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한 세상의 대표 히트곡 '청렴송' 휴대폰 통화연결음 무료받기! view 발행 | 영상
국민권익 2011.02.28 19:20
하하 폰맹이라는 -.-
ㅠㅜ.....
청렴송 받으러 가기 전에 이 페이지에서 미리듣기가 가능하면 좋겠네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꾸벅...
미리듣기가 없군요...
한참을 찾았습니다.
청렴홍보가 정부자체에서 더 확산된거 같아 기쁩니다. 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다 '청렴송'이 탄생했다는 소식을 듣고 홍보단으로써 바로 실천하기위해 달려왔습니다!
다운받기넘어려워요.ㅠㅜ(한시간째 씨름중.ㄷㄷ)
다시 한번 해보세요!! 힘내세요^^
각 통신사별 사이트에 방문하신 후 로그인하시고, 검색창에서 ‘청렴송’ 으로 찾으신 후 휴대폰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이거어떻게하는건지 이해가 잘안돼서.. 국민권익님 부탁드려용
1) SKT 가입자 : 네이트 폰꾸미기(mobile.nate.com)
2) KT 가입자 : 올레닷컴(www.olleh.com)
3) LG U+가입자 : 유플러스 모바일(mobile.uplus.co.kr)
→ 각 통신사별 사이트에 방문하신 후 로그인하시고, 검색창에서 ‘청렴송’ 으로 찾으신 후 휴대폰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저 12세라서 LGT+ 가입안돼는데.... 부모님도 가입 않해주세요ㅠㅠ
ㅠㅜ... 그렇군요....
근데 딴 노래도 공짜인가요??

10
화성오산

1
1
2
4

내가 해야징
핸드폰 인터넷 정지 되있으면 어덯하종,,,
각 통신사별 사이트에 방문하신 후 로그인하시고, 검색창에서 ‘청렴송’ 으로 찾으신 후 휴대폰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좋은 정보 퍼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꼭 로그인을 해야하나요????
좀 황당하네요........ 컬러링으로 하고싶어도 못하겠어요...
그런걸 없애주시면 안되나요??   제발요...
각 통신사별 사이트에 방문하신 후 로그인하셔야 합니다.ㅠㅜ.....
방금 받았습니다 ㅜㅜ 근데 2시간동안이나 씨름해서 했다는...
고생하셨어요~
박봄이 부른 노래는여? 어디서 다운 받죠?
이런 시바 통화연결음용 파일은 어디서 받나???
I have not been visiting this site lately. Was here the last few days and didnt left a comment. I check back again and found more great insights both from you and the guest comments as well. Excellent Post. Keep up the good work!
I have bookmarked this site :)
좀 황당하네요........ 컬러링으로 하고싶어도 못하겠어요...
그런걸 없애주시면 안되나요??     제발요...
저 12세라서 LGT+ 가입안돼는데.... 부모님도 가입 않해주세요ㅠㅠ
와 좋네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청렴송(Original).mp3 (660 KB)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