 잘 보았습니드다.
리스본을 툭툭이를 타고 여행..
정말 아름다운 풍경소리가 됩니다..
부럽습니다~^^
라니님..
새해는 더 좋은 일들..
더 행복한 일들 소망합니다~
라니님!
반갑습니다.
포르투갈 리스본의 여행기를 보니까 저도 문득 여행을 가보고 싶은 충동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몸테 전망대에서 바라본 시가지의 아름다운 풍경이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기도 합니다.
즐감하고 쉬었다가 갑니다.
17공감 누르고 갑니다.
구역마다 설명을 붙여 놓으니 도움이 되는군요,
새로운 한주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멋진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공감 추가하고 갑니다
3월에 암스테르담-마드리드-리스본-포르투를 둘러볼 계획입니다.   전에 패키지로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방문했었지만 이번에는 개인 여행으로 갑니다.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건강하십시오,
그동안 따뜻한 날이 계속 되어선지
오늘은 평년 겨울 기온이라는데 상당히 춥게 느겨집니다.
겨울이 겨울 다워야 새 해 농사가 잘된다 했는데.........
한 주간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간 되시길 빕니다.
분명 지난주간 보다 더 좋은 주간 되실겁니다.
안녕 하세요 !
어제는 눈이 아주 조금 보인날이였네요
오늘도 하늘에 구름이 가득하네요
눈 올듯한 날씨네요
오늘도 마음에 아름다운 이 가득한 시간을...
여유로운 마음으로 건강 하시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ranee(라니) 블로거님 ^^
이제 [닷새]가 지나가면 우리 민속 최대의 명절 [설날] 입니다.
가족 및 친지(親知) 그리고 이웃분들과 함께 따뜻한 정(情)을 나누시는 [설날(구정)]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편으로, 요사이 주변에서 독감이 기승(氣勝)을 부리면서 [감기] 환자들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방 주사를 맞아도 걸린다고 하니까 개인 위생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겠습니다.
정성으로 게시하신 [포루투칼 LISBON TOUR] 포스팅(Posting) ..
[블로거님]의 열정으로 소중하고 흥미진진하게 공감(共感) 할 수 있었기에 [감~사] 드립니다.  
겨울철 건강관리 충실하게 하시고,
몸과 마음이 편안하신 [일요일] 저녁(夕) 보내소서 ^^
┏┓┏┓
┃┗┛┃APPY♡
┃┏┓┃ DAY~!
┃☆┃┃●^ㅡ^&^ㅡ^●
┗┛┗┛ㅡㅡㅡㅡㅡ♡┘
2020.01.19. 남덕유산 드림

P.S : [NO.21]번째 [공감] Check 하고 다녀갑니다.
멋진 여행입니다. 특히 세비야
같은 곳을 저도 가서 즐겼답니다
그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관광객 많지요
ranee(라니) 블로거님 ^^
새해 2월(Feb.)의 둘째주가 [활~짝] 열렸습니다.
금주에도 일상에서 하시는 [일(Job & Hobbies)]이 계획대로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종(新種) [코로나 바이러스] 공포가 전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4번째와 8번째 환자에 이어 12번째 환자도,
처음으로 근육통을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감염 사례 정의상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만으로 분류되어 있는 상황에서,
잇따라 근육통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질병관리본부는 신중한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외출을 하시거나 공공장소에서 바이러스 차단율이 높은 [KF94] 및 [KF80]
마스크(Mask)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겠습니다.
정성으로 게시하신 [포루투칼 LISBON TOUR] 포스팅(Posting) ..
[블로거님]의 열정으로 흥미진진하게 공감(共感) 할 수 있었습니다(감~사 드립니다).    
겨울철 건강관리 충실하게 하시고,
매사 활기차고 열정적인 [월요일] 보내소서 ^^
┏┓┏┓
┃┗┛┃APPY♡
┃┏┓┃ DAY~!
┃☆┃┃●^ㅡ^&^ㅡ^●
┗┛┗┛ㅡㅡㅡㅡㅡ♡┘
2020.02.03. 남덕유산 드림
바람도 쌩쌩쌩...
겨울이 그냥 조용하게 지나가기에는   억울하다는듯이
심술을 부리고있으니 따뜻한 의복을 챙겨입으시고
건강에 유의 하시길 바라며 님께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작품에 감사를 드리며 머물다 갑니다.
안녕하세요 툭툭이라는 단어를 처음 접합니다 ^^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