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레길 사랑과 여행
몸과 마음을 위한 힐링여행,보고싶은곳 직접보며 느껴보고 먹고싶은것 먹어보는 여행!

인천광역시 (17)

마치 중국에 여행간 듯한 곳 인천 차이나타운 / 인천여행 | 인천광역시
수보 2015.03.31 00:3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동 | 인천차이나타운
도움말 도움말
하루종일 흐린가운데 비를 기다리는
마음 애가탑니다. 개나리 목련이 빼꼼이
세상구경하러 나올모양입니다.
충분한 봄비로 곷들을 피우면 좋으련만
뜻대로 안되는군요. 감기와의 전쟁에서
이제 조금 승리를 눈앞에 두고있습니다.
빈방 불 밝혀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남은시간도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중국은이제 안가도 되겠습니다~^^*
삼월도 마지막 날이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봄내음과 함께 행복한 4월 되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 곳을 다녀 온다는 것이
아직 기회가 없네요
수보님 덕분에 구경 잘했습니다.
인천의 차이나타운 잘 보게 됩니다
아직 가 보지 못한곳인데 잘 보게 되네요
늘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여기도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여기서 짜장면도 한그릇 하고요...ㅎ
인천 차이나타운까지 오셨군요
여기는 익숙한 곳이라 반갑네요
행복한 4월 되세요 ^^
마음의 문을 손잡이는 안쪽에만
달여 있습니다 4월1일 만우절을
맞이하여 바깥쪽에서 문을 열려
하지말고 오늘도 즐거움이 가득하세요
인천 차이나타운에 가본지도 일년이 넘었군요.
여기까지 가서 사진만 찍고 짜장면을 못먹고 온 것이 여태까지 서운하답니다.
점심을 먼저 먹고 간 게 실수였지 뭐예요. ㅜㅜ
알았다고...사주면 될꺼 아니냐고...이러면 됩니까!~~~ㅋㅋㅋ^^*
꼭 사주기 바랍니다. 꼭!! 꼭!! 꼭!!
칸스님 !
꼭 사드리세요   짜장면 정말 맛있어요 ^^
저도 지금도 많이 아쉬워 한답니다!~~~공화춘 짜장면을 못 먹고 와서리...
이렇게 먼저 사진으로 대합니다!~~~ㅋㅋㅋ 꾸~벅^^*
다음억 두분이서 꼭 드셔보세요 ^^
가까이 있지만 최근 목가본 인천 차이나 타운 정보 좋은사진으로
잛았습니다 몰 봄엔 찬구들과 그곳에서 해후 하여
맛있는 청요리 로   엣정담 나누렵니다 감사 합니다
친구분들과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시간 될것 같습니다.
차이나타운 많이 가봤는데 중국어마을 문화체험관은 처음 봤네요
지도랑 사진을 보니 한중문화관 가는 길에 있는 것 같은데 왜 못 봤을까요 ㅋㅋㅋㅋㅋ
한중문화관 앞에 있답니다.ㅎㅎ
다음에 가시면 한번 찾아보세요
차이나타운 구경 세세하게 잘 하셨네요
공화춘 짜장면도 시식하시고^^
한국속의 색다른 맛이   있는 중국 거리이지요
해질녁엔 홍등이 주렁주렁 밝혀져 더욱 중국맛이 풍기기도 합니다.
나들이 잘 하셨네요^^
잠시나마 해외여행 한듯한 기분을~ ^^
  • 낙장불입
  • 2019.06.10 03:47
  • 답글 | 신고
이 블로그의 내용중 인천 차이나 타운 패방의 사진을 나무위키에 올려도 될런지요?
top
123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