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박이의 행복한 덴티로그

충치치료 (88)

앞니 충치 레진 치료- 안국역치과,종각역치과 | 충치치료
hyungs 2015.03.06 23:56
와~~ 깔끔하게 이쁘게 치료가 되었네요~~ ^^
정말 깨끗해졌네요
내마음까지 깨끗해진것같네요
근데 맨 아래사진에 검은점은?
체크할때 제거해드려야겠다
앞니는 아이들만 충치가 생기는 줄 알았는데...
군인이시라니 이해가 가네요~~~
예쁘게 치료 받고, 복귀하셔서 다행이네여!!!
앞니는 잘 보여서 잘 닦던데...
군대에서 정말 못닦으셨나봐요
속상하시겠다
그래도 예쁘게 치료 되셨네요
이제 활짝웃을수 있겠어요
추카 추카
그러게요
웃음이 조금더 맑아지고 자신있어지시겠어요
앞니가 저렇게 썩은건 정말 얘들만 그런줄 알았는데 성인에서도 저렇게 썩는군요
양치를 열심히 하셔야 할텐테
와 정말 깨끗해졌네요 ㅎㅎ 앞으로는 양치 열심히 하셔야 할 듯
말끔해지셨네요^^ㅎㅎㅎㅎ제가다 뿌듯합니다..ㅋㅋ
이분은 복귀 잘하셨을라나~ 선임들이 이뻐졌다고 하겠죠~ㅋㅋㅋ
언제나 칫솔질 열심히 해서 충치 안생기도록해야겟어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