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태건맘의 리뷰나라
세상의 모든것을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리라~~

제품후기 (74)

가면라이더 키바 DX 키바벨트 차고 아이는 어느새 변신중~ | 제품후기
어머나 2010.02.12 08:21
흠냐 저는 키바 시리즈 한국판 말고 일본판으로 1년 만에 다모앗죠.... 초딩이라 ㅋㅋㅋ
와우.. 대단한 초딩이셔요~~ *^^*
키바 팬이라서 하나 말하는데염;;
아이들이 가지고 오는 벨트 ;; 왜 거꾸로;; 끼우는지;; 훼슬이 다 떨어져염 ㅠㅠ
<태클같은건 아닙니다;;>
팬이라서 안타까우시게네요.. 하지만 아이들이라 그렇네요.. 요즘은 제대로 차고 있어요~~ *^^*
아시다시피 변신하기 전에 키밧트로 손등을 한번 무는데,
한국에서 방영하는 더빙판에서도 물때 나는 소리가 일본판 그대로 "갸븟"임에도 불구하고
완구는 "꽉"소리가 나서 팬들의 원성을 샀죠.
헐~ 그것이 완구의 뛰어넘을수 없는 한계일까요?? 약간 안습이죠~
저 키바벨트에 있는 저 박쥐 귀여워서 갖고 싶은데.. 벨트를 중 2가 사기엔 너무 비싸요. ㅠㅠ
*^^* 사실 벨트까지 다 차면 넘 버거워서 박쥐만 가지고 나들이 할때도 있답니다.. 에피님 말처럼 박쥐만 갖고 싶은 사람도 있을것 같네요
저도 어제 밤에 반다이 사이트에서 키바벨트만 질렀습니다. 가격과 배송료까지 합하면서 40,000원이 넘어서요. 하나밖에 못사요. 두개사면 비싸니까요.
그러셨구나.. 울 아들 요즘에 파워레인저 미라클 포스에 빠져서 죽겠어요.. 서브 장까지 가지고 싶어서 떼쓰는데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자꾸 만들어는 완구회사가 원망스러울 지경이네요
키밧트3세 빼고 벨트 잘못차셨어요.저는 특촬물,전대물 광팬이라ㅋㅋㅋ 모든걸 압니다;;전 지금 디케이드랑 미라클 모으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두번째 댓글님이 키바밸트 잘못찾다고 지적질해줘서 알았네요.. 울 아들도 요즘은 미라클에 빠져있는뎅.. *^^*
↑↑↑↑↑↑↑↑↑↑↑↑↑↑↑↑↑↑↑↑↑↑↑↑↑↑↑↑↑↑↑↑↑↑↑↑↑↑↑↑↑↑
링크가 짤려서 위에 걸었습니다.위 링크를 이용하세요.























































저도 갖고 싶은뎅... 용돈이 모자라요ㅠㅠ 지금 열심히 용돈 모으는 중입니다.
요새 디케이드 완구 다 모았는데 이제야 키바에 눈뜨게 됐네요
열심히 용돈 모으세요~ 울 아들은 저걸 이벤트당첨되서 생여서 그런지 이제는 그리 소중히 여기지는 않아요~ ㅡ.,ㅡ;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