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동네 이야기 (3323)

안마시술소에 갔다 온 김대리에게 무슨 일이? view 발행 | 법동네 이야기
법무부 블로그 2011.12.07 17:00
고구려기사도곧대한민국변태은성매매의 대해서 찬성도반대도의한쪽으로치우쳐생각과판단하기보다는 중간(양쪽) 입장과 또한 신 보다도 못한 인간이 생각과판단하에 알수없는것을 헤아려고 할 따름 입니다... 그러므로 최근에 수컷이 발작을 하는데 암컷이 발작하지 않는것의 대해서 의구심을 가지고 고뇌을 하며 곧이것은 남여가평등(동등) 하다는 입장의근거해서 말입니다.그래서인지 사회 에서 19세여성이든19세이하여자 은 성의 대해서 발작 하는것의 대해서 매스컴 이 다루지 않는것은 또 다른 단체이든집합체의 정체성을 관철 시키기 위함 으로 밖에 보이지가 않을 따름 입니다. 그로 인해서
세상물정 아둔(둔하다) 인간 서민 이든 인간이 피해를 보고 있으니까 말입니다... 그것이 수컷(남자+남성) 하구 암컷(여자+여성) 이니까 말입니다... 정부이든사회에서는 성매매의 대해서   개방도 아니고 근절도 아닌 부분적으로 허용 해야
한다고 생각과판단을 합니다... 고구려기사도곧대한민국변태의생각과판단은말입니다...아저씨하구아가씨하구형하구언니하구동생
아! 우리나라도 이런 제도가 있었군요.
사실 언제부턴가 룸살롱 접대라는 말이 참 잘못된 것같습니다.
맛있고 깔끔한 식당에서 즐겁게 식사하고 바로 집에 가면 건강에도 좋고 돈도 적게 들텐데   왜 남자들은 2차는 노래방 3차는 호프집이나 룸살롱~ 이런 식으로 자꾸 밖에서 뱅뱅 돌까요?
그리고 노래방은 말 그대로 즐겁게 노래를 부르는 장소인데 굳이 노래방 도우미를 부르고.
참 사교성도 좋지~ 어떻게 처음 보는 여성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그렇게 밖에서 놀고 먹고 노래방, 그 이후~ 가는 곳마다 드는 돈과 시간, 정열을   부모님께 드리면 효자소리 듣고 아내에게 주면' 대박' 났다고 대우 받을텐데..
쯪쯪....

   그보다 더한 성접대.. 매매춘 하는 거.
그런 사람들을 모아 1일간 교육시킨다는 게 ....
여자들은 갈 일이 없어 잘 모르겠지만 그 1회성 교육으로 얼마나 달라질 지 참 궁금하군요.
사실 안마시술소라는 곳( 안가봤지만)은 시각 장애인들이 일정한 자격증 취득해서 취업하는 곳 아닌가요?
그 나름 역할이 분명이 있을텐데.. 왜 매매춘 하는 장소로 변칙 운영을 하는지???

그리고 왜 나만 운 나쁘게 걸렸지??
라는 김대리의 말처럼 사실 법적으로는 엄연히 불법이지만, 거의 공공연하게 기정 사실화 된, 그냥 우리사회의 일부분처럼 인식되는 성매매에 대한 인식이 바뀌지 않는 한 존스쿨 교육은 계속 지속되리라 생각되는군요.
심지어 성매매( 주로 미성년자 고용해서) 로 교도소에 입소한 수용자들도 자신들은 죄라고 생각 안하니까요.
그냥 수퍼나 채소가게처럼 자신들도 그렇게   통상적인 영업하는 가게의 하나라고 가볍게 여기니까요.

사실 매매춘 문제는 어느 누구도 섣불리 옳다 그르다고 판단하기는 어렵다는게 솔직한 심정 아닐까요??
심지어는 필요악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고...
인류가 멸망하지 않는 한 존속 할 최후의 직업(?) 이라는 사람도 있고.
의견 감사합니다~^^
윗분 말씀대로 어느 시대든 있던 직업이 이 쪽 관련 직업이라 하더라구요..
다만, 지속성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시작했으면 홍길동스쿨될 뻔 했는데~! 존이 먼저해서 감사합니다~!
존스쿨을 재미있고 자세하게 알려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달떵이님은 항상 재치가 넘치세요~ 재밌는 댓글 감사합니다.
어느 남성분은... 성매매, '로마시대부터 근절되지 못하는 법' 중의 하나라고 하더군요.
시대에 따른 해결책이 나오긴 하지만 쉽지 않은가 봅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옛날에 라디오에서 들어 본 적이 있었는데, 존스쿨 교육이 이거였군요!
네, 잘못된 실수를 바로잡아 주는 기회, 바로 존스쿨 교육이죠.^^
힘든 사람들 쉽게 돈벌어서 자식들 학교보낼수 있게 하는 것도 간접적인 복지가 아닌가요,법되로 할 순없잖아요
법되로   하면 국가가 도우미들의 생활을 책임 못지잖아요 이게 바로 후진국형 복지 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법동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