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동네 이야기 (3323)

‘생각보다 가깝고 따뜻한 법’ 우리가 알린다! view 발행 | 법동네 이야기
법무부 블로그 2012.02.28 17:00
함께했던 워크숍~~ 많은것을 배우고 즐거웠습니다! ㅎㅎ
기사에서 다시한번 워크숍의 현장을 느끼고가요~~
아! 참으로 반가운 얼굴들이 많네요. 저도 얼마전에" 법무부 뉴미디어 기자단 워크숍'을 다녀 왔는데요.
법무부 소속 직원들과/ 직업도 연령대도 다양한 '법무부 블로그 기자단'의 인원 구성은 좀 다르지만,   이 블로그 기사를 보니 교육내용이 비슷하고 대변인실 직원들은 같네요.
최종무검사님, 한정진 홍보전문관님 반갑습니다.
특히 한정진 홍보전문관님 더 깔끔하고 젊어 지셨어요.
얼핏 이정진계장님도 보이네요(제가 못 찾을 줄 알았죠?)

권재진장관님도 참석하셨다니.. 한층 자리가 활기를 띄었을 듯합니다.
지혜영기자님! 참으로 열성적으로 활동하시더니 그런 큰상도 받으셨군요.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법무부기자단 워크숍을 가면 업무와는 또 다른 다양한 세계를 배우고 특히 전현직 기자들이 강의하는 기사작성 방법은 정말 유익하고 워크숍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순식간에 영혼이 살찌는 듯한~
거기에 몸도 마저 살찌라고 良質의 식사와 각종 간식거리 등이 A급이라서 행복한 고민..

요즘처럼 각종 미디어가 발달하고 다양한 소통의 도구가 많을 때 특히 아직 어린 학생들은 '법무부 블로그 기자단'활동을 하면서 그 나이에 아직 모를 우리네 삶의 다양한 모습을 통해 널리 세상을 보는 밝은 안목을 갖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될겁니다.
어쩌다 보니 할 수없이 나이만 먹은 기성세대인 저로선 요즘 젊은이들이 질투가 날 만큼 많이 부럽습니다.
네 블로그기자분들의 기를 받아 한결 더 젊어졌답니다.^^
UCC팀 정말 대단~~. 언제 동영상을 찍었는지 몰랐는데.. 조금 아쉬운 것은 인터뷰 멘트를 넣었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 하지만 행사전반을 알 수 있는 것 같아 좋네요.. UCC팀 파이팅~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