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신안천일염 명품화”를 위하여 이달 7일 관내 천일염 유통 농협관계자 간담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 군은 천일염을 유통하는 농협관계자들에게 지난 11월 23일부터 시행된 소금산업진흥법과 천일염산업 현황을 설명하고 천일염의 새로운 가치창출과 20kg포대 정..
- 신안군이 소값 하락과 사료값 상승에 따른 대응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 지난 11월 29일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 황규석 기술지원과장 등 축산분야 박사급 8명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한우 사육농가와 1:1 맞춤형 종합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
- 초등학생의 건전한 심성계발과 농심함양으로 훌륭한 인재양성 프로그램이 추진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지난 11월 30일 신안군농업기술센터와 신안군 압해초등학교(교장 신해봉)는 꿈이있는 인재양성을 위해 4계절 식물체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이번 업무협약은 ..
-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27일 지도읍에 위치한 (주)다사랑에서 함초자원화 사업 참여농가 30명을 대상으로 해충 방제 교육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 농식품부로부터 지정된 향토자원화 작물인 함초는 염생식물이면서 장 기능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최근 소비자에게 새로..
-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동절기를 맞아 2013년 2월말까지 저소득층 보호대책기간으로 정하고 기초생활 수급탈락자, 긴급지원대상자 등 취약계층 단전, 단수 예상가구의 보호체계 강화에 나서고 있다. - 군은 지난달 30일 전류공급제한 2가구(압해읍 백ㅇㅇ씨 외1)에 대해서 생계비 640천원..
- 신안군(군수 박우량)에서는 지식정보화 시대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실무위주의 정보화 교육 실시로 정보화 역량 강화를 위해 간부 공무원 소셜네트워크 교육을 실시하였다. -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최근 뉴미디어로 각광 받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활성화 추세에 맞추어 희망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