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동네 이야기 (3412)

연예인 울리는 사생팬, 법적 처벌 가능할까? view 발행 | 법동네 이야기
법무부 블로그 2012.04.10 08:00
사실 연예인 좋아하는 것도 다 한때인데.. 요즘은 그 정도가 좀 지나치죠?
저도 TV에서 사생팬의 실체와 하루 일과를 다룬 프로를 봤는데요.
그런 팬들을 싣고     과속으로 질주하는 택시를 보며 '저건 아닌데.. 싶더군요.
한창 공부하고 학교에 있을 시간에 비싸고 과속을 일삼는 택시를 타고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들을 뒤좆는게 얼마나 위험하고 허망한 일인지.. 그렇다고 실물을 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설사 아무리 선호하는 연예인이라도 가까이에서 얼굴을 보면 또 뭐할 것이며??

그렇게 사생팬이 많이 쫒아다니는 연예인 일수록 여기저기 공연과 쇼,예능과 드라마 등 각종TV 출연에 쉴틈없이 이동하던데. 그렇게 사생팬들을 만날 시간이 어디 있을 것이며 운 좋게 본다 한들 찰라에 불과할텐데요.
예전에 소위 잘 나가는 아이돌 스타 공연에 간 적이 있는데 공연이 끝난 후 방금 공연한 가수를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보려는 청소년팬들이 밴 차량 가까이 이동하자 매니저로 보이는 남자들이 과격하게 저지하며 심한 욕과 고함도 지르는 모습을 보니 좀 배신감도 들더군요
그럼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비명을 지르며 밴을 따라가는 청소년들이 좀 딱하고 의아하고..

요즘처럼 스마트폰과 각종 동영상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공연과 사진, 각종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좋은 세상에 그렇게 굳이?? 의문이 되네요.

이 기사에서는 사생팬의 실체와     그렇게 스타를     쫒아다니다가 자칫 크고 작은 법에 저촉될 수도 있는 사례와 법적인 제재사항을 친절하게 잘쓴 기사군요.
^^무엇이건 너무 지나쳐서는 아니~아니~ 아니되오~!
그리하야 내 과유불급이라 하지 않았소이까! 음~ 어험~ 흠~
제가 고등학교에서 사생팬에 관한 논문(프로젝트)를 하는데요 이글을 이용해도 괜찮을까요?? 조금 급해서 답을 빨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이제 봤네요^^ 네 괜찮습니다~
요즘사생팬으문제가이렇게심각한줄몰랏습니다ㅜ 사생팬여러분연예인들에게도사생활이잇습니다... 이제좀자제하시죠^^;
이글을 다른곳에올려두되나요...?
이상한데쓰는게 아니라 그냥 카페에 올릴려구항는데...
정말 이해가 가고 공감이 가는 글이네요
사생이란 팬은 더이상 팬도 아니죠..
저도 지금은 엑소팬이죠 그런데 엑소 사생도 정말 심각하죠...참 문제인듯합니다.. 이 포스트내용은 정말 좋은것같네요
과제 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됬어요~~~ 감사합니다! 경찰관님
퍼가요 감사합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