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꿈꾸는 사람들 (313)

(이벤트) 나는 교도관이다 - 부산구치소 박병주 교사 | 내일을 꿈꾸는 사람들
법무부 블로그 2014.11.04 09:00
박병주 교사님 화이팅입니다 멋지네요^^ 정잡 구치소 요 ㅋㅋㅋ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오~ 멋짐.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구랴!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페이스북을 통해서 알게되었습니다. 오~ 멋지세요 ~^^   정답은 구치소 입니다 ㅋㅋ
100005692182938@facebook.com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데레시시시
  • 2014.11.04 10:07
  • 답글 | 신고
예전에 종교적인 이유로 군에간 친구가 교도소에 있었는데...
면회를 부산구치소로 갔었던 추억이...ㅡ.ㅡ
어둡고 무섭기만한 곳이었는데 교도관님들을 보니 생각이 달라지는듯^^
병주님 짱 멋있어요~♡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답은 구치소입니다. 공유완료 ^^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대한민국 교도관 파이팅입니다! 웃픈 상황이었군요. 실제로 ㅎㅎㅎ 불철주야 열심히 근무하는 교도관이 머지않아 외부에 더 잘 알려지고 좋은 직업이라고 여겨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답은 구치소입니다.
파이팅!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답은 << 구치소 >>

교도관이란 직업도, 구치소란 직장환경도 일반인들에게는 많이 낯설기도 하고, 매일 대면해야 하는 분들이 수형자분들이다보니 가까이하기에 조금 머뭇거려지는 부분들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누구든 하고자 할 수는 있지만 아무나 될수도, 아무나 하기 어려운 일이지 않을까 싶어요!
위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박병주 교도관님 같은 분들이 사회 곳곳에 있기 때문에 저희는 하루하루 내게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며 안전하게 살 수 있는 거겠죠?
그리고 나아가 수형자분들이 수감생활을 하시는 동안 앞으로 나아가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바르고 곧은 길을 가고,
많은 사람들과 잘 어울려 섞여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큰 보람이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교도관이란 특별한 직업, 큰 자부심 가지셔도 좋습니다.
대한민국의 한 국민으로서 어느 곳에서든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아자아자~ :)

https://www.facebook.com/poscojh/posts/597256897067674?pnref=story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mojjustice@hanmail.net으로 닉네임,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와우 짱^^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헐 아내분이미인이시네요 ㅠㅠ예쁘세요 교도관님행복하시겠어요 ㅎㅎ정답은 구치소입니다!! 항상 고생많으십니다!!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답은 구치소 입니다
부산구치소에서 근무중이신 박병주 교사의 이야기를 웹툰으로 보니 재밌네요
구치소에서 교도관으로 근무중이신데 친척어르신들은 진짜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줄 아셨던 모양이네요
늘 수감자들의 안전을 위해서 고생하시는 교도관분들 모두 힘내세요
정보 공유할께요
https://twitter.com/hoyadiyam/status/529689602827624448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1538992996313632&id=100006088389279&pnref=story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답은 구치소입니다!
박병주 교도관님 잘 지내고 계시죠? 1월에 같이 취재할 때가 생각이 나네요ㅋㅋ 그때 많이 도와주시고 맛있는 것도 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그리고 뉴미디어 기자단으로서 항상 취재거리에 대해 고민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답은 구치소입니다 ^^

명절에 있었던 에피소드에 웃음이 나오지만 흔히
있을수 있는 이야기인거 같아 교도관님들은 웃을수만은 없는거 같네요^^
제 주위에도 교도관이란 직업을 가진사람들을 찾기어려워 티비에서나 보는 그런 딱딱함이 느껴지는데
이 기사를 보고 그런 고정관념이 조금은 없어지네요^^
휴일도 반납하시고 밤낮 없이 열심히 일하시는 교도관님 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http://blog.daum.net/socwpan/16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mojjustice@hanmail.net으로 닉네임,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정답은 구치소 입니다
부산구치소에서 근무중이신 박병주 교사의 이야기를 웹툰으로 보니 재밌네요
구치소에서 교도관으로 근무중이신데 친척어르신들은 진짜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줄 아셨던 모양이네요
늘 수감자들의 안전을 위해서 고생하시는 교도관분들 모두 힘내세요
정보 공유할께요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1539946846218247&id=100006088389279&pnref=story
https://twitter.com/hoyadiyam/status/530425819961622528


구치소 정답입니다^^ 호야님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답 구치소!!
박서방 재주도많아~연기도잘하네ㅋㅋ
구치소 정답입니다^^ 명훈님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답-구치소
모두 화이팅!
구치소 정답입니다^^ 고질라님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답: 구치소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350159831833447&id=100005182996787
실제 얼굴이 나오는 웹툰으로 보니 친근감이 느껴지네요^^
이런 기회가 아니라면 구치소에 대해서도 모르고, 교도관님들의 생활에 대해서 몰랐을 것 같아요.
박병주 교사님 처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나가시는 분들 덕분에, 우리들이 편안한 일상을 누리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꼈어요. 감사해요. 응원할께요!^^
구치소 정답입니다^^ 낮별님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http://blog.daum.net/mi0daum/7163807

정답 : 구치소

교도관님들이 주인공이 되는 웹툰을 보니 친근하고 편안하게 다가오네요.
잘 보고 정답 응모합니다.
구치소 정답입니다^^ 새벽공기님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답은 구치소 입니다
부산구치소에서 근무중이신 박병주 교사의 이야기를 웹툰으로 보니 재밌네요
구치소에서 교도관으로 근무중이신데 친척어르신들은 진짜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줄 아셨던 모양이네요
늘 수감자들의 안전을 위해서 고생하시는 교도관분들 모두 힘내세요
정보 공유할께요
https://twitter.com/hoyadiyam/status/531875493654429696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1542141259332139&id=100006088389279&pnref=story

구치소 정답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교도관님 찬양연습 노래 부르고 할게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