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죽, 면』 (223)

감기예방에 최고! 그릇까지 먹는 단호박크림스프 view 발행 | 『밥, 죽, 면』
행복한 요리사 2014.01.14 08:22
이재 떠니려구요
건강 주의 하세요
건강 조심하시고
잘 다녀오세요.
고마운 선장님!
너무귀엽다^^
고맙습니다. 루미땅님!
작은   일상   속에서

뼈익는   멘트를   잡아내시는   행복한 요리사님~~

너무 너무   멋져여~~


가족   감기 뚝 !


호박범벅만   맛 보다  

오늘은   고급스레   호박스프로^^

엄청나게 맛이 있어보이는 단호박크림스프군요 !
작년 요맘때 캄보디아에 가서 이런 단호박크림스프를 맛 있게
빵에 찍어서 먹었던게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이건 빵으로 만든 그릇을 같이 뜯어서 먹을수 있는게
더 격이 높아 보입니다.
더군다나 제가 다 먹을 수 있는 것들로 만들어서 더 좋습니다. ㅎㅎㅎ
단호박 스프 무지 좋아하는뎅... 그릇까지 먹을 수 있어서 더 짱입니당..
요리사님 블에선 그만 놀고 낼 다시 와야겠어요...
배고파서 잠이 더 안 올것 같습니당...ㅋㅋㅋ
눈으론 색체를 먹고 입으론 천국에 들어갈 듯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___^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내일을 생각하며.
오늘 오후도 힘차게 달리시길
바랍니다 ~~~ㅎㅎ
참 상큼하게 꾸몄어요~~~생각도 건전하시고~~~늘~~해피하세요~~~ㅎㅎㅎ
좋은 냄새가 나네요.........ㅋ
손가락도 꾹....ㅎㅎ
역시 !! 요리의 재주꾼다르십니다 ㅎㅎ
멋집니다 ㅎㅎ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맛있게 보여요영양도굿
이쁜글 잘 보고 갑니다
색감이 너무 이뻐요~ 빵에 촉촉하게 찍어 한입 먹어보고 싶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와 단호박 크림스프 너무 맛나겠어요 효능도 너무 좋네요^^
맛있는 음식 잘 보고 갑니다
블러그 구경잘 하고 갑니다
축하드립니다
맛 있어 보이네요...쩝
도장 꼭 찍고 모셔갑니다...
www.7SSE7.com (보험닷컴) SSE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이창국

www.SSE쇼핑몰.com (10만종류 이상 상품 판매 중)

제 쇼핑몰로 초대합니다. (완전 무료 분양)합니다.

www.SSE쇼핑몰.com   SSE엔터테인먼트 쇼핑몰에는
수많은 각종 정보도 제공해 드리고
수많은 부업정보 및 부업 사이트 제공
각종 보험종류 무료상담 사이트 제공
전체 업종 무료 상담사이트 제공 등등...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top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