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겨울여행 신랑이랑 다녀 왔어요. 아이들 빼고 둘만 간 것이 언제였었는지... 암튼 둘만 고고씽 했어요. 도착한 숙소예요. 왜 이런 산장에 왔냐면요.. 울 신랑이 벽난로 불을 떼야 하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호텔 숙박 이용권도 있는데... 생돈 내가며 정한 곳 입니다. 가스 벽난로 말고 ..
지난 주말 아침. 신랑이랑 홀푸드마켓에 가서 장 봐 왔어요. 토론토 베스트 브랙퍼스트 레스토랑을 써치 하다가 그 하기 쉬운 아침을... 하믄서 걍 집에서 또 해 묵기로 했지요. 커피빈 과일, 따끈따끈 갓구운 빵을 사가지고 왔지요. 베이컨과 메밀로 만든 와플도 사고. 레몬즙 넣어 휩크림..
연말은 항상 바빠요. 그래도 너무 기분이 좋고... 들뜨고... 한국에 가족들도 보고 싶고...미안하고... Fair View Mall 크리스마스 틀리. 울 신랑 사무실 입구에 제가 만들 크리스마스 트리. 가을 추수감사 땡스기빙 데코가 끝나면 바로 겨울 데코. 밖에서 두어군데 트리를 하고 나면 집에서는 트..
기분 좋게 신랑이랑 주말 단풍놀이 드라이브 갔었어요. 해마다 잠깐이라도 단풍보러 나갔었는데... 이러다 올해 단풍은 다 지겠다 싶어 바쁜 와중에 일 손 놓고 드라이브 나갔었어요. 나가 보니 좋더라구요. 한시간 정도로만 토론토 시내를 벗어나 달리면 이렇게 단풍이 물든 들판이 펼쳐..
안녕하세요~~~^^ 모두덜 오랜만이예요. 제 블로그에 제가 오랜만 입니다요...ㅋㅋ 요즘 쉴새 없이 바뻤네요. 일을 좀 하고 있어서리... 오늘도 신랑 사무실에 가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해야하고... 어찌나 바쁜지... 눈코 뜰새가 없네요...ㅎㅎ 리멤버런스 데이가 지나면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
추수감사절(秋收感謝節, Thanksgiving Day)은 전통적인 북아메리카의 휴일로 미국의 경우 11월 넷째 목요일에, 캐나다에서는 10월 둘째 월요일로 기념 합니다. 이곳 캐나다는 지난 월요일이 땡스기빙데이 였습니다. 추수감사절에 이곳 사람들은 한국의 추석과 같이 가족들끼리 모여 파티를 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