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맨의 IT 세상 그리고 Life
각종 세미나, IT뉴스, 자격증과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10

윈도우 프론티어 2기 (136)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설치 후 메뉴가 영문으로 보일 경우 view 발행 | 윈도우 프론티어 2기
럭키맨 2011.05.12 10:27
오 감사합니다 ^^
ancman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완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해야될지 몰랐는데 너무 감사해요. ^^
도움을 드릴 수 있게되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ღ◕ܫ◕ღ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되었어요~
고마워요, 오늘 초복인데 삼계탕 드시고 몸보신하세요. 。◕‿◕。
영문이라당황했는데넘감사해요^^근데...음 바탕화면에있는인터넷아이콘이그대로인건저만그럴까요...?
영문버전일땐인터넷익스플로러9의 하늘색아이콘이었는데한글판까니 옛날의파란색그대로네요.
무슨문제일까요?ㅠㅠ
방문을 환영합니다. 아이콘 색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한번 찾아볼게요. ^^;;
고맙습니다^^ 제가 영어를 워낙 잘해서 상관은 없지만 다른 분들을 위해 한글이 꼭 필요했어요..ㅎㅎㅎㅎㅎㅎㅈㅅ^^
추운데 감기 조심 하세요~
굿가이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
고맙습니다. ^^
아,,저는왜 저 링크로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눌러도 반응이없을까요,,
음.. 다른 PC에서 다운로드받아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제 컴퓨터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 목록에서 Windows Internet Explorer 9가 안보입니다. 어떻게해야 됩니까?
http://blog.daum.net/luckyman717/2417 글을 참고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9를 삭제 후 재설치하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설치파일을 준비 후 작업하시면 됩니다.
저는 좀 골때리는경운데요 비스타로 새로 깔았는데 영문이 설치되서 보니까 한글언어팩조차도 안깔렸더군요 ㅡㅡ 그냥 완전 영문판으로 깔아버리는...무슨 업뎃이 이렇지 ㅡㅡ 마소사이트에서 한글판 다운받아서 설치하려니 현재 버전이 더 좋은버전이라고 깔리지도않고 ㅡㅡ^ 이거 뭐 방법이없나요 삭제해서 깔려고해도 설치를 완료할수가없다고하고 골때립니다이거
난감한 상황이시군요. 먼저 비스타 에디션이 Ultimate가 아니시진요. 엔터프라이즈 또는 얼티밋 에디션은 언어 팩으로 한국어를 추가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PC라면 비스타를 밀고 윈도우 7 설치를 권유해드립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