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맨의 IT 세상 그리고 Life
각종 세미나, IT뉴스, 자격증과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10

윈도우 프론티어 2기 (131)

윈도우 7 정품 인증 기간 만료 실험한 결과 | 윈도우 프론티어 2기
럭키맨 2009.11.26 23:00
그래서 해결책은요..??? ㅠㅠㅠ
해결책은 있으나 라이선스 불법이므로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그럼 남은 기간은 어떻게보죠?
아이유 내꺼님 방문 감사합니다. 남은 기간은 Windows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도구로 볼 수 있습니다.
cmd 창(명령 프롬프트)에서 slmgr - dli 입력하면 라이선스 정보 표시되고 slmgr -xpr 입력하면 라이선스 만료 일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도움말은 slmgr 명령어 입력하면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이걸로 무지 고생을 하고 있는데 해결책을 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부탁드려봅니다... 메일 주소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oivalcans@naver.com 입니다.
부탁드립니다...도와주세요..ㅠㅠ
oivalcans님 죄송합니다.
slmgr-xpr입력하니깐 "정품인증 되었습니다." 이렇게 나오네요
이건 뭐죠??;;
인증이 되어 있으면 위 메시지가 나옵니다.
전 완전 컴맹인데 노트북 고치는데서 윈7깔아줘서 쓰다가 정품 인증이거 떠서 무시했거든요. 다른분들처럼 날짜카운트다운됬었다는 분도 계신데 그래서 오늘 우연히 만료되었다고 떠서 이것저것 검색해서 인증받아 slmgr-xpr입력하면 인증되었다고 나와요. 근데 재부팅하면 정품인증기간이 만료되었다고 나오는데 어떤건지 설명해주실수 있을까요?
인증툴로 인증된것으로 보이나 제대로 적용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인증을 통과하는 방법은 엄연히 불법이므로 자세히 설명못하는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착한늑대
  • 2011.11.15 13:51
  • 답글 | 신고
"컴퓨터가 영구적으로 정품인증 되었습니다" 이렇게 나오는데 정품인증 되었는데 또다시 정품인증 하라고 나오는 것은 왜 그런가요?
완전 정품으로 인증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인증하라고 나온다면 마이크로소프트에 전화해서 문의해보셔야 할 듯 싶습니다.
제가 인증키가 있어도 인증이 뭔지 몰라 30일동안 인증을 안했더니
기간이 만료됬다면서 저렇게 변햇네요
인증키가 잇는데 인증을 못하게되니 답답할노릇입니다
차라리 xp로 돌아가고싶네요 ㅠㅠ
재품 키 변경을 클릭해서 가지고 계신 인증키를 넣으시면 됩니다. 시도해보세요. ^^
기간만료 후 바탕화면이 검은색으로 변한 후에도 그대로 두었더니 모니터가 완전 검게 변해 버렸습니다. 아마도 프로그램에서 모니터 밝기를 아주 어둡게 낮춘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윈도우7을 새로 설치하고 정품 인증을 받았는데도
변경이 안되는군요...혹시 조치 방법을 알고 계신지요?
희한한 경우로 보입니다. 혹시 모니터 자체 메뉴에서 밝기를 조정해보시고 노트북일 경우라면 윈도우 7에서 화면 밝기가 최소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0일 경과 후 재부팅이 안된다던지 하는 등의 동작관련 문제는 안생겼나요?
기간이 만료되었다하더라도 정품 인증 메시자가 보일 뿐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MS의 너그러운 정책에 따라 재부팅이 안되는 경우는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