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레길 사랑과 여행
몸과 마음을 위한 힐링여행,보고싶은곳 직접보며 느껴보고 먹고싶은것 먹어보는 여행!
올해는 얼음도 보기 어려워요 / 밀양 얼음골 | 밀양시
수보 2019.02.01 00:01
얼음 아름다워요
밀양 얼음골 감사히 즐감하고 공감합니다~~~
수보님 건강하고 행복하게 2월도 시작하세요~~~^^*^^.........!
밀양 얼음골의 얼음
자연이 만들어 낸 차가운 미술품
덕분에 즐겁게 잘 보았습니다.♡♡      
얼음골 다시 한번 들려 보고 싶습니다.
멋진 작품
완전 감동 입니다~

일년의
잴루 작은 달
이월의 첫날입니다
이월엔 좋은일 많아서
행복한 이월이여슴 합니다~
얼음을 잘 담으셨네요
얼음 언것도 좋은 피사체가 되는군요
올 겨울은 추위도 없고 가뭄도 극심하네요

내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 됩니다
온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고 올 한해 뜻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십시오 ^^
2월의 첫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남쪽에는 눈이 내려 힘들다 하는데..
이곳은 눈이 아주 귀해 눈구경 하기가 어렵네요..
설 명절의 연휴가 오늘부터 시작 되는 느낌이 들고요..
반짝 추위에 따듯한곳 찾네요..
얼음사진 멋진데요.
얼음이 만든 아름다움이네요~
이번겨울은 많이 춥지않아 좋기도 한데..
눈도 거의 안오고.겨울답지 않았던거 같아요.
오늘은...반짝 추위처럼...추워요....
건강관리 잘 해야할거 같고요.

설 명절 연휴가 시작되는 날...연휴내내..즐겁게 보내세요~
올해는 정말 따스한 겨울인 듯 합니다
어제는 눈이 좀 내리더니 날씨가 따스해서인지
금방 녹아버리더군요
명절 잘 보내시고 고운 2월 되십시오~
1월이는 안녕~~!!    
2월이가 오시면서 설명절을 앞세워
우리곁으로 닥아왔군요
고운벗님^^
행복한 2월을 선물합니다,
2월에는 좋은일만 가득한
즐겁고 행복한 나날이 되세요
자연이 만들어 낸 천태만상의 작품이로군요.
랜즈속 아름다운 작품이 그저 감사합니다.
고운하루 되셔요.
눈이 생각보다 오지 않아서 그렇네요~
얼음 사진이 몽환적입니다 ㅋㅋ
2월의 첫날은 매우 흐린날...
님의작품을 접하며 휴식을 취하고 차한잔 마시는
여유로움을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가면서
즐거움 넘처 나시는 금요일 도시라는 인사를
드리며 머물다 갑니다.
수보님
안녕하세요?
벌써 2월입니다 ~
2월엔 ~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행복한 2월 한달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복적인 일이 모여서 우리를 만든다.
따라서 탁월함은 업적이 아니라 습관이다 - 아리스토텔레스 -

아름다운 얼음사진에 13번째 공감 꾹~~ 누르고 갑니다
얼음이 만들어낸
멋진 문양들이 아름답습니다...^^
안녕 하세요 !
오늘은 아주 포근한 날이였네요
오후 되니 조금 추워졌지만...
일찍 나들이에 밤에 귀가를 했네요
2월의 첫날인데 좋은 님에게 늦은 안부 전합니다
이 2월 달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고 설 명절 福 많이 받으세요
올해 얼음 구경은 행운입니다
이제 올해 한해도 2월째로 접어들었네요.
오늘부터 본격적인 설날연휴 시작이고요.
수보님도 올해 설날 명절연휴도 넉넉하게 보내세요.
그러게요. 올해는 날이 푸근하고 눈도 적게오고......
겨울이 자꾸 더워지는것 같아요.... 좋은 징후는 아닌데..... 겨울은 겨울 다워야 하는데.....
그래도 얼음 사진 멋지게 촬영하셨네요^^
설 연휴가 되었네요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수보님!~밀양 얼음골 잘 보았습니다..
올해는 겨울답지 않은 겨울..가물어 큰일 입니다.
애 타는 농심.!~~낼 모래 입춘을 지나서..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온 가족이 둘러않아 맛있는 떡국 한그릇 뚝닥.ㅎㅎ~
기해년 새해에는 생각하는 일마다 계획하는 일들마다
기도하는 일들마다 소망하신 대로 이루시고,
일년 내내 즐거운 일들로 가득..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오고가는 길 안전운행은 필수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해피 설 명절 되세요.
감사합니다.^^~
멋진 작품입니다.
불친님들 구정 연휴를 즐기고 계십니까
아니면 고향방문이라도 하십니까 행여 운전 조심하시고
더욱더   행복한 시간되세요 찾아주신님들 감사합니다. !!    
햐~~
자연이 만든 겨울 보석
아름답습니다^^^
추상화 전시회 인가요?
얼음을 아주 특별하게 담으셨네요. 너무 멋져요.
수보님 건강하시고 설 연휴 행복하게 보내셔요.
흔히 명절이되면 ..
새해 덕담으로 복많이
받으라고 한다
그런데
복이란 지어야 받는 것이다
복받을 행을 하지 안았는데
복이 올리가 없다
인연이 있어서
천심의 방에 오시는 수보님
밀양어름골
대단하네요
기해년 새해 설 명절 겁게 보내시고
복 많이지으셔서 소원 성취하시고
만사형통 하시기를 축원드리며 ...
다녀감니다
나비와 함께하는 봄날의 여행
  
○ 축 제 명 : 제21회 함평나비대축제
○ 기       간 : 2019. 04. 26(금) ~ 5. 6(월) / 11일간
○ 장       소 : 함평엑스포공원(전남 함평군 함평읍 곤재로 27)
○ 행사내용
       - 꽃, 나비, 곤충을 소재로 한 전시, 문화, 체험행사
       - 나비, 곤충을 소재로 각종 체험프로그램 운영
       - 친환경 농, 수, 축산물 및 우수 특산품 등 전시, 판매
○ 문 의 처 : 함평군청 문화관광체육과 061-320-1781,1782,1783,1784
○ 홈페이지          
           http://www.hampyeong.go.kr/2008_hpm/hpm16/#
한국에 올겨울 눈이 귀하다들 그러는데, 기온도 높았나봐요.
봄의 지점에서 지난겨울 잘 보고갑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