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날 묵은 호텔 그랜드 파크 오타루(GRAND PARK OTARU)는 평온한 이시카리 베이와 오타루 마리나가 내려다보이는 홋카이도의 호텔입니다... ▲ 일본 전통 유리공예, 기타이치가라스 공방거리... ▲ 오타루 오르골당...일본 최대 규모의 오르골 전문점... ▲ 영화 러브레터의 한 장면에 출..
일정 3일째는대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화산지형의 아름다운 도시..."도야(洞爺)" 도야(洞爺)에는 둘레가 43KM가 넘는 넓은 호수가 있으며남북으로 우스잔(有珠山)과 요테이잔(羊蹄山)이 자리하고 있다.또한 호수 가운데에는 나카지마(中島)등 4개의 섬이 솟아나 있다. 온천이 풍부..
▲ 둘째날 토마코마이로 이동... ▲ 약 15만 평에 펼쳐진 대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있는 "노잔호스파크"... ▲ 대자연과 어울어진 승마체험... ▲ 난생 처음 말위 올라 앉으니 넘 무서워~ㅋ ▲ 노잔호스파크의 이름에 어울리는 모형들... ▲ 꽃으로 만든 말 모형... ▲ 더 넓은 공원 곳곳으로 가..
훗카이도(북해도)는 서쪽은 동해, 북쪽은 오츠크 해, 동쪽과 남쪽은 태평양에 접해 있다. 몇몇 작은 섬과 함께 행정상 도를 이룬다. 본래 토착민인 아이누족이 살던 에조지라는 곳이었으며 일본인들이 정착하기 시작한 것은 1869년부터였다... 내가 즐겨 보는 액션만화 소재에도 단골 매뉴..
전라북도 장수군 장계면 논개생가길 주 논개(朱論介)생가 바로 뒤편에 도깨비 전시관이 마련 되어 있다... ▲ 장수 도깨비전시관... ▲ 예로부터 장수지역에 전해 내려오는... ▲ 도깨비를 재해석하여 ... ▲ 도깨비를 보고, 듣고, 느낄수 있는 체험관으로... ▲ 아이들에겐 친구같은 도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