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타고 떠난 꽃한송이
FILE-ism을 추구하다!!

▶일본 북해도 (15)

[일본 북해도] 3부 - 유카타 입고 다다미방 체험 <삿포로 조잔케이 온천> view 발행 | ▶일본 북해도
김작가 2013.03.19 13:47
과연 눈의 고장 답게 북해도는 아직도 눈에 덮여 있군요.
눈과 온천으로 유명한 북해도
좋은 정보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일본 여행의 백미는 역시 "북해도" 인 것 같습니다.
여기에도 글을 남깁니다^^
걷다가 우연히 지나치시게 되면 꼭 흔적 남겨주세요! ^^
김작가 덕분에 아름다운 추억을 다시한번 되새겨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싸랑한데이~~~
어머! 유카타 모델분이 제 블로그에 왕림을!! ㅎㅎㅎ
영광이옵니다!! ^^
고모님이 일본 사람같이 생기셨네요. ㅋ
여자 넷이 불 타는 밤을?
아까 사온 일본 맥주 마시면서 고스톱 치신 거죠? ㅎ
한복이 더 잘 어울리는 게 아니고요. 한복이 유카타 보다 더 아름다우니까 김작가님 자태가 조금 더 이뻐 보이는 거 랍니다. ㅋ
일본 사람처럼 생겼다는 말을 울 고모는 별로 안 좋아하실 듯 한데요? ㅎㅎㅎ
그곳까지 가서 고스톱 칠 일은 없었구요.
맥주와 사케 덕분에 조잔케이의 접시가 몇 개 깨졋다는...ㅎㅎㅎ
암튼 그렇게 돌려서 저의 미모를 인정해주시는 제원님! 감사합니다!! ^^
좋은 여행지 잘 보고 갑니다^^ 저런곳으로 여행가려면 얼마나 들까요?ㅋ
흠...언제 가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100만원 정도 들었네요...^^

안녕하세요,
불로그 방문댓글 감사드립니다,

봄~꽃이 피고있는 요즘
강원도 산간지방에는 많은눈이 내렸네요,

오늘 3월21일 목요일
날씨는 좋은데 조금 쌀~쌀합니다,

자주 바뀌는 날씨기온에
건강~감기 꼭 조심 하시구요,잠시 다녀갑니다, ^*0*^


환절기라 감기 걸리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오색빛장미님도 그 빛깔 유지하시려면 늘 건강 챙기세요! ^^
여행기 잘 읽고 갑니다. 아주 좋네요..^^
올 겨울에 꼭 한번 가봐야 겠슴다.
네! 겨울 북해도 여행! 강추입니다! ^^
예쁘시네요.^^
울 고모요? ㅋㅋㅋ
유카타 옷 입는 김작가님 멋지네요
저를 멋지게 봐주시는 산좋아님은 더욱 멋진 분입니다!! ^^
유카타,,오른족으로 여미고,,저렇게 귀신포즈
취하고 있음,,일본분들이 보면,,기겁하겠어요 ㅋㅋㅋ
안전을 생각하는 일본인들에,철두철미는 배워야할듯 해요
우리도 겨울용타이어 주면 얼마나 좋을가요,,,
오늘에 하이라이트는 역시 마지막사진이내요 ㅋㅋㅋ
이렇게 입고있으니,,한국분인지,,일본분인지 ㅎㅎㅎ
오른쪽으로 여미고 귀신 포즈!! ㅋㅋㅋㅋ
정말 그렇게 한번 해볼걸 그랬어요. ^^
유카타입은 김작가님 모습이 이뻐요~ㅎ
이참에 일본 유카타 모델로 진출?
아~ 그러진 말라구요~ 네엡~! ㅋ
유카타 입어도 예쁘네요 ~~~
늘씬한 저희 고모가 더 예쁘지요. ㅎㅎㅎ
저는 몸매가 안 받쳐줘서...ㅜㅜ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