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호단상 :: 裵湖 斷想 :: BaiZZang ::
:: 배호 노래와 회상(回想) ::
Reflections of Bai Ho & His Great Songs on My Life

배호노래(裵湖歌謠) (15)

[배호 노래] 그때 그 메아리 (지금도 남아있을까 그때 그 메아리) 배경음악 첨부 | 배호노래(裵湖歌謠)
BaiZZang 2013.07.14 14:14
네이버 같은 포털을 열면 '배호'라는 키워드를 먼저 쳐 보는 것이 버릇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뉴스나 블로그 내용들을 찾기 위해서지요..이전에는 가수 검색순위 때문에 그랬고요..
오늘 '배호' 검색 결과 바이짱님의 블로그 새글을 접하는군요. 굉장히 반갑죠.
배호님과 관련된 글들 중에서 내용이 가장 충실하고 사실에 부합되는 글들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치 바이블 같은..
네, 감사합니다. 신백제님과 같은 진정한 참 배호 매니아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배호님은 오직 보석같은 노래만
남기고 가셔서 많이 아쉽습니다. 엄청난 스펙트럼을 보이는 배호님 노래, 들으면 들을수록 오늘 더 새롭습니다.
오늘도 배호님과 그 분 노래를 들으며 떠오르는 생각 (배호단상)을 정리해 보며 배호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느껴봅니다. 마음의 평안을 주고 지친 영혼을 맑게 하는 배호님 노래와 그 시절에 대한 진한 향수를 느껴 봅니다.
잘 듣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 손기도
  • 2014.01.02 12:58
  • 신고
안녕하십니까 가끔식 들러 배호의 구성진 목소리를 듣고 갑니다 한해가 저물고 올해도 벌써 하루가 지나고 새로운 하루를 맞이 합니다 언제나 수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운영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마음에 두신일 꼭 이루시길 기원 드립니다 적은 힘이나마 힘찬 박수를 보내면서 온가족 복 많이 받으시길 빕니다
드디어 청마의 해 갑오년 2014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좋은 말씀과 새해 기원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금년 한해 배호님 노래와 더불어 더욱 평안하시고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