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MILL/MASTER CAM/MS(NCG)/VISI 19
행복한 삶을 위하여~^-----^ 돈벌자ㅋㅋ

파워밀9.0 (24)

설치방법 임시라이센서 파워밀9.0 | 파워밀9.0
근무중 2009.02.06 13:04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툴을 배우고 있는 사람인데요...인수인게 하는 사람이 유지툴을 써서 열심히 수작업으로(완전 막노동임) 툴을 뽑고 있는데.. 우연히 파워밀을 알게 되었습니다. 접해보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그런데...파워밀 6.0을 조금 배웠는데 걸핏하면 데이타 변환이 안됩니다. 아무래도 그래픽카드가 ATI라서 그렇다네요
파워밀 9.0은 어떤 그래픽카드라도 상관없는 건가요? 조만간 일이 많아 질텐데 파워밀을 마스타 하지 못하면 너무도 힘들어질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저도 인천에서 살고 있어요..도림동에.. 현재 하는 일은 패턴가공을 하고 있어요..한 6년을 설계만 하다가 모델링을 배워 가공을 해보니
넘 즐겁네요..이렇게 좋은 직업이 있었는데 그동안 머리 싸메고 설계를 했다니..
파워밀을 할수있는 모든 자료가 필요해요...TT 도와주세요...울사장님 완전 짠돌이예요 흑흑흑
이멜로 메모남겨 주세요^^
http://cafe.daum.net/puser 여기 카페에가셔서 배우는게 좋을듯하네염~~~

그래픽카드만 바꾸세염~~~좋은거쓰면 데이타가 빨리나오겠죠~~

전 ms6.1(구ncg)하고 master cam 사용자입니다 ~~~~~

파워밀자료는 많이 가지고있진 않네염~~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mastercam 깔았는데 한글이 안되네요,
밑에밑에 자료를 못찿아서요
부탁드립니다.
마캠자료실에 한글판올려놨습니다
참 고마운 분입니다..저같이 초짜한텐..ㅎㅎ   윗글에 쓰여진데로 따라한다고 하긴했는데.. 툴 까진나오는데 왜출력이 안데는걸까요?
아 temporary licence라고 파워밀창에뜨는이유는 무엇 때문인지요? 근무중님의조언을듣고 싶습니다...
퍼갈게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마캠만 사용하다 파워밀 9.0 좀 배울라고 하는데요 설치가 안되네요
DCAM 파일을 C:드라이브로 옴기라는데 DCAM 파일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나요?
그리고 3번 4번 크랙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행하면 PAF 오류라고 나오는데요
안녕하세요 파워밀 관련자료 찾다찾다 여기까지 왔습니다 ㅠㅠ
지금 파워밀을 배워보려고 하는데 exchsnge가 오류가 자꾸 뜨는게 아무래도 크랙이 필요한거같은데
exchange 크랙만이라도 좀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부탁드려요..tetsu7717@nate.com 입니다..
저두 구버젼 사용중인데요~~ 크랙버젼 부탁드립니다. clik103@naver.com
제가 위 방식으로 아무리해도 설치가 않되서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간신히 구한 파일인데...보름째 씨름하다 먼산 바라보고있습니다..

윈7 64비트인데 위 방법으로 해서는 않되는건지요?
다른방법으로 해야된다면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__)
윈도우xp 설치방법입니다
윈7에선 방법이 없는건가요... 공부할려고 해도 설치방법을 모르니 답답해서...
어떤식으로 해결해야할지 조언좀 해주세요...
크랙을 win7 버젼으로 구하시면되요!!

아니면 win7 32비트로 설치하고 파워밀 설치해도 되고요...
컴터파는 망할넘이 포멧시디나 파일도 않주고 연락 두절한 넘이라.. 포멧에는 무리가 있을거같구....
윈7용 크랙을 구해야겠네요 ㄷㄷ
윈7용 크랙을 구하더라도 위 방법이랑 다를거 같은데 일단 해보고
않되면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도움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ㅠ
방법을 찾아 보름넘게 해매면서 이리 답변 잘 해주신분이 처음이라...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ㅠ
파워밀9.0 윈7용 크랙 있으신분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__)
정말 배우고 싶습니다...ㅠ
ssstttddd@naver.com
정품아닌이상 거의없을거예요
그냥 윈도우xp설치하고 파워밀 설치하세요
아 그렇군요 ㄷㄷ;;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해결할수 있든 없든 확실한 닶이 나와서 속이 시원하네요 ㅋㅋㅋ
근무중님 덕분에 확실하게 해결이 됐네요 감사합니다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윈도에 7에서 설치하였습니다
방법은요

1-제어판에 가서,,,,방화벽을 꺼주세요,,,,

2-v3 나 알약설치되었으면 꺼주세요..

3- 설치할때 마우스오른쪽 누르고 관리자실행으로 설치하면 되요,,(크랙잘풀리고 잘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컴퓨터가 문제가 생겨서 여지껏 확인 못하다가 정보좀 찾아보러 왓다가 글올리신거보고 감동했습니다..ㅠ
귀찬으셨을텐데 시간빼서 찾아주시다니... 아무도 않도와주던데... 고맙습니다 ㅠ 정말 고맙습니다..ㅠ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readme!1.txt (0 KB) 다운로드
readme!2.txt (0 KB) 다운로드
readme!4.txt (0 KB) 다운로드
readme3.txt (0 KB) 다운로드

'파워밀9.0'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