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이 트렌드다!
우리 술과 음식을 찾아 떠돌다, 가끔은 세상과 한판

테이크아웃 맛집 (6)

[홍대/배달맛집]팬더키친_중국집_테이크아웃 view 발행 | 테이크아웃 맛집
이여영 2009.06.29 13:23
아... 군침도네요 ㅠㅠ
그러게요 ^ㅠ^
3,500원짜리 짜장, 짬뽕에 익숙해진 나의 입맛에는 잘 어울릴지 모르겠네요~

그냥 저는 일요일에 짜파게티 요리사가 되야할듯.ㅎ
사실 짜파게티가 맛은 더 있죠 ㅋㅋ
배달음식이 꽤나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특히 중화냉면과 고추잡채는 사진으로봐도 먹음직스러워서 침이 꿀꺽 ^^
근데 여영님은 술을 정말 자주 드시네요. 술협찬 받으시나봐요. ^^
술 관련 지출이 제 수입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답니다..
누가 저 마시라고 협찬을 해주겠어요 -_-;;;
미국에서 먹었던 중국, 타이 배달음식 생각나는군요.
홍대에도 타이 음식 배달하는 데 있으면 좋을텐데요~
홍대에서 밥시켜 먹을 일이 있었는데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ㅎㅎ 깐풍기 맛있더라구요~
잘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
이름난씨, 잘 지내시죠?
음...마땅히 시킬만한 곳이 없어서 검색중에 블로그발견!!
지금 주문해놓고 잔뜩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
음식 맛은 그런대로 괜찮은데 서비스는 완전 불싯입니다.
오늘 완전 스트레스받아 죽을 뻔.
저는 다시는 이용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관련 글이에요. http://blog.naver.com/freeasabird/40094754449
좋은 글 고마워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top

'테이크아웃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