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레길 사랑과 여행
몸과 마음을 위한 힐링여행,보고싶은곳 직접보며 느껴보고 먹고싶은것 먹어보는 여행!
스트레스 팍 ~ 풀려면 창원 짚트랙 한번 타보세요 / 창원 짚트랙 | 창원시
수보 2019.12.01 06:40
너무 오래간만이십니다 ㅎㅎㅎ
창원에 또 하나의 명물이 생겼군요.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 같습니다.
자주 뵈요 ^^*
수보 선생님 반갑습니다
포스팅 보면서 군 시절에
유격 훈련이 생각납니다
이곳은 겨울 비가 내립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하게 보내세요.
좋은 경험하시고나니 주변에 홍보를 열심하시는가 봅니다.
우와 창원의 지프랙 너무나 멋지네요
욕심없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삶은 그리 무겁지 않습니다.

가벼운 생각으로 살아가면
인생은 그리 고달프지 않습니다.

감사하는 자세로 살아가면
삶은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즐거운 시간으로 살아가면
인생은 그리 괴롭지 않습니다.

만족하는 기분으로 살아가면
삶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순리대로 받아들이며 살아가면
인생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살아가는데 그리 많은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생 사는 거 어렵지 않습니다

어렵게 생각할수록 더 힘든 것이
또한 인생입니다.

정답은 언제나 즐겁게 사는 것...

겨울이 아름다운 건 서로에게 따뜻함을
전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훈훈한 하루 되십시요
안녕하세요
12월의 첫출발인 초하루 첫휴일
빗님도 오시는 날이네요
한해를 마무리 하는 알찬 달로 보내세요
아름다운 포스팅에 공감 남김니다
늘 고맙습니다 ~~
안녕하십니까요?
12월의 초하루가 시작되는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 소식을 접하면서 야외활동을 하기에도 불편하지만
그래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휴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12월 한 달도 더욱더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면서 정성껏 올려주신 알찬 포스팅에 즐감하고 갑니다.
6공감에 1표 추가하고 갑니다.
보슬 보슬 비가
조용 하게
내리 면서 하루
종일 곳곳에
스며 들고
바람 따라 가면서
겨울 소리내고
내일은 추워 질려고
몸부림 치며서
휴일을 보네요
휴일 이지만
마음과 평화로
오시길 바옵고
기쁨뒤에 다가
꼬리달고 달려
행복이 가득한
곳으로 고고씽~~~~
달려 가시기요
안녕하세요.
창원짚트랙 아름답고 멋진 포스팅 공감합니다.
겨울비가 내리는 하루입니다
오랫만에 내리는 겨울비라 조금은 반갑습니다.
겨울비는 차갑지만 마음은 포근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저는안탈납니다
   짚라인 한번 경험하러 진해에 가야겠습니다..
나도 한번도 아직 안해보았는데..
한번은 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     ㅎㅎㅎㅎㅎ
멋집니다....   근데 요금이   좀.....
잊어 버릴까봐 공감 찍구 시작합니다
난 수보님만 보면 심장이 떨릴까?
무서워서 그런가요
하여튼 그냥 무섭습니다~ㅎ
짚트랙 타면 스트레스 ~팍!
전 스트레스로 사망 입니다~ㅠ
그런데
사망전에 이용제한으로
타지 못하는게 있습니다
몸 무게 120 kg,과 음주~
음주는 그 시간에 참으면 되지만
몸무게(120 kg)는 좋아서
절대 안 빼구 싶어
짚트렉은 타지 못 하겠네요~
아쉬워라~ㅎㅎ
바다에 날라 다니는 모습만 봐도
아찔 하네요
아찔한 맘 안고 갑니다
고운 밤 되세요~^^
12월 첫날입니다.항상 첫날은 설렙니다.건강하셨지요?
정말 수고 많이했던 마무리를 해야하는 달이 시작됩니다.
지나는 시간을 즐겁고 보람되게 이끈 수보님에 힘을 얻은 하기입니다.
모든게 제자리를 찾아 가는 길이 힘이들어도 함께 거닐었음 참 좋겠습니다.
아름답고 멋지게 담어논 사진처럼 힘찬 우리가 되어야지요.많이 건강하세요
국제 노예제 철폐의 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멋진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공감 추가하고 갑니다
어제는 비님이 오락가락하고,
겨울비가 촉촉이 내린 주말이었습니다.
님들 에게 인사하려는 마음으로 불을 켜  
오늘 하루를 시작하는 마음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보람 있는 날 되세요.
역시 수보님의 활약은 빛납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요 ㅎㅎㅎ
오랫만에 화끈한 소식 알려주시네요.
저 엣지 워크는 정말 으으으~~


산먼당은 세상이 두쪽나도 못 탑니다.
바다를 하늘로 달리는 기분
신나고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잡 보고갑니다 ~~~~~~~~~~~~~*
말은 곧 그 사람입니다.생각이 반영되고
행동이 동반됩니다.자라온 모습과
습관을 보여주고 인품과 인격을 드러냅니다
하세요
사랑하고 소중한 친구님
. 워요`()
`기쁨주고, + 사랑 받는(*) ""+ +
비밀은 반드시 지켜라.
상대방이 내미는 손을 거부하지 마라
오늘도 겁게 많이 웃으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미소 지으며 하는 정다운 인사
한마디가 우리를 행복하게 해 줍니다
╋━━O━━O━━━╋
┃ 행복한 하루되세요 ┃
╋━━━━━━━━━╋
웃음은 의심을 녹이며, 편견의 벽을 허물며,
사람에게 편안함을 줍니다

언제나 좋은 생각 맑은 마음으로
아픈 삶을 함께하고 글이나 댓글로
배려하고 위로 받으면서 맑고 향기로운
삶의 향내음 가득 마음 깊이 남겨지길 소망 합니다
행복한 웃음으로 시작하는 한주 보내세요....))^*
어느덧 한해의 마즈막 달 12월의 둘째날입니다
희망찬 일만 가득하시고 희망과 꿈을 향해 달려가는
보람있는 한달되시고, 따뜻함 주고 받는 행복한 연말보내세요
친구나 지인에게 한 해 감사의 인사 잊지 마시고
감사의 마음으로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
┃행│복┃ happy today ─━
┗━┷━┛
공자의 계도(三計圖중)에
一日之計(일일지계)는 在於寅(재어인)이다
하루의 계획은 새벽에 있다 고 했습니다
하시고자 하는 계획을 잘 세우셔서
소망이루시는 거운 내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
┃항┃┃상┃┃건┃┃강┃┃과┃┃행┃┃운┃┃을┃
↗━↖↗━↖↗━↖↗━↖↗━↖↗━↖↗━↖↗━↖
어려운 일이 있을 때 그 고통을 나누어 가지며
기쁜 일이 있을 때 같이 기뻐하는
그런 벗이어야 참다운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
기분좋은하루┃
┗━━━━━┛사랑과 행복을 드립니다...
"그래도 착한 일을 하라."
그래도 착한 일을 하라
당신이 착한 일을 하면
사람들은 다른 속셈이 있을 거라고
의심할 것 이다
그래도 착한 일을 하라
- -켄트 케이스의 <<그래도>> 중에서- -
착한 일은 말이 아니라 행동입니다
마음을 주고,손길을 보내고,발길을 내딛는 것입니다
착한 일을 하고 살기가 갈수록 어려워 지는 세상입니다
그래도 누군가 해야됩니다.그 '누군가'가
'내가'되면 더욱 좋습니다
♣------------------------
│ 늘..당신의 하루 시작이 행복했음 좋겠습니다
♣------------------------
#오늘의 명언
언제나 얼굴을 밝은 곳으로 향해라,
그러면 어둠의 그림자가 뒤로 물러갈 것이다.
-월트 휘트먼 Walt Whitman-
오늘하루도 친구님께
행복한 일들만이 가득하시기을 바랍니다..
┌──**─--**…*─…♧ ı ĿØЦЁ УØЧ ─-**──┐
├。 НðРРУ Ðау。 행복○i 가득한 한주 보내세요...**
━━━━━*◇。 Наþþу Ðау。◇о━я━ё━я ───┘
사랑하는 친구님 샬롬
안녕 하세요 늘방가요
월일길 잘 보내시셨죠

새로운 한주간 입니다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활기찬 힘찬밤 되세요

한주간 좋은일 이쁜일
생기는 멋진밤 되세요
늘 고은방문 감사해요

NICE 멋지고♡.........
FUN 즐겁고♡~. ......
HAPPY 행복한♡......

이밤도 평안 하시길요

@사랑해오빠입니다@
공감
한번 타보구 싶은데요
요금도 이정도면 적당 하네요
멋지게 잘타셨어요
안녕하세요.

주말 볼일이 있어서 천안에 다녀오느라 이제서야 안부인사 드립니다.
차가운 바람속에 오늘하루도 수고 하셨습니다.
올 한해도 덩그러니 한장에 달력이 유수처럼 흘러간 세월을 말하고 있네요.
남은시간 마무리 잘하시고 년말모임들에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불친님들의 안녕을 빌면서~~~霧堰(무언)올림
안녕하세요 어제 서울지역은 강한 바람에
가로수 낙엽들이 우수수 종일토록 쏟아져
내린 을씨년스러운 하루였습니다 그나마
조금 남아있던 가을의 뒷모습을 사정없이
내모는 찬바람 잘 이기고 멋진하루되세요
늘 반가운 수보님~
좋은 정보 주셔서 고맙습니다.
한번 타 보고싶어지네요   *(*

긴듯 짧은듯 숨가쁘게 달려온 기해년 한 해 를
뒤돌아 보면 사연도 웃음지었던 일들도 있습니다. 좋왔던
모든일들만 생각 하시고 고운 추억으로 간직 하세요, 즐거운 화요일
건강 잘 챙기시고, 12월 계획하신 일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따스한 말한마디 비록
작은 댓글이지만 꿈과 희망을 안겨
주며, 격려해주는 우리들이기에
다정한 친구로 다가설 것입니다.추워진
날씨에 건강 챙기시고 행복과 사랑이
있는 고운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방송에서 봤는데...
이렇게 직접 체험하는 과정을 잘 실어주셔서
더욱 실감이 납니다....^^
창원 짚트랙 잘 보고 찜하고 공감하고 갑니다~~
수보님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세요!
안녕 하세요 !
나들이에 늦은 인사를 드리네요
오늘은 하늘에 구름이 있지만 아주 포근한 날씨더군요
겨울이 잠시 숨을 돌리는듯 하네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속으로 달려 가지요
미소 잃지 마시고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창원의 명소가 될 듯 하네요.
많은 분들 찾으실 듯 하네요
바다를 보며 타는 기분이 색다를 듯 합니다
고운 한 주 되십시오
우후~~추워요
오늘은 으시시 하면서 춥네요
4도로 내려간 날씨땜에 추우시죠 ?
눈이 올라나 비가 올라나
흐리긴 했지만 그냥간다
백설을 기다렸나 ㅎㅎㅎ
주말정도에 또 뭔가 온단다
가을은 말한다 쓸쓸히 가는것도
서러운데 비까지 나를 슬프고 아프게한다
나도 한때는 세상 어느누구보다
아름다운 옷을 입었는데 그넘에
찬바람에 울고 찬서리에 울면서
내몸이 퇴색되면서 비바람에 떨어지니
쓸쓸히 뒤안길로 밀려 난다      
감기조심하시고
따뜻한 마음 서로 나누면 좋겠어요
으후유 추워요...
몇일사이의 그날들이 그리워지는 하루에 수고많이하신
우리님의 블방에 마실을와서 곱고 아름답게 올려주신
정겨운 작품을 접하고 가면서 밤공기는 더더욱 차가우니
감기조심 하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침저녁으로 물안개가 많이 피어오르고 백옥같은 하얀서리가
많이 내리면 아침기온은 쌀쌀하지만 낮기온은 봄 날같은 날씨를 보이네요.
내일모래 목요일부터 전국이 꽁꽁 얼어붙은다고 합니다.
건강유의 하시고 얼마남지 않은 올한해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고운밤 되시길 바라면서~~~霧堰(무언)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추위와 함께 많은 눈도
예보되고 빙판길도 예상된다 합니다 출근길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것 같습니다 급격
하게 변화하는 날씨에 건강도 챙겨가시면서
주중인 수요일도 모든일 기쁨이길 바랍니다
어이그 ~^^
아찔하면서 기대와 스릴이 있는
짚트랙~
언제한번 도전 합니다^^
창원이 밝아집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