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1 (월요일) 구름 좋은날 동네 한바퀴 운동하러 가는길에 카메라 둘러메고 장충 성곾길 출발해서 우리 뒷산으로 돌아 온다 차를 타지 않아도 바로 산으로 연결이 되여 있어 운동 하기는 정말 좋은것 같다. 뒷산으로 남산도 연결이 되여 있어 늘 다니는 코스이기도 하지만 주로 성곾..
2019-03-24 (일요일) 상상 포토 회원들과 대중교통으로 다녀 오다. 승용차로 가기 보다 몇명이서 모아서 가면 편하고 더 좋은것 같다. 운길산 역에서 내려 택시를 타고 갔다가 내려 올때쯤 택시를 콜하면 바로 올수 있어서 부담없고 더 좋은것 같다. 청노루귀 있는곳을 알려 주려고 갔는데 작..
2019-03-15 (금요일) 올해는 꼭 가보리라 마음 먹고 혼자 대중 교통으로 다녀 왔다. 약수역에서 안양까지 지하철을 타고 1번 출구로 나와 지하상가를 지나13번 출구에서 조금 더가면 병목안 삼거리가는 버스가 있다. 여기서 다시 택시를 타고 가면 대중 교통으로도 갈만 하다. 변산 바람꽃 군..
2019-03-12 (화요일) 며칠 최악이 미세먼지가 하늘을 뒤덮드니 갑자기 강풍과 함께 꽃샘추위가 찾아온날 영하권이 날씨에 바람까지 거세게 분다. 동강으로 가는길 곳곳에 눈이 쌓여 있어 내심 걱정이 됐다. 발목 핀제거 수술하고 상처도 다 아물지 않은 상태이고 의사 선생님 말씀이 석달은 ..
2019-03-09 {토요일) 봄이면 풍도에서 또 다시 손짓을 한다. 몇번을 갔어도 또 봄이 오면 가고픈 곳 풍도이다. 아침 7시20분 신사역 출발 영흥도 도착해서 9시 낚시배를 타고 풍도에 도착 했다. 식사는 여행사에서 단체로 풍도랜드에서 했는데 반찬도 맛있고 밥도 정말 맛이 있어 한그릇 이상..
2017-03-22 초미세 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밖을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다. 날씨 탓인가 기분이 우울 하다. 아이가 커갈수록 말도 안듣고 봐주기가 버거워 진다. 초등학교 2학년 벌써 사춘기가 찾아 왔을까.... 차라리 어렸을 적이 봐주기는 훨씬 편했든것 같다. 가까운 곳이지만 올해는 봉..
2016-03-14 (월요일) 작년 발목 골절로 봄 꽃 출사를 한번도 못갔었다. 다시 일년이 넘어 핀제거 수술을 받고 어제 퇴원하고 심심해서 몇년전 수리산에서 담았든 변산바람꽃을 찾아 보았다. 지금은 출입 통제가 되어 갈수 없다고 한다. 봄이면 한번씩 찾아 가곤 했었는데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