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드는 사람 당신은 조용히 웃는 그 미소가 마음에 드는 사람입니다. 백 마디 말보다도 그저 조용히 웃어주는 그 미소 만으로도 벌써 나를 감동시킵니다. 당신은 다정히 잡는 그 손길이 마음에 드는 사람입니다. 그 어떤 힘보다도 그저 가만히 잡아주는 그 손길 만으로도 벌써 내게 ..
소중한 친구에게 주고 싶은 글 친구라는 말보다 아름다운것은 없습니다. 우정보다 소중한것도 없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아름다운 친구 소중한 우정이길 바랍니다. 가끔 사랑이란 말이 오고가도 아무부담없는친구, 혼자울고있을때 아무말없이 다가와 "힘내"라고 말해줄수있는 당신은 바..
왠지 만나고 싶습니다 세상이 거짓되고 모순 투성이라도 그 사람은 진실 되고 믿음이 가는 그런 사람과 세상사는 이야기도 나누고 내 모든 것 털어놓을 수 있는 그런 사람을 오늘은 왠지 만나고 싶습니다 눈빛 너무 맑고 그윽한 빛이어서 다가설 수는 없지만 살짝 미소라도 보내고 싶은 ..
이토록 넓은 세상에서, 이토록 많은 사람들 중에 나는 당신을 만났다. 그리고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 또한 나를 사랑한다. 사랑하는 남녀의 인연이란 그래서 눈부시게 두렵고 아름다운 기적이다. - 최인호의 "인연" 중에서 - 고운인연으로 만난 당신 3월 한달도 수고많으셨네요 4월에..
커피 한잔하시렵니까? 어느 누가 그랬던가요? 혼자 마시는 커피는 진해서 좋고, 둘이 마시는 커피는 따뜻해서 좋고, 여럿이 마시는 커피는 화기애애해서 좋다고, 아침이면 언제나 따스한 커피 한잔 옆에 놓고 컴퓨터 앞에 앉게 됩니다 언제나 혼자이지만 이곳에 오면 둘이 아닌 여럿이 마..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건강하게 삽시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인간은 누구나 건강하게 살기를 원합니다. 건강은 돈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을 권하고 싶습니다. 몇 년 전 한겨레신문에 보도..
흔들리며 사랑하며 이제 목마른 젊음을 안타까워 하지 않기로 하자 찾고 헤매고 또 헤매이고 언제나 빈손인 이 젊음을 더 이상 부끄러워 하지 않기로 하자 누구나 보균하고 있는 사랑이란 병은 밤에 더욱 심하다 마땅한 치유법이 없는 그병의 증세는 지독한 그리움이다 기쁨보다는 슬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